3D펜으로 항아리 수리하기

사나고 Sanago

481K 조회수40

    3D펜 사나고 샵
    smartstore.naver.com/sanago
    ● SANAGO shop (For foreigners)
    sanago-en.com
    ● 인스타그램
    sanago_kr​
    ● 3D펜카페 [사나고의 3D펜 비밀기지]
    cafe.naver.com/sanago​
    ● Contact 광고문의
    uggnll@naver.com

    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www.contentsfly.com​​​

    #사나고​​​ #벽수리​​​ #3D펜​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Yossi Lampert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2. 김민철

      위병소에서 근무할 때마다 들리는 울음소리였는데 맷비둘기였구나

    3. BC A

      저거 벽돌계단은 폰보면서 지나가다가 실수로 밟을수도이쓸거같은데

    4. 최정원

      2:43 O say can you see…!

    5. 최정원

      2:44 형이거 모르고 한거야? 아니면 알고 한거야? 이거 미국국가인데 미국인 조회수 뽑으려고….

    6. 늪지대질퍼기

      2:45 할머니집에서 많이 들어본 소리

    7. 선응이형팬계정

      뭔가 주키니님 목소리같다

    8. Paula A. salazar P.

      Me encantó 😄❤❤

    9. expo marqer

      i wonder if he know the music he used is america’s national anthem

    10. ᄒᄌᄒ

      계단에는 안하는게 좋음; 부비트랩도 아니고 밟으면 발목 돌아갈듯..

    11. Oh My Mia X3

      3:18 i just realized at around this time that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was playing-

      1. Rachelcookie321

        Or it’s the song ‘To Anacreon In Heaven’

    12. Melissa

      You say you wouldn't notice things like a missing brick, but in my case, I'd somehow discover it by accidentally stepping where the brick should be XD

    13. Nicole Lewis

      lol is that a violin version of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playing in the background when Sanago is fixing the brick stair??? 😂

      1. Rachelcookie321

        It could be the song ‘To Anacreon In Heaven’

    14. [codd]콛드

    15. shane 23

      참 재미진 젊은이구먼...ㅎㅎ

    16. Sofia Salsabila

      2:52 미국 국가 아닌가? ㅋㅋㅋ

    17. Dino The Gamer

      This is now a wonder of the world

    18. Hailey Hong

      계단채울때 내가다 궁디저려....

    19. 1559 Choiman

      2:43 O say can you see~

    20. 윤은서

      갑자기 중2병 갬성이 되셨죠..?

    21. MitzieKat99

      Wait the music is the “star spangled banner,” the United States national anthem

    22. 민쑝리

      ㅇㄴ 저오늘 작년에 산 구린 쓰뤼뒤폔 썼더니 빨개져가지고 손가락 베었는데 안무서워요? 근데 각 만드는것도 힘들어던데 손으로 슬쩍 잡아하는디 뜨거워서...

    23. 초록choroc

      역시 봄에는 나긋한 사나고님 영상이죠

    24. 푸른바다

      사나고님:와 정말 이쁘다. 2:27 아.. (비둘기 커플보고) 너네도 커플이구나.. 저만 슬퍼지는건가요...

    25. 강민정

      작가님 요새 몸이 안 좋으신가요? 목이 조금... ㅠ

    26. 키아

      저희 과학쌤이랑 왤케 닮으셧나요

    27. jong junsheng

      He's playing American national anthem in the background

    28. 온라인건전지

      우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굳굳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이도녁

      아ㅋㅋㅋ 멧비둘기였구나ㅋㅋㅋ 중1때 창문 열고 커틑치고 시험보는데 뒷자리 창가에 턱 하는 소리가 들리더니 구구 곽곽 우는거임 개깜놀해서 시험보는데 놀랐다ㅋㅋㅋ

    30. ga_yul_

      이걸 왜 보는지도 모르겠고 왜 웃는건지도 모르겠고 브금은 왜 미국 국가인지도 모르겠고 항상 이 브금인지도 모르겠고 장독대를 왜 고치는지도 모르겠고 멧비둘기는 왜 커플인지도 모르겠고 벌써 구독자가 200만인지도 모르겠다..

    31. 국힙러버 K-Hip Hop lover

      ???: 할머니 밥에서 플라스틱 맛 나요.

    32. 태자

      근데 벽돌 수리한건 함정아닐까??.. 내려오다 잘못보고 밟으면 깜짝 놀랄듯 ㅋㅋ

    33. 돌격충머쉬룸

      2:30 사격하라ㅏ!!!

    34. 대한NO틱톡위원회

      콩쥐도 울고갈 수리법

    35. 이의정

      0:12 인정하겠습니다

    36. wolhyang

      3:15 사실 그 건물이 자기집 이었다면?

    37. 폴카TV폴카언니 이은경TV

      사나고카페 댕겨왔어요~

    38. 안현아

      ??? : 하다하다 항아리를 수리하네 (한번쯤 말해보지 않을까?)

    39. 고은지

      저 새소리가 비둘기 소리야????? 엄청 알고 싶었던 걸 3d펜 영상에서 알게 될 줄이야.......!!!!

    40. 너를 좋아하는나

      저 맷비둘기 라는애 우리집 앞에서 많이 우는 앤데 이름 알고 가네요

    41. changhyo Son

      계단에 작업한건 좀 위험할듯 싶네요...잘못 발밧다가 푹 꺼져서 넘어지면.. .ㅠ

    42. Andrew Green

      Love your videos, Sanago. I also like how the string music in the second half is playing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Very patriotic of you. Hope you have a good spring :)

    43. Connor Wells

      Just realized at the end that The Star Spangled Banner is playing. 'Murica

    44. 지옥

      돌계단은 딱 저 정도 보수가 좋아보임ㅋㅋ꽉 채우면 실수로 밟을 수 있으니까

    45. 혜성

      필라맨트 다녹아서 어케씀?

    46. 김동민

      이틀전 강한 강풍으로 막둥이 다니는 유치원 사슴조각상이 넘어져 뿔이 뿌러져 있는걸 보고 사나님이 떠올랐어요 대전인데 어케 사슴뿔 이식 안되나요 ㅎㅎ

    47. LUNA.

      2:28 어? 이쁘다 ㅎ

    48. 강선규

      1:19 님 몸을 구성하는 칼슘이나, 인, 철같은 성분은 태양 생성 이전 수십억년 전에 초신성 폭팔로 생성된 원자임, 님 몸도 오래되었으니 걱정ㄴㄴ

    49. 케시움마케힘

      미국국가는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0. 카이어

      콩쥐야...*됫서...

    51. 비솔라

      '눈으로 보는 미술관'

    52. 지우

      마지막에 미국국가나오니까 기분이 오묘..

    53. 미호라MIHORA

      사나고 영상이ㅉ짱입니다!!!

    54. 08 hm

      아 저 새가 맷비둘기구낭..쉬는시간에 학교운동장에서 돌아다니다 만났는데 비둘기보다 크고 참새보다 커서 뭔지 몰랐는데..새끼였나보넹 그리고 그냥 비둘기는 회색이기두 하구

    55. 호야

      나고오라버니 봄인데 옆구리는시린거같아

    56. 스텔스

      대구로오시면 됨니다 3D펜 공사장님

    57. Doodles By Pi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in the background haha

    58. 꼬마봄이 Kid bomi

      지들..ㅋㅋㅋㅋㅋ

    59. 반전그림러

      0:13 그냥 질투 나서.....ㅋㅋㅋㅋㅋㅋ

    60. MJ Choe

      아 저 새소리가 멧비둘기였군엽

    61. Vinny B

      나고형 작업할때마다 라이노로 loft 한 느낌이 난단 말이지

    62. 푸딩님팬푸둥이

      철학자

    63. 청크

      ㄹㅇ산에가거나 산책할 떄 우웅빡빡조리나는 새 궁금했는데 찾아보니까 맷비둘기였어ㅋㅋ

    64. ᄋᄋ

      2:47 헐 맨날 집 앞 공원에서 시끄럽게 울어대던 범인이 너희였군!!!!!!!!!!!!! 20년의 미스테리가 이렇게 풀리다니... 난 무슨 곤충인줄아랏자나...

    65. 로블이

      0:13 얼공인가

      1. 상추30장

        얼공 이미 했다

    66. 게임클라스

      1분부터 도대체 어느시대 사람이세요 리는생각들음

    67. 어두움 그 자체

      배경음악은 미국국가에요

    68. 어두움 그 자체

      0:03 zengzang point

    69. King Pants

      come to brazil

    70. QQ hs ff

      그 3D펜은 판매하지 않나요??

    71. 502809블루문

      밟으면 다칠것같은데..

    72. Hello

      But why the American anthem in the background...??? hm???

    73. HYEOK sim

      저게뭔소린가했는데 맷비둘기 소리였구나~

    74. 정의구현

      1:58 벌레가 킬링포인트

    75. 나는

      계단 채워넣은거는.좀 그렇지않나요? 잘못보고 저부분 디딘사람은 위험한데;

    76. Twin Tyara

      😶

    77. 김치왕뚜껑

      비둘기 나오고부터 갑자기 미국 국가 나오누?

    78. Organic _

      2:31 *아 제가 너무 서툴렀죠*

    79. 송선호

      2:45 시골 할머니집 가면 항상 산에서 나던 소리였는데 멧비둘기 소리였군요... 15년 인생 살며 처음 알았네요 ㅎㅎ

    80. 올오오

      궁금한데 저렇게 하고가면 누가꼭 밣고가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1. 누구나 사랑합니다 Everyone Loves

      사나고는 볼때마다 힐링됨

    82. 류시

      2:45 아니 이거 우리집 주변에서 자꾸 울길래 대체 뭔 새인가 했는데 멧비둘기였구나.. 지식 +1

      1. 박태빈

        저도요ㅋㅋㅋㅋ

      2. 에스티냐estña

        후 후옥 혹혹

      3. cker ha

        까먹음 -1

    83. 이수정

      브금 미국 국가 ㅋㅋㅋㅋㅋ

    84. king jun

      그 3D펜 이름은 뭔가요? 저 사나고 3D펜 샀는데 저게 더 마음에 들어보이는데...

    85. 24 M

      3D펜바꾸셧너요?

    86. Styrofoam Art 스티로폼 아트

      여전히 승승장구 하고 계시네요. 영상미도 좋고 멋있습니다. 부러움 가득 안고 전 저의 자리로 돌아갑니다. 사나고님 최고 👍

    87. 김종경

      2:00 잘보면 항아리에 벌레지나감 벌레 지나가도 태연하네 ㅋㅋ

    88. S J

      이분은 언제 290만 됐지?

    89. Clay figure Art

      어느 영화 다큐멘터리 같은 영상이군요 .👍👍👍👍

    90. 502 13한선규

      솔로천국

    91. 신기환

      캡틴 방패 만들어 보세요

    92. J THE ONE

      이게 사나고식 vlog 인가요?

    93. 늉늉

      대동 하늘공원도 작업 한번..

    94. 고등어

      앙뚜 그려주세여

    95. 덜재

      사나고님 3D펜은인터넷밖에못사요?

    96. 김해공원백돌약탈자김찬호

      다음은 철쇄아 어떤가요?

    97. Baro Im

      뭔데 흥얼거려지지 했는ㄷㅔ 미국 국가였네 ㅋㅋ

    98. OllieT

      Was that the American national anthem playing in the back at one point

    99. 10점만점에9점

      2:43 ***Triggered*** Oh say can you see...

    100. ᄒᄒ

      2:27 준며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