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만에 안아봤습니다..

지기TV

1.3M 조회수245

    구독,좋아요,댓글은 영상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랭킹닭컴 아래링크 타고 회원가입시 (코드 jgtv 입력!)
    추가혜택이 있습니다!!
    bit.ly/307Jsf4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기가 추천하는 프로틴웍스!
    추가 30% 할인코드 JGTV 입력!
    tidd.ly/2LQsFZR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기가 사용하는 운동보호대 하빈저,
    (헬스용품, 마사지제품)
    하빈져 instashop.srookpay.com/naum02...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스폰.문의.광고) 지기이메일 : dirrnrdlqek@gmail.com
    (약국입다@쥐메일)

    * SNS/인스타그램(지기)
    jigitv91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지은

      떼아야ㅠㅠ

    2. 수주수

      세아가 다 커서 아이키울때쯤 아빠가 이렇게 온 사랑을 다 쏟았던 영상을 하나하나보면 얼마나 감사하고 감동일까

    3. 좋아요 1000개 만들면 인싸

      애기 진짜 이쁘게 생겼다♡♡ 아빠가 잘 놀아주시는 모습보니까 왤케 보기좋지?

    4. 윤동욱

      와씨 울뻔했네 오우 휴우 사나이 가슴을 울리다니 역시 떼아

    5. 찐우

      영상으로만 보는 저도 지기님이랑 세아 재회할때 눈물이나도록 울컥 했는데 지기님은 얼마나 힘들고 슬프셨을지 세아도 많이 무서웠을거같아요 수퍼맨같던 아빠가 갑자기 없어져서 ㅠㅠㅠ 모두 방역수칙 잘지키고 건강하게 이겨냅시다 퓨ㅠㅠㅠㅠ

    6. 율하

    7. out Working

      음..운동2주안한게 저거냐...

    8. 김영균

      현재 생활치료센터에 있는 직장인입니다. 10입원뒤 퇴소하시자 마자 집으로 돌아가신 건가요?

    9. 이인규

      현재 코로나는 치료법이 없지 않나요? ㅋㅋ 어떻게 나으신거지 ㅋㅋㅋ 진짜신기하네 코로나 사기병 개구라병 이렇게 치료가되면 사람들이 왜무서워하는거지??

    10. 심심한동네아재

      같이 애키우는입장에서... 아진짜 눈물나네요. 고생하셨습니다.

    11. 하이둥이 Bichon Frise

      아 이런걸로 유튜브각 잡는ㄱ...ㅓ ㅂ...ㅏㄴ치...ㄱ이자...ㄴ...ㅏ 아이씨 눈물....ㅠ

    12. 돕이

      지기행님 떼아 같은 딸 둬서 부럽습니다 정말

    13. 검흰둥이

      왜 이상하게 나도 눈물이 나지.... 다행입니다!!

    14. 팡파라팡

      눈물날거같다 진짜 세아 우는거보니까 너무 슬프다 진짜 꼭 안아주네 ㅠ

    15. 金相民

      너무 귀엽네요 ㅠㅠ,,, 건강하게 회복되어서 다행입니다 ^^

    16. 믐

      으엥..ㅠㅠㅠㅠ 뿌에엥 우는 떼아 보니까 나도 눈물나ㅠㅠ 다덜 아프지마세요 떼아도 건강해야돼🥲

    17. 추바

      역시 근육은 아무리 10년 20년해도 3주만 안하면 다빠지는구나 정말 야속해

    18. 희잉이

      세아울때 나도 울었다 ㅠㅠ

    19. 상큼한부메랑

      세아가 아빠 부둥켜 안고 울때 저도 같이 울었네요… 얼마나 보고싶었을까ㅠㅜㅠㅠ

    20. 바다거북

      1:22나도 슬퍼ㅠㅠ

    21. 이정민

      따뜻하다,,

    22. Ever

      코로나 걸림?

    23. 나니링

      장례 치르느라 3일 떨어졌는데도 보고서는 울던데 3주라니요.... ㅠㅠㅠㅠㅠ 떼아 진짜 아빠 엄청 보고팠구나 ㅠㅠㅠㅠ 같이 울었어요... ㅠㅠ

    24. urpft2me

      6:35 아기랑 놀고 있는 매트리스가 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ㅜㅜ 저희 아들도 사주고 싶네요

      1. 박주아

        아이뜰 매트 입니다

    25. 강이준

      진짜 감동적이다

    26. 꽃샘

      저 댓글 잘 안쓰는데 눈물나서 쓰게되네요🤣 완치되어서 너무 다행이고 축하드려요~ 금방 다시 몸 올라올꺼니 현타 잡으세요^^ 이제 더욱 행복하길 바랍니다!!

    27. lea Gang

      나는 이영상볼때마다 부모님생각나고 왜이렇게 슬프지

    28. 유진원

      아구구구 아빠바라기 떼아~#♡#

    29. 쑤

      리틀엔젤이 뭔가 검색해봤는데 떼아랑똑같이생겼어여..

    30. 탱글한미니곰

      으쿠ㅠㅠㅠㅠ눈물남 떼아 시집 어케 보내나요뷰ㅠㅠㅠㅠㅠㅠㅠㅠ

    31. 김김강아

      얼마나 보고 십을까 ㅜㅜ

    32. Hosun_

      2:33 ˃̣̣̣̣̣̣⌓˂̣̣̣̣̣̣

    33. asdccedx H

      아빠 떼리는 장면 진짜 얼마나 좋아하는지 보인다ㅜ 아가 너무 사랑스러워 예쁘다ㅜ❤️❤️

    34. Simple

      하루에 200만원 벌고싶은사람 유튜브 들어가서 바카조라작픽 검색하고 돈벌어가셈~

    35. PİTBULL KRALLIĞI 01 ADANA

      박기명 남현우 한다길래 해봤는데 바ㅋ라 유ㅊ픽 개레게노 ㅋㅋㅋ 유튜브에 바카조라작픽 검색고고

    36. Ege Baba

      바ㅋr라 유ㅊ픽 받고 돈벌고싶은사람? 유튭 들어가서 바카조라작픽 검색해보셈

    37. dogcopper real

      6:28 아....... 아버지......

    38. 우헤헤헤ᅩᅩᅦ헤헤

      아이ㅣㅠㅠㅜ

    39. 은빵

      ㅠㅠ애기 울어 ㅠ

    40. YJ K

      애기가 이렇게 서럽게 우는 거 진짜 처음 봐요.....ㅠㅠㅠㅜ 뒷부분에 아빠랑 놀 때 좋아서 자지러지네요ㅎㅎ 진짜 너무 보기 좋아요

    41. 이트와빙맹커플

      때아가 우니까 마음이 너무 아프네려 지기님도 몸조리 잘하시고 다행히 돌아와서 다행잊니다 ㅠㅠ

    42. 감사합니다

      코로나가 정말 무서운 것 같습니다. 가족과 강제로 떨어져 있어야 하고 특히 육아를 하시는데 애기가 엄청 보고 싶어했을 것 같아요. 이렇게 사람들을 괴롭히는 코로나에 화가 많이 나네요. 백신 접종이 잘되고 어느정도 마무리되어 빨리 해결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파이팅!

    43. 이지우

      아..진짜 눈물 나네요 ㅜㅜ 세아가 아빠 오랜만에 봤다구 슬퍼하다니 ㅜㅜ

    44. 김성우

      2:46 무슨 오랫동안 못보던 연인 손잡는 느낌이지ㅋㅋㅋㅋ

      1. ᆞᆞ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ㅋㅋ

    45. 시아

      화목한 가정 부럽다.. 보기 좋아요!! 진짜 애기가 아빠 붙잡고 우는거 보고 울컥 했어요 그만큼 화목한거니까 정말 이 부부들 지지해요 ㅠㅠㅠ 정말 보기 좋아요 !! 애기가 건강하고 이쁘게 자라서 행복하길 기도할게요!!

    46. 김소희

      오모ㅠ 너무 예쁘게 생겼오ㅠ

    47. Flower Road

      세아가진짜아빠좋아하나부다 ㅠㅠ 흑흑..

    48. 세나충

      떼아 너무귀여워

    49. 조강태

      진짜 지기 유튜브 시작하길 잘했습니다 ㅜㅜ

    50. ̄

      나도 울었다ㅠㅠ 고생하셨어요 앞으론 건강하세요!!

    51. 까망

      에고 눈물난다 ㅠ 아가가 얼마나 보고싶었을까

    52. 이기석

      혹시 노래제목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53. 뚱이

      아이가 울 때 울 뻔 했어요 항상 건강하세요 지기님

    54. 듀겅

      나도 세아가 갖고 있는 저 인형 있는데 세아가 껴안고 있으니깐 엄청 커 보인다

    55. 햇가

      나도 울었다 떼아야ㅠㅠ 지기님 수고많으셨어요ㅠㅠ!!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56. 404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떼아는 진짜예쁘다.. 천사가 인간세상에 내려왔다면 저런 느낌이려나..? 애기천사님👼🏻👼🏻❤️

    57. 전영웅

      아이고 고생하셨어요 아이 우는거보니 제가 눈물나네요

    58. 모카

      볼때마다 눈물나네요...😭😭😭

    59. 달달하니좋은

      내가 다 울었네퓨

    60. Yechan Oh

      세아 진짜 귀엽다 😖😖

    61. 성이름

      1:55 대흉근 운동 못 했을까봐 자극 시켜주네 역시 떼아야

    62. 보나파르트

      1:30.얼마나 아빠를 좋아하면....그렇게 보고싶었을까.아니,아빠가 언제오나 얼마나 기다렸을까,마음도 몸도 어린것이 하루하루를 얼마나 에타게 기다렸을까..얼마나 속이 타고 지쳤을까.그 끝에 보고싶던 아빠를 껴안았을 때 얼마나 기쁘고 그리웠을까... 저도모르게 눈을 적셨네요.

    63. holy moly

      이렇게 건강하신 분도 몸 기능이 돌아오는데 오래 걸리는군요.... ㅎㄷㄷ

    64. 안녕하세요

      뗴아 진짜 많이 컸네..얼굴도 너무 이뻐졌네요 ㅎㅎ 운지기님 앞으로 건강 조심하시고 가족이랑 3주동안 떨어져있던만큼 같이 시간보내시길 ㅎㅎ

    65. 장예본

      아프지마요 ㅠㅠ

    66. 듀더년

      ㅋㅋㅋㅋㅋㅋ 진짜 재밌게 노신다 샤워 모습 ㅗㅜㅑ

    67. 시화

      세아 우는거 보니까 짠하다... 지기님 고생 많으셨어요

    68. s y

      ㅠㅠㅠㅠㅠ감동ㅜㅜㅜㅜㅜㅜㅜㅜ

    69. 콩이

      아 진짜 코로나 진짜 할짓아닌거 같아 정말 이런 애기들 볼때면 더 그래요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세아 서럽게 우는데 내가 막 다 눈물나네ㅠㅠㅠㅠ

    70. 행법수강생

      엉엉 우리 떼아가 울면 이모도 운다 ㅜㅜㅜ 떼아버지 상봉해서 너무나 다행입니다 ㅜㅜ

    71. tasy Fan

      세아 우는데 저까지 눈물나네요..

    72. 이의이

      먼 훗날 세아양이 커서 결혼하게 된다면 브이로그 짜집기해서 영상보여주면 좋을거 같네요

    73. 이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4. 반도체고추

      진짜 딸바보가 될수밖에 없겠네

    75. E N

      슬퍼ㅠㅠㅠ

    76. 나만없어 고양이

      어머 아직 말못하는 애기도 이런 감정이 있네 아빠가 없어진걱 느끼고있었나보다 안고 울어버리네

    77. 맛있는거옆에맛있는거

      와 치료시설 호텔인가요? ㅠ 저는 여관방 같은 곳 주더라고요 한창 코로나 붐 이었을때라 그런지 ㅠㅠ 저도 많이 아팠었는데 고생 많이하셨어요 ...

    78. 김민석

      지기님은 진짜 대단하고 멋진 아버님이시고 어디 내놔도 부끄럽지 않으신 아버님이라는 걸 이번 영상으로 알 수 있네요 ㅎㅎ 세아가 저렇게 우는 걸 보니 정말 힘들었나봐요... 항상 건강히 행복하게 오래 방송하세요 지기님 ㅠㅠㅠ

    79. ree T

      생에 주어진 아빠라는 사명은 소중하고 힘든거였습니다.

    80. 물개땡이

      형이 좋은 형을 넘어서 좋은아빠인거에 넘 감동이고 멋있어… 화이팅

    81. 金時元

      떼아 너무 귀여워요ㅠ

    82. 갓짜오

      아 울었다

    83. ᅳᅳ

      몸,마음 건강,행복한 가족, 착한성격 열심히 운동까지 하는 그는 코로나의 천적ㅋㅋㅋ

    84. 한승우 사랑해♡

      세아야ㅠㅠ 아 울 세아 우는거 넘맘아프다ㅠㅠ 이제 세아랑 꼭꼭 붙어있어요! 건강하시길 바래요!

    85. 아이린불휘

      떼아 많이컸네 ㅎ 떼아 얼마나 좋을까

    86. 감자

      지기님 운동 오다가 현타가 오시면 지방만 있는 저를 생각하세여 하하하하ㅏ하하ㅏ 저는 지기님처럼 건강하지 않은 몸이라 그지같은 저의 몸을 생각하시면서 운동하시여어어

    87. 이지핸디

      혹시 확진되기전까지 자가격리 어디서 하셨나요?

    88. 이건못참지

      그나저나.. 세아 미모 무엇🥰

    89. 김현준

      눈물흘렸자나요.. 근손실 책임져요ㅠㅠ

    90. billfooter footerbill

      저는 궁금한게 어떻게 그동안 영상은 공백없이 올라온건가요??

    91. 20225이정현

      1:17 브금 뭔가요??

    92. 나저스틴

      7:35 ㅋㅋㅋㅋ ㅠ 아프겠네..

    93. 배서영

      얼마나 보구싶었으면 서럽게 울까..우리 세아! 이제 아빠도 괜찮아질꺼야😢😢울지말궁 이제 오붓하게 아빠랑 재밌게 놀아❤❤❤ 서러워서 울때 저도 눈물이 나네요ㅠㅠ

    94. jh Moon

      세아ㅠㅠㅠ

    95. 요하이

      아가들이 무슨 죄야... 진짜.... 얼마나 놀랬을고.....ㅠㅠㅠㅠㅠㅠㅠ

    96. a. ung

      2주동안 이상 운동을 안하다가 갑자기 운동하는해서 힘이 드는것은 몸이 아직 적응을 못해서 그러는 겁니다 천천히 점진적으로 운동량 늘리시면 원상복귀 될거예요😊 우리몸은 생각보다 유지가 어렵더라구요 ㅠㅠ

      1. a. ung

        그나저나 세아 맘이 아프네요 아빠 보고싶다구 흐에엥 ㅠㅠ

    97. 뿌잉뿌잉

      애기가 얼마나놀랫을꼬 ㅠㅠ힝

    98. 비채화

      세아 이쁘다 ㅎㅎ 지기님 가족 화이팅하세요!!

    99. bang bang Bang

      부녀가 상봉할때 펑펑 울었습니다..부모님이 70이신데 언젠가 세상을 떠나실때 저도 세아처럼 어린 아이가 되어서 펑펑 서럽게 눈물을 쏟겠지요...그래도 세아는 아빠가 토닥여주지만 그때는 다신 볼수없는 부모님의 빈자리..생각하니 한참을 울었네요..진짜진짜 더 잘해드려야겠다는 생각까지..아빠도 딸도 고생하셨어요..🤗

    100. 이준희

      참 예의도 좋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