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K][최준의니곡내곡] 최준 - 이 바보야(feat.정승환) LIVE

1.8M 조회수131

    #정승환 #이바보야 #최준

    게시일 9 일 전

    댓글

    1. 김해준

      귀여운 꼬마발라드왕자 승환님~ 이 바.보야~ 당신은 정말 바라볼수록 보고싶은 사람이였어요^^ 앞으로 자주 눈맞추며 지내보아요~ 나 너무 감복해요^^

      1. • 3 •

        님들 감복해요가 뭐임? 저만 이해 못 한건가..

      2. 김혀니

        준며 들어가여~♡

      3. dank0117

        정확히 알 수 있었어요.. 이사람 분명 상처가 있는 사람이구나.. 열창하는 모습에서 알 수 있었어요

      4. 최우빈

        체준 사라애 ❤️❤️❤️

      5. Daz

        대화가 필요해 불러주세용 찰떡일거같아요

    2. 쵸쵸쵸

      미치겠다.. 나도 모르게 1일1곡 하고 있어...

    3. 헤헷해자욱

      승환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배선일

      정승환 잡아먹것다.

    5. 김창주

      승환 :: 기가 막힘 쭌 :: 기가 참ㅋ

    6. 시온

      아니 진짜 헤어졌냐구 ~ ㅋㅋㅋㅋㅋ

    7. yo!mi yo!mi

      잡아먹는거같단 댓글 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김남수

      아니 오ㅑ 자꾸 잡아 먹을라고 해여...

    9. 곰돌이푸

      진지하게 추천합니다. 휘성님이랑 '가슴 시림 이야기' 듀엣하는거 보고싶습니다. 누가 더 입을 크게 벌리는지.

    10. Easy Art Class

      저 미친 능청스러움은 마치 물컹 거리고 개구리알 같았던 밀크티와의 첫 만남처럼 그도 점점 중독되어갔다

    11. Tactics Conference

      2:09 얼굴부터요

    12. happy. MJ

      나의 최애 두사람의 만남. 보고 또 봐도 좋음 ㅠㅠㅠㅠ 둘다 멋짐.

    13. 장쀼잉

      그 소리지르는 마멋같아ㅋㅋㅋ

    14. 한창민

      정승환:이어폰 꼽고 노래들으면서 불렀을때 최준:노래끄고 혼자 불렀을때

    15. 박수지

      승환님. 넘 반가워요. 여전히 목소리 부드럽고 달달해~~

    16. 8 4

      정승환 : 말이 안나오는 가창력 최준 : (험한)말이 나오는 가창력

    17. 미니멀써니

      둘다 호흡곤란🤣 그걸 보는 나도 호흡곤란😎

    18. ᄃ:

      니엘님과 향수뿌리지마 어때요? 너무 기대되요

    19. 도라에몽이도라도라돌았어요

      최준 감정몰입도 200%

    20. M Steal

      최준을 이길자 없다

    21. 김효타리

      이 바보야 그 형 쳐다보면 웃기다구ㅠㅠㅠㅠㅠㅠ

    22. 장은서

      일명 최준효과 잘부르는 가수가 익숙해서 평범해 느껴질때 겁나 미친듯이 잘부르는것처럼 느끼게 해줌

    23. 방구

      정승환 : 이 바보야 최준 : 이 새끼야

    24. 샤넬

      정승환 잡혀먹히는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하면서 봤닼ㅋㅋㅋㅋㅋ 최준 울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25. 케빌

      정승환 : 이 야.. 최 준 : 바보

    26. 우주를줄게

      2:10 아마 여기서부터..

    27. 장혜원

      앜ㅋㅋㅋㅋㅋㅋ웃다가 눈알튀어나올뻔

    28. 이야레야레

      최준 천장에 뭐 달아놧음? 천장왜케보냐

    29. Jw K

      분명히 술 적당히 먹고 들어왔는데 지금 토할꺼 같아요

    30. 진

      ㅋㅋㅋㅋㅋㅋ그 댓글 어디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승환 : 음색이 미쳤다 최준 : 음..새끼 미쳤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겼는데 어디있어

    31. 임징

      니곡내곡 시리즈중에 정승환편이 제일 웃겨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s빠빠

      저이런거안다는데~~~~이바보야~~~~할때진심이네요..ㅋㅋㅋㅋㅋㅋ눈물한바가지흘렸어요.나의힐링노래~~~^^

    33. Jinwoo Jace

      2:56 이 부분 특히... 원피스에 드럼왕국 와포루 닮음

    34. 문과

      정승환 웃음 참을 생각이 없어 ㅋㅋㅋㅋㅋㅋㅋ

    35. 지금

      정승환 - 꺼지지않는 애절한목소리 최준 - 꺼줬으면 하는 간절한 목소리

    36. 최대쌍놈

      웃음이 터질것 같은 남자 vs 얼굴이 터질것 같은 남자 vs 속이 터질것 같은 시청자

    37. 얌얌

      3:35

    38. 김지윤

      이바보야~~ 할때 정승환 최준한테 잡아막힐거같음..

    39. 연하다

      정승환: 말이 안나오는 가창력 최준: 말이 안나옴

    40. Christian Guitarist BK

      자기는 한번도 안 웃고 저게 가능하다니 ㅋㅋㅋㅋ 진짜 진지하구나 최준.. ㅋㅋ

    41. ᄋᄋ

      표정 연기 멈춰ㅠ

    42. 아진

      2:20 정승환 겁나 신기하게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

    43. 이소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골장에서본듯한얼굴ㅋㅋㅋㅋㅋ세상서러운얼굴ㅋㅋㅋㅋㅋㅋ

    44. 김현성

      코구멍점점커지는거왜이리웃기지

    45. 망고캣이모

      ㅋㅋㅋㅋㅋㅋㅋ

    46. 아니근데

      아니 누가 최준 울렸냐..?

    47. 수민이랑영주

      아 ㅋㅋㅋ최준 시작하자마자 오리인줄 ㅋㅋㅋㅋㅋㅋ오리같다

    48. 한나

      최준 사랑해요...❤️ 요즘 제인생의 활력소에요

    49. Soonjong Jung

      턱관절.. 괜찮아요...???

    50. 유경미

      얼굴표정이 갑이야 이바보야 ㅍㅎㅎㅎ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51. 이민경

      재밌어요~~^^

    52. 주연

      새삼 정승환님 라이브 대박...

    53. 이예솔

      3:42 ㅋㅋㅋ최준 ㅠㅠㅠ 마이크먹겠다 ㅠㅠ

    54. delighthee딜라잇히

      3:30 준님 ㅠㅠ 얼굴 터질것 같아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5. 오복간장

      콧구멍에서 목소리 나오는거 같아...ㅋㅋㅋㅋㅋ

    56. 목욕탕집여편네

      자기 감정만 끝까지 야무지게 챙기고 만족해서 짜증나^^ㅋㅋㅋ상대는 오열중🤣

    57. jying j

      3:30 뉴트리아 포획ㅆㅅㅌㅊ;

    58. ZS҉_뚜기

      짖었다...

    59. 세상에 믿을 사람 없다

      진짜 어마어마한 바보 같기도...

    60. Yeong jun

      3:33 최로호 발사

    61. 모범음식점

      첨 댓 다는디... 진짜 니곡내곡 시리즈 중에 최고...

    62. Flipped

      이 바보야~~~~~ 오오우워워

    63. 신비루비

      소화기좀

    64. MUtube feat. JK

      정승환 : 내가 좀 진심 이렇게 부르고 싶다. 최준 : 얘 좀 진심 불러봐..

    65. Roy Kim

      저렇게 얼굴이 빨개질 일인가 ㅋㅋㅋㅋㅋ

    66. 뚜꾸뚜꾸

      2:07 여기부터...

    67. 정대찬

      06:44 미쳤다ㅎㄷㄷ

    68. 초아쪼롱리꼬

      3:39 이제는 가끔 의구심이 든다... 최준이 김해준을 집어삼킨 것은 아닐까...

    69. lachimolala luv

      I'm on choi joon duet marathon.. literally wipe my tears crying, soooo hilarious lol

    70. Yuggogi Jeon

      와 이젠 얼굴에서 피글렛이 보이기 시작했다

    71. 김고아

      목소리 개 킹받는데 애매하게 잘불러서 더 킹 받네

    72. 리라

      레전드다 ㅠㅠ 준이오빠 얼굴 터질 것 같아요~ㅋㅋ

    73. 유메리

      조용필 님하고 듀엣하시면 누가누군지 모를거같아....

    74. 대충-

      2:10 여기부터

    75. carrie kim

      3:32 뉴트리아 닮아 보이는 거 저뿐인가요

    76. eu ue

      수고 많았어요 승환씨..

    77. 가앙태

      아무리 봐도 이게 레전드다 ㅅㅂㅋㅋㅋ

    78. 박강희

      3:30 와드

    79. 오진택

      2:09 처음부터요

    80. 날너구리

      최준 스머프 잡아먹는 가가멜 같아요

    81. ᄋᄋ

      3:35 웃참실패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2. ᄋᄉᄋ

      최준 일본 가면 인기 있을 듯

    83. 왕몽이버락

      성시경씨 나오면 좋겠어요!

    84. 이동훈

      정승환:지릴듯한 노래 최준:자기가 똥지릴듯한 노래

    85. Hyunwoo Jo

      9

    86. 이다율

      와.. 여기에 화음을 넣네 소름 돋앗다 ㅋㅋㅋㅋ

    87. susanna

      정승환님 너무 무서우셨겠어요....

    88. 정신들체리세요

      정승환: 박수를 부르는 목소리 최준: 싸대기를 부르는 목소리

    89. 지또니

      3:23초쯤부터 마이크잡은 손 그루브 타는거 개웃김 ㅜㅜㅜㅠㅠㅠ

    90. hsy11829

      급똥 참는건 아니죠ㅋㅋㅋ

    91. H쿄쿄

      엔딩때마다 다 부르고 듣고난뒤의 내 고통은 모르는척 멀쩡한척 모르는척 빵실거리면서 해맑게 손흔드는것도 매번 너무 얄미워ㅋㅋㅋㅋ

    92. H쿄쿄

      복면가왕보다 도망왔어요 너무 멀쩡해서 반할것같길래.. 잘했죠? 🙈

    93. 달콩이TV

      웃음참느라 힘들어 보이시네요

    94. 지해용

      정승환 : 어느때나 들어도 좋은 목소리 최준 : 어느때나 들어도 싫은 콧소리

    95. Mayim205

      최준님 최근에 헤어지셨냐고ㅋㅋㅋ왜케 혼자 애절하고 난리얔ㅋㅋㅋㅋㅋ

    96. 지현

      0:57 슬픈 생각... 슬픈 생각....

    97. Melodicminor

      🤣🤣🤣🤣🤣🤣🤣🤣🤣

    98. young45600 y

      너무아프다~ 이바보야~~~

    99. 마두창

      밤새 뇌리에 박힌 목소리 찾아 아침부터 이거 듣고 있는 내가 왜 이럴까...

    100. 이재성

      임창정 가수님과 입맞춰주세요 레전드 탄생할듯ㅋㅋ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