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몰카] ENG] 친구 남편 욕하는 척 앞담화를 한다면?ㅋㅋㅋㅋㅋㅋㅋ삐져서 3일동안 밥 안 먹음ㅋㅋㅋㅋㅋㅋㅋ

순자엄마

509K 조회수62

    #순자엄마 #몰래카메라 #몰카
    좋아요 & 구독 버튼 쿡쿡😉
    더 힘내서 농사 지을 수 있어유~
    육중완 엄마 아니고 순자엄마
    인스타 PD쫑구 - jwkim365
    인스타 순자엄마 - sunjaeomma9
    [ 문의 ]
    ad@snlint.net
    kimjong3109@gmail.com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고고등

      저희 엄마한테 오늘 밥 먹으면서 보여줬는데 울었어요..........너무 웃기다고ㅠㅠㅠㅠㅠㅠㅜ감사해요 저까지 행복해져요🤍🤍🤍🤍🤍

    2. 베리

      아빠가 대답을 너무 잘해주셔 자상하시다

    3. 김경숙

      완전 푼수가족!!

    4. 장영순

      아버지때문에 웃겨죽겠네 푸하하하

    5. 김소영

      갑자기 이런식으로라도 신랑한테 하고 싶은 욕 다하면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감사합니다~^^

    6. choco

      과연 순자어머님이 말씀하신 진숙이 남편은 총 얼마나 될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Yesun Oh

      까아아 불고이써어 짜~~~아증나게 시리

    8. 유미경

      엄마앙 아버님 갖고 장난을 그렇게 치시옵니까

    9. 유미경

      고만 장난쳐여 장난도 지나치면 독이 됍니다 ^^

    10. 이오복

      우리엄마. 진짜멋저부러. 늘 그렇게 화목하게 잘 보내시길.응원합니다

    11. 하늘

      진짜 웃긴다 재미있다

    12. 부산진구김TV

      가족 너무 아름답습니다

    13. 염병하네 무슨 무야호야!!

      3:25 까불고 있어~! 7:13 까아ㅏㅏㅏㅏ불지 말어!

    14. 라일락

      무수이 보았는데도 자꾸 보게 됩니다. 저도 제천이 고향 입니다.사랑이 넘치는 아들. 엄마.아빠 행복한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아들님 웃는 모습에 복이 획들어 오는 느낌 입니다.

    15. 응삼이

      앜ㅋㅋㅋㅋ 어머님 진짜 러블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블리🥰

    16. Mincha Kim

      아버님 처음보다 지금 살이 너무 많이 주셨어요 뱃살이요 조금 조심하셔야겠어요

    17. 김미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스트레스 풀립니다 ㄱㅋㅋㅋ 어머님 아버님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18. 너구리

      아휴~~미치겄다~~^^ㆍ네무웃겨.^짜증나게시리^~~~ㅋㅇㅋㅁㅋㅁㅋㅇ ㅋ ㅋ ㅋ ~캭 .

    19. 김영선

      ㅋㅋㅋㅋ아버님불쌍행ㅠ

    20. 우진숙

      속터지는 남편을 둔 진숙입니다 ^^

    21. 손하루

      까불고있어 짜증나게시리 ㅋㅋㅋㅋ

    22. MR. BLOND3

      이런 아버지 있엇으면좋겟다 ㅋㅋㅋ

    23. 결혼하지마결혼지옥

      아빠가 엄마아빠가 재밋내

    24. 코로나19꼭이긴다

      진숙이님 남편분 그는 누군이가 겁나 궁금 해요 ㅎㅎㅎㅎㅎㅎㅎ,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ㅋㅋ

    25. esther's chickens

      너무 웃겨요 ㅋㅋㅋ 남편 퇴근하면 보여줘야 겠어요 ㅋㅋㅋ

    26. 이아리

      또또몇번을봐도봐도잼나서ᆢ또온아줌씨왓다갑니다 ^^

    27. NAFIZZA PUSPITASARI

      LOL funny😂🤣 i'm going to subscriber ur chanel♡♡♡♡

    28. j j

      속시원하게 욕도잘하시네요. 눈물이 나게많이 웃었어요.

    29. 김봄기운

      모자가 웃는 모습이 완전 붕어빵 이네~~^^개그 유전자는 엄마네~~^^용~~^^

    30. 김봄기운

      요즈음 최애 시트콤~~^^화목한 가정이 정겹고 돌아가신 울 아버지 생각이나 추억에 젖곤 하는데 순자엄마 화이팅~~!!

    31. 수선화

      순자엄니 정말 매력있어요 남편분이 좋아하셨던 이유를 이젠 알것 같아요 은근 매력적이고 귀여우셔요

    32. 민슈가

      꺠~~아블고있어~~😍😍

    33. 송좋은 세상 따뜻한 세상

      두분 너무 귀여우세요~

    34. __.xylo.__

      Your dad is the best character in your family... Just give a man some good food to kill his mood 😋💯

    35. YM CHOI

      아 웃겨죽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기를 너무 잘하셔

    36. 은설맘

      이영상은 봐도봐도 자꾸 생각남요 최고에요

    37. 재이인데왜 ?

      앜ㅋㅋㅋ⫬ㅋ⫬ 진짜 완전웃겼네 ㄴㅋㅋㅋㅋㅋ

    38. Sun T

      넘 웃겨요 ㅋㅋㅋㅋㅋ

    39. Top Muscle

      아유... 그냥 얼마나 웃었던지 배가 아퍼서ㅋㅋ 어떻게 이렇게 웃기세요?ㅋㅋ

    40. 이지영

      순자엄마 ㅋㅋㅋㅋㅋ 미치겟다ㅎ비오는 불토 우울햇는데ㅎ웃겨서배터짐

    41. 나는나

      3:25유행어

    42. 유율

      보는내내 너무 웃어서 얼굴이 아파요ㅋㅋㅋㅋㅋ

    43. 오드리

      행복해보여 부럽네요

    44. 트래블Ri

      깨 ㅐ ㅐ ㅐ ㅐ ㅐ ㅐ ㅐ 불고 있어 이거 저희 아빠도 저 어릴때 부터 하시는데요, 순자 아빠랑 심지어 닮으셨어요 ㅠ ㅠ 왜일까요? 이거 사투리 인가요??? 닮은사람들끼리 저래요? 아님 뭐 깨를 분다 ??? 은유적인 표현인가요???? 아, 미안해요 철이없었죠.. 주책바가지 같은 질문... 깨 ㅐ ㅐ ㅐ ㅐ ㅐ ~~~~ 불고 있어 이거 벨소리 하고싶어요 ㅠㅠ

    45. 안경희

      부천에도 진숙이 남편 한명 추가요

    46. 언니저싫으시죠

      진짜 미치겠네 웃겨죽겠다 ㅋㅋㅋㅋㅋ

    47. 도도

      요즘 우연히 보고 너무 재밌어서 구독하고 보고 있어요~ 제 이름이 진숙인데 어머니가 진숙이진숙이 하시면서 웃겨주시니까 너무 좋네요~ 아버지도 진숙이라고 하시니까 너무 좋아요~ 핡~! 꺠..불고 있어..연습하고 있어요 ㅎㅎ

    48. 미소

      학~ 했을때 아버님 진짜 쫄았어요 ㅎ ㅎ 마지막 화면 자막~ 전국의 진숙이 남편분들 화이팅~ 에 또 한번 빵~ 터졌어요 ㅎ ㅎ

    49. Sera Fu

      ㅋ.ㅋ.ㅋ.ㅋ

    50. 수수백

      아버지 파이팅!!!!💖💖💖 어떻게 저런분이 게시는지 존경합니다 사랑합니다❤❤ 코로들어가는지 입으로들어 가는지 모르겠어요 스트레스 풀립니다 사랑하니데이~~~

    51. 정정욱

      아부지 ,눈치가 없으시고 참 순수하셔요^^ㅎㅎ

    52. 은샘

      와 18582434985016404번째다 너무 웃계 ㅋㅋㅋ

    53. 고재욱

      넘흐 잼있어요. 우리친할머니가 이거보고재미있다고 낄낄웃음

    54. 양미화

      순자 어 머니ㅡㅎ

    55. 아라베스크.

      유툽 본중에 최고 지랄하고 ㅋ ㅋ 이런말은 충북에서만 자연스럽게써요 타지역에서 이말 썼다가 싸움날뻔

    56. 천사

      ㅋㅋㅋㅋ ㅋㅋㅋ 아~배꼽빠진다

    57. 하늘향기

      엄마랑 아들~참 보기좋네요~^^ 어머님 말투가 넘 재미있고 귀여우세요ㅋㅋㅋ 순자엄마 홧팅~~♡

    58. 봄봄

      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우셔요 ㅠㅠ

    59. 김들꽃

      재밌어요 ㅎ ㅎ ㅎ ᆢ 우리 남편같음 상 엎어요 ..

    60. 항아리

      아부지 몰카가 제일 재밌어

    61. 하얀새

      아버지는 승질만 난다하고 화는 크게 안내시네요 ㅋㅋㅋ 성격 좋으십니다 최고 최고

    62. 박정현

      아들과 아빠랑해가 엄마몰카요망

    63. Tracy언니 In NewYork

      안웃을수가없어요!!! 아~ 눈물나! ㅋㅋ 아부지 맨날속고... 어머니는 최고의 연기자!

    64. 마이크로공작소

      어머니 배짱 대단 하시다.ㅋㅋㅋㅋ. 아버님 그낭 웃으시면서 사세요.

    65. 나야나

      끼아불고있숴~~쨔아증나게시리~😑

    66. 발칙한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웃겨유 구독.좋아요 ~~누릅니다 웃겨 죽는줄 알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엄마 사랑 합니다.ㅎㅎㅎㅎ 건강 하세요~^^♥

      1. 매리킴

        앞으로도 쭈~ 욱 함께 응원해요 ~~♡♡♡ 순자엄마 짱~~!

    67. 오현애

      정말 얼마만인지 몰라요.이렇게 웃어본게 너무 재미있고 감사합니다 ~^^

    68. 김수연

      두분 부모님들 너무 사랑스러워요 ㅠㅠㅠ❤️

    69. yj p

      ㅋㅋㅋㅋ재밌어요

    70. 조용희

      이게 젤 재밌어요. ㅎ

    71. 애플망고

      새벽부터 진숙이 남편애기 듣다가 너무 웃었는데....안경다리 부러질 뻔했어요......진숙이 남편....맞아요..아빠 욕한거 ...오늘도 아빤 인내심 승자입니다 제가 미쳤나봐요. 혼자 미친듯 밤.낮을 가리지 않고 웃네요..감사합니다

    72. 권수경

      우울한 생각이 계속되었는데..우연히 보고 너무 눈물날정도로 웃었어요. 감사해요~~

    73. 이민트하린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ㅋ

    74. 최창숙

      웃겨요 아줌마 코미디하셔도 되겠어요~개콘보는줄~ㅎㅎㅎㅎㅎ

    75. 정미경

      짜증나게시리! '까불구있어.아버지귀여워!

    76. 김서운

      저.이영상5섯번 넘게 보고 잇어요.어머니 아버지.사랑합니다

    77. Hong EunMi Line dance홍은미라인댄스

      ㅎㅎㅎㅎ너무 재미 있어요 남편분이 참 착하시네요 이내분도 귀여우세요 진숙이 남편 ㅎㅎㅎ

    78. 이민선

      푸하하하하하 아 웃겨서 배꼽 빠지는줄 아버님 진짜 아무리 화가나도 깨야불고 있어~~짜~아증나게시리 이말만~~ 제 외가도 제천인데 너무 반갑습니다 어릴적 제천 외가에서 살다시피 어머님은 진짜 연기 잘하심 아버님 놀리는데 어쩌면 저렇게밖에 말씀 안하실까 정말 대단해요

    79. 김선희

      배복통있어서 많이안픈데도 어찌나웃긴지 배가 더아파요

    80. 명샬롬

      순자엄니 명연기🤣🤣🤣🤣🤣🤣🤣

    81. 신은숙

      오늘 하루종일스트레스 받았는데 넘 아주머니 재밌어요 실컷 욕도하고 배꼽 터지게 웃었어요 ㅋㅋ

    82. 뽀삐

      진숙이 남편얘기하는데 왜이리 웃겨요 하하하 순자엄마 아무리봐도 주연감이네요 ㅋㅋ

    83. 박향준

      아드님은 과연 효자일까요 불효자일까요~

    84. jy p

      첨부터 끝까지 배꼽잡고 웃느라 너무 웃어서 눈물이 다 나네요 ㅎㅎㅎ

    85. Sugye Norris

      ㅋㅋㅋㅋㅋ 나 배아파죽는쥴 ~

    86. dhdP lee

      6:30 아버님 어이없어하는 고개돌림 저장

    87. Helen Hunziker

      아버님이 넘 웃기시네요.ㅎㅎㅎ 연기자하셔도 될듯ㅎㅎㅎ

    88. 한나사무엘선교방송 HSM TV

      엄마 디게 웃기셔

    89. 한나사무엘선교방송 HSM TV

      그쯤됨 몰카 눈치 챌턴데요 전혀 모르나요

    90. 피호

      이건진짜 기절각 ㅋㅋ ㅋㅋ ㅋㅋ

    91. `늘조롱이`

      아너무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빠 진짜 욕한번을 제대로 안하시넼ㅋㅋㅋㅋ

    92. j.s Varaba

      👍

    93. 김서운

      백수님은.좋으시겠어요.저렇게 멋진 아버지 어머니가 계셔서.글고 넘 웃겨요 ㅋ ㅋ 진숙이 남편.ㅋ ㅋ

    94. Betty쌤 Lee

      순자님 짱이다.연기너무잘하세요

    95. 유튜브일할땐

      깨~뷸고이써

    96. 희망을갖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7. anna k

      맘이 안좋을때 봅니다 너무 맘이좋아져요~ 힐링됩니다~

    98. 사랑행복

      엄니 연기짱 넘넘 재밌어요 ㅋㅋ

    99. 서헌

      나, 아빠팬 됬슴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