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샾잉 #ing

1.6M 조회수393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샾잉 #ing

      🔥매 순간이 레전드인 다크히어로 #송중기 샾잉에서 모아보기🔥 [#송중기 PLAYLIST] 👉 kolove.info/dron/PLqGVA3Cdr7gxXFFLWY5mSm13lJsvI.html...

      1. 김남득

        악한 악마는 사람을 죽이고 잔혼한 악마는 악한 악마를 죽인다

      2. 이명녀

        예술이라고 하겠지만 모방범죄 로 쓰일까 걱정이네

      3. 구성민

    2. Lua

      여기서 웃긴게 적인데 어떡해 서로 전번을 저장해놓음?

    3. 재하Roblox

      1:34때 겁나뿜음ㅋㅋㅋㅋㅋㅋㅋ

    4. D acon

      14:35

    5. 랄로김찬호

      “디아볼로 뭐시기 저시기” 악마를 더 큰 악마가 괴롭힌다 ㄷㄷ 개멋있네

    6. 조혜린

      김여진 불 ㅠ 마세요 ㅠㅠ 잉 ㅠㅠ

    7. 유튜브같이보기

      하나도 입체적이지 않는 악당들. 목소리만 크면 단가... 유치해서 끝까지 못 본 드라마.

    8. MJ J

      이 드라마 안보고 이영상만 봤는데 개연성이 너무 떨어짐 개연성따윈 개나주고 그냥 작가머릿속에 떠오르는대로만 글을 쓴 듯 지검장이 저렇게 쉽게 암살당하는것도 말이 안되고 또 미리알고 먼저행동한것도 아닌데 여변호사보다 어떻게 먼저 도착해서 도어락따고 들어갔는지는 보여주지도 않음 그걸납득할수 있게 보여줄수 없기 때문이라고 생각함 그리고 해킹으로 중간에 돈 가로챈것도 설득력제로의 해킹만능론임

    9. Pride Corea

      거열형 왜 안하냐 동양식 사형 추천

    10. 낙사맨

      17:44초 노래 제목 아시는분?

    11. Doremifasol Sohn

      벌써 종영 한달인거 실화??! ㅠㅠ

    12. kim피자치킨콜라

      바벨 그룹은 리멤버에서 나온 그룹보다 더 악랄한 집단이네. 근데 마피아 하나가 거대 그룹을 박살 냈네. 대단하다 빈센조.

    13. uou C

      김여진 연기 개잘해..

    14. 경상도말씨연구회

      저년저거 잘죽었다

    15. 정웅권

      지금까지 많은 영화 드라마 봤지만 이보다 더 통쾨한 처벌은 처음보네 악날한 최명희에 딱 적당한 처벌이군

    16. Gwaldo Nenemddin

      근데 저거 줌바댄스 노래 좀 괜찮은 것 같은데 제목 뭔지 아시는분..

    17. 사람

      최명희 발에다가 뭐 해놓은건가요 ???

      1. 루폰

        발톱뽑!

    18. 시바견

      이겨도 져도 쓰레기면 이긴 쓰레기가 낫지 ㅋㅋㅋ 패배자가 말이 많은건 모두가 똑같구먼

    19. 낚시의재구성

      빈센조는 라이타 2플1사야겠다ㅋㅋㅋ

    20. 신혜연

      처음에 전화 받는 분 되게 연기 잘하신다 찌질 + 웃김

      1. 루폰

        치질

    21. 로민

      매번 늦는 경찰

    22. 소봉

      댓글에서 한국은 마피아 불법ㅂ이고 이탈리아는 합법이고~ 뭐 얘기하는데요. .. 한국인들은 다 마피아에요^^..

    23. 이영희

      치닫는 욕망에사는 괴물 웃프다

    24. 송영빈

      13:17 자기 계좌로 조금 슬쩍 했으면...

    25. 현무4

      잔인하지만 카리스마 있다 ㅋㅋ 멋짐 폭발

    26. 윤형근

      최명희 발어케 한거임?

      1. 우연

        발톱 다 뽑아버리기~

    27. 박미소

      제발 댓글쓴아무나 감독님 아는사람계시면 시즌2좀 간절히빈다고 전해주세요 제발 ㅠㅜㅠ한명쯤은 지인아닐까ㅠㅡㅜㅠ으허어어우우유유우우ㅜㅠㅠㅜ

    28. 박미소

      일단 시즌2내놔봐요 제발 시청률은 우리가 책임질게

    29. 박미소

      한승혁연기를 너무잘해 살고싶어서 발버둥치는

    30. 시발상

      마지막 맥주도 못마시게 하는 잔인함

    31. jaehwee jung

      10.58 가슴을 찔럿는데 목에서 피가...나ㄴ..ㅔ

    32. 구루구루

      이런게 필요하지

    33. david kang

      하 중기형 보려고 들어왔는데 광고부터가 중기형이야... 게다가 머리는 빈센조... 형 나 돌아버려~ 나 지금 풍차야~

    34. 황수정

      속시원한 장면중에 하나 ㅋㅋ

    35. ᄃ오디

      78월 78

    36. 하잉

      아 최명희랑 빈센조 접점이 별로 없어서 너무 아쉬움 ㅠㅠㅠㅠㅠㅠ̑̈ 최명희 고문 하기 전에 둘이 연기합 미쳤던데 자주 못봐서 너무너무 아쉬운 부분이다...

    37. kucbcokr

      울 나라는 돈 없으면 개 같이 살아야 ㅋㅋ

    38. 레어

      내 폰 훔처보는 똥받이새끼도 죽여야 할텐데

    39. 표상우

      검사랑 한승혁이랑 장한서(제일 불쌍함) 는 가장 편안하게 죽은거네...

    40. 백경민 (YOUDIVE)

      인간이 가장 고통을 느끼며 죽는게 화형이라함 가장 고통이 크다함

    41. G게임맨

      한승혁쌰발라

    42. 말하기 전에 생각했나요?

      12:22 조사장님 내 맘속으로 걸어오는 중..

      1. 리브스키아누

        공감공감 너무 멋있어여ㅜㅜㅜㅜㅜ몇번 돌려보는중

    43. 도야

      개인적으로 최명희 방화까지는 괜찮았는데 장한석 고문하는 씬은 뭔가 상대적으로 급하게 마무리해서 똥싸고 궁디 들 닦은 그런 느낌이라 아쉬웠음....

    44. Do-yeon Kim

      17:42 이부분 노래 제목 아시는분?

    45. 버그어스

      이게 완벽한 이이제이 아닐까

    46. 제니광팬

      남자 검사가 그래도 고통없이 죽은거였네 아 ㅋㅋ

    47. 앙 기모씨모씨

      18:36 이때 라이터 잘못 던져서 옷에 불붙었으면...

    48. wyxn

      근데 최명희 배우도 진짜 연기 미치지 않음?? 대사 딜리버리랑 표정 연기가 얄밉고 짜증나고 쏙쏙 들어오고 찰지고 난리남

    49. 자식개

      여기서 소름인게 열을 받으면 소리가 늘어지는 LD판에 맞춰서 댄스 추듯 불타죽는게 ㄹㅇ 소름이였음...처음엔 소리가 정상이였다가 최명희가 불에 닿자마자 사형곡이라도 되듯이 느려지는게 겁나 소름임..

    50. hor do

      아직 미드 따라가려면 한참멀었다. 미드는 주인공급도 상황이 그렇다면 죽여없애는데 개한민국 드라마는 그놈의 광고주 모신다고 주인공급은 끝끄지 데리고 가거든..ㅉㅉ 안본다. 한국자본주의드라마는

      1. hor do

        @hsl 426 안본다이새끼야.ㅎ

      2. hsl 426

        ㅋㅋㅋ 그냥 보지마 넌 안봐도 돼

    51. 이무심화

      빈센조 2편해주세요 악질을 잡는 빈센조

    52. 렌시렌시 (JOHN)

      몸이 가벼울정도로 피가빠진다의 예시 8:40

    53. 호저

      마지막에 포도밭에 빈센조 카사노 1+1 의 의미는 극초반에 빈센조 대사중에 잘 기억은 안나는데 “넌 어디 포도밭 밑에 묻혀서 싸구려 1+1 와인 이나 되겠지” 라는 대사가 있음 고로 마지막에 나오는 빈센조카사노 1+1 포도밭 밑에 최명희랑 장한석이 묻혀있음

    54. 태양

      다른드라마처럼 감옥 무기징역 결말도아니고 빌런들을 통쾌하게 보내버리네

    55. 용서받지못한자

      12:15 조사장 고개 돌릴때 존멋이네 진짜

      1. 리브스키아누

        22222

    56. 제온

      (장한서)곽동연 님하고 (최명희)김여진 위 두사람은 드라마 상으로 사이 안좋게나오네 ㅋㅋㅋㅋㅋ 복수가돌아왔다에서도 모자지간이었는데 사이 나쁘고 빈센조 에서도 사이 안좋고

    57. samuely27 jackson

      우리나라 범죄자 국개위원 개검 개판사 모두 처리해 주세요

    58. 박대박

      2탄 나왔으면 좋겠다 배우들은 그대로 하시고 이탄 나오게 했으면 좋겠다 작가님 부탁드립니다

    59. ᄋᄋ

      이 드라마 진짜 브금 더럽게 잘만듬

    60. Hyukshin Nam

      개검들과 재벌 언론을 신나게 조져주는 최강 사이다 드라마

    61. 메보좌

      최명희 열받을때 샤발라거리는거 묘하게 중독되네ㅋㅋㅋ

    62. 쎄다

      초반부터 홍차영이 사람죽이지말라해서 안죽일줄알고 어우 노잼이러고있었는데 마지막까지 자긴악당이라하고 끝내네 너무좋고

    63. 온도

      0:23나만 여기 웃기낰ㅋㅋㅋ

    64. ᄏᄉᄉ

      이 드라마는 즉사하면 호상입니다.

    65. 진희

      어...(이태원 클라스) 조이서 어머님이 여기에...

    66. 이현수

      다른드라마:(총 장전소리)살려주세요ㅠㅠ 빈센조:차라리 총을 쏴!!

    67. 짐살라빔

      8:10 분명 어깨를 찌른같은데 8:23 왜 어깨대신 목잡고 자빠질까?

    68. 계정 부

      존나 잘생겼네

    69. 나무사냥

      우상 변호사들은 어째 일안하고 로비에서 커피만 마시는듯....

    70. 와이즈맨

      처음에 최명희한테 뿌리는 거 황산 비슷한 건 줄 알았는데 실망

    71. 피파 온라인4 강화

      최명희 죽울때2남자 너무 잘생김

    72. David Park

      하지만 불법택시 납치강도범 >>>>>>>>>> 빈센조 인걸..?

    73. ss ii

      통쾌하다 태워죽일때 브금 ㅋㅋㅋ

    74. 라임라임

      아우샤발라야 넷플로 몰아봤는데 너무화난다 개싸이코 연하남x개싸이코연상녀 조합볼수있었는데 옥씨뭐야 텐션1도못살리고..최명희는 이렇게나 혼신을다해서죽었는데 옥씨는 빈센조가 걍 중2병걸린 남자애죽인것처럼느껴짐..빌런이죽는데 시청자는 카타르시스가1도없다고요 아진짜 넘나화난다옥씨ㅡㅡ최명희랑 역대급 싸이코커플로나와가지고 역대급 섹텐보여줄수있었는데ㅜㅜ왜 여진님 주상대배우가옥씨냐고ㅡㅡ으악 너무화나 다된빈센조에 옥씨뿌리지말라고 캐스팅담당자 반성하십쇼

    75. Cheul k Hong

      무섭다 사람이 칼에 찔렸는데 사진찢는 기자들..... 최소한의 인간성은? 우리나라의 현실인가?

    76. YouTube Algorithm

      저기서 최명희가 줌바댄스로 불 제압하면 레전드 병맛이였을텐데 사카모토마냥

    77. liyeon

      솔직희 이번건 19금 붙여야함;;

    78. 미소천사

      인간이느낄수있는 최고의고통이 작열통(불에타는고통)이라던데.... 개무섭네

    79. Sin영?

      뽀로로도 좋아할만한 드라마❤️

    80. 예쁜오리

      발톱의 중요성

    81. 우ū주ū킬ū러

      처음 부터 의자에서 일어나면 됐던거 아닌..

    82. 단한사

      8:13

    83. 불돌이

      한국 드라마에서 이 정도 연출 까지 가능할지 몰랐다.. 지금 껏 본 한국 드라마 악역들 복수 중에서 가장 통쾌한 복수가 아니었나 싶다

    84. 자즈.

      이런 내용 드라마중 악당 처리 하는게 역대급이었다..

    85. 이하

      진선규 잡으러 시즌2좀요 ㅠㅠ

    86. Cheeki Breeki

      '참된 결말'

    87. 랄라룰루

      진짜 저렇게죽을바엔 진짜 혀깨물고 죽을듯 ㅜㅜ

    88. 신영지

      근데 이게 15금이라는 건 좀 오바라고 생각함... 연출 너무 잔인해서 19 걸어도 모자를 판인데...

    89. 궁예

      역시 불로

    90. 사용저

      17:58~18:00 뭐라고 하신건가요?

      1. Dong Kim

        여자랑 아이는 안건드린다며

    91. 서하임

      그러고 보니 작가님 김과장에서는 준호를 먹쏘로 만들고 여기는 택연을 빌런으로 만들고 ㅠㅠ

    92. 꾸꾸냥이

      결국 나쁜놈들은 다 죽었네

    93. B.M [병든Macho]

      12:19 조사장님 안맞고 때리기만 한거 유일한 씬 아닌가 ㅠㅜ 쌈은 좀 하는데 할때나다 터져 ㅠ

    94. 장성연

      저상황에 사진찍는 기자가 더무섭다 정말

    95. 신명선

      가끔 소름돋아서 움찔함

    96. 요시카게백지

      불지옥 속에서 화끈한 줌바댄스 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97. IBERIA

      근데 최명희 죽일 때 나온 음악 제목이 뭐지 알수 있을까요???

    98. 개쓰레기민족 대한망국

      개뷴신들자살해라

    99. 김기룡

      참 ㅂㅅ 같은 송중가 드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