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아이스크림 버거

과나gwana

755K 조회수411

    치즈아이스크림 버거를 만들어 봤습니다.

    요리법↓↓↓↓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재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닝빵

    계란4개

    베이컨 200g

    설탕 100g

    메이플 시럽

    생크림 500ml

    우유 250ml

    버터

    체다치즈 10장

    파마산 치즈 4술

    마스카포네치즈 80g

    플레인 크림치즈 200g

    식용색소 (선택사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레시피]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 계란 4개의 노른자를 분리한 뒤, 냄비에 넣고 설탕 100g을 넣고 섞습니다.

    2. 1에 크림치즈 200g, 체다치즈 10장, 파마산 치즈 4술, 우유 250ml를 넣고 약불로 가열하며 섞습니다.
    이때, 끓어오르지 않도록 유의 합니다.

    3. 재료가 다 녹아 섞이면 불을 끄고 미지근해질때 까지 식힙니다.

    4. 생크림 300ml를 휘핑해서 단단하게 만듭니다.

    5. 3이 다 식으면 체에 걸러 4에 넣어 섞습니다. 이때 좀 더 노란빛을 원하시면 식용색소를 넣어주세요.

    6. 원하는 모양의 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얼립니다.

    7. 베이컨 200g을 잘게 잘라 바싹 볶습니다.

    8.접시에 키친타올을 깔고 볶은 베이컨을 놓고 식힙니다.

    9. 생크림 200ml에 마스카포네 치즈80g, 메이플시럽 6술을 넣고 휘핑합니다.

    10. 완전히 식은 8을 9에 넣고 섞습니다.

    11. 모닝빵을 반으로 잘라, 버터를 발라 굽습니다. 다 구워진 모닝빵윗부분에 녹인 버터를 바릅니다.

    12. 완전히 얼은 6을 원하는 크기로 자르거나 퍼냅니다.

    13. 모닝빵 밑부분에 메이플 시럽을 바르고, 12를 올리고 10을 얹은뒤,
    모닝빵 윗부분을 얹으면, 치즈아이스크림버거 완성입니다.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박햄찌 저지오멘

      썸네일 먹어볼래인줄;;

    2. Sienna

      과나님... 제발 부탁인데 가게 안내세여....?

    3. 유쏘스

      귀찮으니까 팔아주세요.

    4. 차라

      2:38

    5. 강은호

      차가운

    6. 강은호

      중독됨 치즈 아이 스크림 버거

    7. Choco Hamster

      아ㅋㅋㅋ

    8. Choco Hamster

      아ㅋㅋㅋ

    9. 선 택

      저거 와플기계로 누르고 싶다

    10. Yirak

      재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닝빵 계란4개 베이컨 200g 설탕 100g 메이플 시럽 생크림 500ml 우유 250ml 버터 체다치즈 10장 파마산 치즈 4술 마스카포네치즈 80g 플레인 크림치즈 200g 식용색소 (선택사항) [레시피] 1. 계란 4개의 노른자를 분리한 뒤, 냄비에 넣고 설탕 100g을 넣고 섞습니다. 2. 1에 크림치즈 200g, 체다치즈 10장, 파마산 치즈 4술, 우유 250ml를 넣고 약불로 가열하며 섞습니다. 이때, 끓어오르지 않도록 유의 합니다. 3. 재료가 다 녹아 섞이면 불을 끄고 미지근해질때 까지 식힙니다. 4. 생크림 300ml를 휘핑해서 단단하게 만듭니다. 5. 3이 다 식으면 체에 걸러 4에 넣어 섞습니다. 이때 좀 더 노란빛을 원하시면 식용색소를 넣어주세요. 6. 원하는 모양의 용기에 담아 냉동실에 얼립니다. 7. 베이컨 200g을 잘게 잘라 바싹 볶습니다. 8.접시에 키친타올을 깔고 볶은 베이컨을 놓고 식힙니다. 9. 생크림 200ml에 마스카포네 치즈80g, 메이플시럽 6술을 넣고 휘핑합니다. 10. 완전히 식은 8을 9에 넣고 섞습니다. 11. 모닝빵을 반으로 잘라, 버터를 발라 굽습니다. 다 구워진 모닝빵윗부분에 녹인 버터를 바릅니다. 12. 완전히 얼은 6을 원하는 크기로 자르거나 퍼냅니다. 13. 모닝빵 밑부분에 메이플 시럽을 바르고, 12를 올리고 10을 얹은뒤, 모닝빵 윗부분을 얹으면, 치즈아이스크림버거 완성입니다. (이거 제가 안 썼습니다;; 설명란 잘 안 읽는 분들을 위해 복붙해봤습니다..)

    11. 리에

      과나님 늘 당연히 모든것을 엄청난 퀄리티로 보여주셨지만, 툭히 이번 노래 목소리 너무 좋네요....

    12. 선영허

      사실 불닭 붕어싸만코는 이분이 만든거아닐까

    13. 이석

      다시봐도 이게 제일 잘 만들었네

    14. Yenny Rhee🎵

      이거 혹시 따라해본사람 후기좀 알려주세여

    15. stern St.

      ㅇㄹㄹㅇㅇㄱ₩왜 ㅎㅎㅎㅎㄱ)(ㅗ(

    16. SHINee의노예

      0:52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입니다.

    17. 구르미하고픈거다해요

      찢었다. 혈관을

    18. 이슬이

      ㄴㄷㅁ ㄸㅁㅇㅈ ㄱㄴ ㅅㅍㄹㅇ ㄱㄱㅈㄴ ㅂㄴ ㅅㅍ ㄴㅇ ㅋㅋㅋ

    19. 이엘티

      계발을 하시는건가.. 진짜 신기해

    20. 지훈

      CM송 같은거 되게 잘만드실듯.. 노래가 다 중독성 있고 개성있에

    21. 헤이골져스

      다 재 다 능 노래너무잘만들고 잘하심. 그림도 커여워.

    22. 박예림

      진짜 천잰가

    23. J.H. Ch

      이 양반 천재네...노래 때문에 구독 좋아요 누름

    24. 정재민

      이분은 목소리가 좋음

    25. 박준희

      0:52 Pㅏㄹㅁㅣ지ㅇr노 레ㅈlㅇr노-

    26. 향방 김PD향방 김PD

      이 노래부터는 원래는 노래가 좀더 중심이라면 여기부턴 노래만 들어도 어느정도 알수 있게 요리방법을 알수있음

    27. 하이

      이노래 음원내줬으면 중독성 오진다

    28. 뭉게구름집 달비

      뭐지 왜 병맛같은데 보고있지…? 중독성 무엇이지…?

    29. 그마몬

      ;;미쵸따

    30. 4772

      12,900원 정도..?

    31. 혼이 쿠링

      치즈으으으으이군요

    32. 김태영

      BGM무엇인가요??

    33. 식빵나라

      이분 정체가 뭐지;;;; 장기하 생각나는 바이브에욬ㅋㅋㅋㅋㅋ

    34. 장난감 만화 toy cartoon tv

      와 먹고 싶다 근데 재료가 없어요ㅠㅠㅠㅠㅠ

    35. 홍씨나무

      전걍 아이스크림만 따라할께요

    36. 히믓

      치~즈 아~이 스크림버거~ 자꾸 생각나네 ㄷㄷ

    37. 고릴라

      진짜 미치게 살찌겠다 ㅋㅋㅋㅋㅋ

    38. 챠칸사람

      장기하노래같애ㅋㅋㅋㅋㅋㅋ

    39. 엠버5성으로만들기협회

      아들이 계시군요

    40. 화이트레인

      쏘주 땡긴다

    41. 얌어린트수

      이 영상을 보고 하루쟁일 치즈아이스크림 버거 송을 부르고 다닙니다...

    42. realsoup

      1.25배속 강추 드립니다 ㅋ 템포만 올리면 음원차트 쌉가능 ㅎ

    43. DYNEfilms X 다인필름

      0:12 너..너무 따듯해여..

    44. 잼민TV

      부엙

    45. Tothe Moon

      뻬르메지아노~ 레지아노~(육식맨ver)

    46. 깨룩

      와 저도 치즈 좋아한다 생각했는데 과나님에 비하면 조무래기네요

    47. Ft다스

      고등래퍼 출전하면 1등 쌉가능

    48. WHY rano

      베이스 미쳤다

    49. 청심환

      맛 개궁금하네 팔아주세요.... ㅈㅂ ㅠ

    50. 0

      와.. 이 실험정신이 너무 멋있음.. 그리고 1:21 최고권력자 귀여워💓

    51. 귤랭이

      0:52 ???: "빠르미지아노 레지아~노~"

      1. 머가리

        ???:달ㄱ을

      2. 고슷트크루-즐겜하는 채널

        그사람 땜에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를 정상작인 발음으로 못 읽어요...

    52. gamnic_겜닉

      이사람아이있었자나?

    53. 호야

      이건 진짜 만들어서 먹어보고 싶네요

    54. 김수쓰

      누가 재료사서 만들어줬음 좋겠다ㅠㅠㅠㅠㅠㅠ

    55. 해피 HAPPY

      고정해줄수있나ㅇ................(팍!) .

    56. Rob Cho

      치즈아이스크림버거는 사드세요 근데 어디서 팔죠 ?

    57. 로블록스 데스

      걍 버거 아님?

    58. 잡다한토미

      1개만 만들려면 재료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59. Tv준

      이러다가는 불닭이랑 부대찌게랑 섞는거아님?

    60. J erard

      혈관: 씨이이이이이이벌 살려줘..... 심장: 됴향쳐!!!!!!!!

    61. 정녕그길만

      저거 괴식 아니야!!

    62. 전기짤메이커

      과청자 특: 해보려고하고 레시피나 재료보고 안함

    63. 김희윤

      혈관터질거같은데,,, 진짜 농담아니고 이거 먹으면 바로 죽을것같음..

    64. 김템

      나도 모르게 다리를 흔들고있었다.....

    65. 송지야

      아니ㅋㅋㅋㅋㅋㅋ 작곡 정말 엄청나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66. LZ

      노래 씹지리네

    67. 삽살개 여왕 선덕

      이 분 뭐하시는 분인가요..????????? 완젼 반함..

    68. 어둠의라이언

      와 ㅋㅋㅋㅋ 노래 잘만드신다

    69. 황금변기수리기사

      오와 치즈 아이스크림 튀김으로 해서 버거 만들어도 맛있겠다

    70. 엄현수

      토핑괴식임

    71. 장훈동

      생크림 저을때 그깜찍한 에기 누구에요

    72. 홍올리

      16갤 우리집 꼬맹이 이 노래 나오면 아주 푸쳐핸접하고 난리납니다 ㅋㅋㅋ 중독성 심해요ㅠㅜ!

    73. 지나가는성우지망생

      제가 오늘봤는데 1:21에 저 아이 누구에요

      1. 지나가는성우지망생

        @RE GUN 답변 감사합니당

      2. RE GUN

        아들이요

    74. AgnusDei DKBDei

      이거 등록하세요 누군가가 도용하기전에요

    75. 이영화

      0:47초 열받는뎈ㅋㅋㅋㅋㅋ

    76. 캐리엄니Carrie Umnie

      본업이 가수이신것 맞죠?!!!

    77. 김해시폭격기사랑제육

      여기 나오는 bass jam 뭔지 알수잇을까요 ㅜ.ㅜ

    78. 시홍

      돼고비에 이은 띵작이군요...

    79. 김봉현

      와 이거 왜 추천뜬건지 모르겠는데 영상 퀄리티 진짜좋다

    80. 고소리

      0:15 3:37

    81. 펀큐브

      진짜 맛있겠다

    82. 땅땅이

      팔아도 될듯

    83. 케찹인

      괴식이라고어려운아이스크림

    84. 버섯의 게임채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5. qrᅮ

      맛 ㅈㄴ 궁금하네

    86. 이상현

      3:17

    87. 나TV

      아들 탄생?

    88. Bora Choi

      집에 과나같은 사람이 있으면 내 장래가 바뀔거같다..

    89. 권민서

      0:51 파르메지아노 리지아노

    90. 임준혁

      결론=칼로리 덩어리

    91. 녹아버린프로토melted proto

      당뇨오겟다

    92. 서혜민

      여기에다 고다치즈도 넣으면 비슷하면서 은근하게 풍미가 높아집니다.

    93. 잠마보

      계란 노른자 쉽게 빼는법 마늘 을 만친다음 노른자를 맞히면 잡힙니다 예 유튜브에서 그러더라고요

    94. 보헤미안

      먹으면 젖살오지게찔듯ㅋㅋ

    95. 윌버

      이것을 우리는 치즈 빵또아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96. 톰

      이거 괴식이다

    97. 929 Browntale

      급한 질문입니다. 과나님 영상중 [저는 팔각이라고 하죠~ 슈퍼에] 이런 가사 있는 영상이 뭐죠? 어제 밤부터 너무 듣고싶은데 마음이 급해서 그런지 정말 못찾겠어요

      1. 정지영

        떡볶이 인생을 건 영상kolove.info/must/bidio/mmOpo26loIyPko0.html 팔각파트는 3:51쯤

    98. 플라토닉코플레이스

      한마디로 표현하겠습니다 : 우웩

    99. 나에게 커피있었으면 어땠을까

      혈관:이미친 몸자식아! 혀:너무좋아~! 온몸:힘들어

    100. 이지호

      처음엔 ‘치즈 아이스크림 버거’가 뭘까 호기심에 들어왔는데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요리 방법과 계량도 친절히 알려주시고 편집도 재밌어서 하나도 지루하지 않네요. 빵과 아이스크림의 조화가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