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V - 도적 트레일러

디아블로

385K 조회수101

    누군가는 살인이라 부르는 것을 그녀는 '뛰어난 일 처리'라고 부릅니다. diablo4.com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도적은 디아블로 IV의 모닥불가에 가장 늦게 합류한 영웅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빠른 속도와 기동성으로 원거리 및 근거리 공격을 퍼붓죠. 마법 부여 무기와 특화 공격으로 저주받은 무리를 쓸어버릴 준비를 하세요.
    트위터: diablo_kr​
    페이스북: DiabloKR​
    웹사이트: diablo4.blizzard.com/ko-kr/

    게시일 14 일 전

    댓글

    1. LOBE ฅ'ω'ฅ K

      로그를 달랬더니 왠 오크녀를 보여줬어.

    2. 라이언쇼

      그래....한번만 더 머리 깨져보겠다...

    3. F.Chiesa

      탈것도 이것저것 많이 추가해줬으면 좋겠구먼

    4. LOONA K

      이렇게 떡밥만 뿌리지말고..............그래서 언제 가능한데.................와우 어둠땅 질려가던차인데..............빨리 서비스 해달라고......................................

    5. 방탄유리아저씨

      모든게임이 확률적으로 아이템을 얻지만 국산게임 처럼 내돈 자주쓰면서 도박을 하긴싫다.

    6. ML B

      이젠 무비에 안 속아 게임은 ㅈ같고 무비만 좋으면 뭐해?

    7. bc a

      나만 별론가? 디2 리마스터가 훨 나은데? 그래픽 엔진도 똥3같은 카툰풍인건 그대로고 모든 이펙트가 디아3엔진에서 조금 개량된 느낌임. 디2 리마 영상 보면 차이 확 느낄듯 스킬이펙트도 그렇고 디2 리마스터가 훨 실사에 가까운 느낌임. 스킬 이펙트 하며 시체 터져나가는게 수채화 풍인 똥3랑 판박이임 개실망

    8. Wonhee Kim

      아 이새끼들 돈도 벌고 연애도 해야 되는데 미치겠네 진짜 또 3년 그냥 날라가겠네

    9. 인연과

      왜 이런 거를 PC버전은 안만들어 주냐? 휴대폰 쬐깐해서 눈아픈데. It this some kind of a Joke, Diablo Team?

    10. sung reo

      한조+겐지 끔찍한 혼종

    11. 대깨문 탈출은지능순

      여기 블리자드 공식채널인가요??

    12. yee Chanyee

      벌써 졸리네

    13. 군스메나

      예전의 디아블로가 전설인 이유는 강한 영웅이 아니라 어두운 세상에 작은 희망의 영웅 그리고 그 영웅의 무기력함. 어두움, 공포

    14. 베가

      차라리 라스트 오브 어스 처럼 출시해서 스토리로 갔으면 좋았을 것을..

    15. 너굴맨1몰

      3:27 얘 안다리엘임????

    16. 니빠쟁이

      디아2 때처럼 귀떼기 모아야 하나 ㅋㅋㅋㅋ

    17. 김정배

      나오기도 전에 지려버리면 어떻게 존버하라는 거야 심장이 두근두근 ㅠㅠ 한정판 줄 서서 기다릴듯

    18. 샹거스

      이번 시네마틱은 왜 저퀄이냐

    19. Golden kitty

      1:30 크레이토스 형 왜 디아에서 발리고 있어

    20. 은빛월단

      스킬 임펙트도 수체화 스럽게 만들어서 분위기에 안 어울리게 안 만들어주길... 디아 3처럼..제발..

    21. 은빛월단

      제발 더 잔인하고 어둡고 끔직하고 비참하게 만들어주길..제발 ㅜㅜ

    22. 은빛월단

      이번엔 정예 몬스터에 알록 달록 색칠 하지말고 기괴하고 잔인하게 만들어서 아. 정예 몬스터다. 잡지말고 튈까? 라고 생각들게 만들어주길...

    23. 곰킹

      03:26 두리엘 나올때 안다리엘도 나올수있다는 떡밥 있었는데 나오네 안다리엘도 ㅋㅋㅋ 진짜 7악마 다 나올듯 바알이랑 릴리트 어떻게 나올까 ㅋㅋ아

    24. 텐구아레스

      안다리엘 잇네~? 안다리엘 죽어도 계속 살아나나 ?

    25. 보스

      악사보단 재밌어보이네..

    26. 쉐프택규

      중국게임같은데?

    27. Aramis

      여러분 드디어 저희가 신약개발에 성공했습니다 불면증이 있으신분들의 새로운 희망 디아블로4 입니다

    28. kun

      로스트아크 같은데

    29. 건달프

      나만 개노잼 처럼 보이는건가 ㅜ

    30. 식이

      1,2 2d 같은 그게 훨씬 좋았는데.. 아니 이건 요즘 만화 다 3d인데 개구리 왕눈이 같은 옛날 만화 본사람이라서 요즘 만화는 눈아프다는 옛날사람의 그냥 하소연일지도... 게임이 무슨 페르시아왕자나 그 닌자 게임같은걸로 변한 것 같은..요즘 애들은 이런 그래픽을 좋아하려나

    31. Astro Boy

      디아블로 더빙 퀄리티 개 씹 발퀄이다. 3에서도 그렇고 인물이랑 전혀 안 어울리는 목소리를 기용해서 쓰고 오바만 ㅈㄴ 떨고. 영어의 발끝이라도 따라갈 수가 없어.

      1. 김성근

        무슨말인지 요점을 모르겠네. 디아블로 더빙 퀄리티 얘기를 하다가 갑자기 국가간 언어차이로 넘어가는 기적의 논리.

    32. Universe 1

      Level up, Level up에 의한, Level up을 위한, 간달프도 막지 못하는 "그랜드 서스펜션 다이내믹 풀 그랜드 엣지 스타일 리샥타트 으잉 훔트레흐트 막시바훔 토큰쿠레 익스펙트늄 아리올라 죠터 슈트 홀리 테이블 그로우수 엔뇨우린스복 콕 큔 와푸스 소프룬탈 아젬랴 므아 칸쿠르탈레 르 긴 푸악 소트레소토 라 트알 레투루쏘 쟤 비아 율론 율로 쟐랸 바 브아 나가 주르타기 베소 쌉 질러 푸악 파악 홀 호로록 블루 라이 발 크리 아이터 운터 발텐 젤랴 흐룩 끄룩 카이쟈 쏘제나 느를 기를 기우리나 오블로 비아테 라톤 레르아 솔랴 본삭지아"~💎

    33. 매운참치

      고놈 참 잼미지겠다

    34. Yannstory Kang

      대체 귀는 왜 모으는 걸까? 중세 시대에 실제로 있었던 일 이었는지 궁금하네 ㅎㅎㅎㅎ

    35. 퍼커션맨

      3처럼 수면제만 아니면 좋겠는데

    36. 야터젠

      또 디아3처럼 만드네 에휴 디아2 리마스터나 하로가자 ㅋㅋㅋ

    37. Sungdoc Kim

      님들 폰없찐? 이 아니라 이 영상 하나 틀어줬으면 역대급 환호를 받았을텐데 ㅋㅋ

    38. 빵빵레후

      이게 뭐야 ㅆㅂ... 이게 디아블로냐? 존나 흔한 김치게임 같네.. 디아2 느낌 다 어디갔노

      1. pool nae

        이런 게임이 김치게임이라는건 니 생각??

      2. 불곰뚝배기

        그럼 리마스터하면되지 무슨 걱정

    39. 유튜브팩토리

      일어나라 네팔렘 들이여

    40. 고양이보람부기

      카타리나의 디아블로 정복기

    41. SilVerBell

      귀 ㅈㄴ 야들야들해보인다

    42. 산리리

      님들이 모르는 사실 안다리엘 참고로 알몸...

    43. 프라이머스

      저 귀들은 악당들의 것입니까?

    44. 농부의야참

      디아3이랑 똑같은데 나만그런가?

    45. 나무

      폰은 있수쉼니꽈 훠ㅜ훠

    46. J . I

      오... 어쌔+아마= 도적... 느낌이랄까? ㅎㅎㅎ

    47. Kyung Dong Kim

      로스트아크...?

    48. No shield

      1:30 바바리안 개 쳐발리네

    49. Men's guitar

      디아블로 영화제작사 만세

    50. 닻별

      자꾸 이러면 내가 또 게임을 사거든요..... 큰일이네 이것 참....

    51. 아아

      이름은 도적이올시다 성능은 악사입니다 활빼고 단검으로 하지

    52. 밤비

      블리자드는 어떻게 가면 갈수록 그래픽이 진보를 안하냐... 2015년도에서 멈춘것 같음..

    53. 오디

      과연 디아블로4는 마지막 빛일까... 아님 남은 빛마저 빼앗는 도적일까...

    54. 용토끼

      그냥 게임 만들지 말고...시네마틱 영상으로 영화나 드라마 만들어서 넷플릭스 ㄱㄱ

    55. 그리피스

      너무 밝고 알록달록하고 경쾌해 이건 디아블로가 아니야 그냥 출시하지마

    56. kk k

      도적도 성별 남녀 선택 가능한가요?

    57. 고똥규

      가장 궁금한건 보스들보다 필드에 챔피언 몬스터들 효과가 뭐 나올지가 궁금하네 초창기에 무적하수인 달리던 시절 고생 많이했는데

    58. 박성훈

      디아2 하러가자!!!

    59. 하태준

      존나 별론데

    60. 승재

      블리자드 진짜 연출 편집 하나는 기가막혀..

    61. St. hellion

      리마스터 할란다

    62. 조조성필

      ㄹㅇ 개재미있어보이네

    63. 혈기린

      아 근데 재미는 별로 없겠는데 디아블로3처럼 겜하다 잠만 안왔음 좋겠내

    64. 용용힐

      하여튼 굿잡이다,,

    65. 용용힐

      난 이게임 중국으로 넘어간 후부터 마음 접음,,전에 크게 디인 후에..게임성이 문제가 아니라 과연 운영이 제대로 될까가 걱정,, 아예 손안댈꺼임..

    66. 김현석

      도... 닥붕!

    67. 푸르메흑염소

      그냥.. 애니를 만들어라..그게 더 낫겠다..

    68. sang-june ha

      시네마틱이 왜 퇴보했죠..?

    69. 하마를보면짖는개

      디아2 리마스터 vs 디아4 여러분의 선택은?

    70. 블루레인

      애니메이션 퀄이 좀 떨어지는거같다..

    71. 남색

      나오지도않앗으면서...설레발치네.. 묵직한 인내심을 잃은 블리자드?

    72. Jayden Paik

      2:33 자세히보니 로그도 귀가없네

    73. 루시오라

      블리자드 게임은 공개하고 4,5년 더 개발하는게 기본입니다 고객님~ 아직 설레발 치지 말아주세요

    74. 사리오

      블리자드는 영상 항상 잘뽑네ㅋㅋ 보기만해도 겁나 해보고 싶은 생각이..

    75. E R

      ㅅㅂ 현기증난다 언제나와

    76. helium 3

      디아2 리마스터나 사야겠다

    77. aussie2 jplove

      1년 반짝하겠네

    78. SI NAMO

      꽤나 운영 태크닉이 필요한 캐릭같군요. 발매가 기대됩니다.

    79. 늑대

      말도 타고 다니네..

    80. Jonghyun Ha

      크 귀때기 ㅋㅋㅋ

    81. for_primieme

      도적 좃간지네 ㄷㄷ

    82. 그런별

      난 그래도 디아블로 할래. 국산 똥겜들처럼 변동확률로 통수치진 않을테니 ㅋㅋ

      1. Maree Lee

        변동확률 ㅋㅋㅋㅋ 일단 메피 10000번만 돌고나서 생각해봅시다.

      2. sM H

        메임

    83. 운동이답

      디아블로2 나올때 이벤트로 5행시 최우수상받아서 한빛소프트에서 디아블로 보내줬던 기억이.. 고1때였나.... 명작은 몇십년후에도 빛을 발하네요~ 중1때부터 디아블로1.2.3 했던유저로 이번 디아블로2 정말 기대됩니다~

    84. jun Aussie

      디아4 사기캐 예약 이요~

    85. 수달맨 SOODALMAN

      그러니까언제나와

    86. Athena 13

      저 못생긴 캐릭터 성형도 없이 플래이 해야한다면 난 저 게임 안할란다.

    87. 존스타크

      비지엠이.. 영화감독 가이리치가 연출했다고 생각이들정도로 비슷한 스타일이군여 ㅋㅋ

    88. hun hwang

      신부님.. 귀때기 수집가 ㄷㄷ

    89. 하수구

      무조건 무조건 도적으로 간다 이거 아니면 디아4 안한다..

    90. 봉구스법거

      이상 귀모으는 페티쉬있는 목사님이었습니다♡

    91. 버거킹먹는다

      로스트아크 보는 것 같다~

    92. RingDingDong_Funky

      트레일러 존나 멋지게 잘 뽑았구만 뭔... 여기 말같지도 않은 걸로 억까하는 애들은 디아의 ㄷ자도 모르는 급식딱충이니 무시하면 됨.

    93. 열심히 사는 사람

      플레이영상 악마 배뚫면서 슬로우될때 감동함... 기대된다.. 레렉까지 ..행복

    94. 째융이

      03:45 응귀잇..!

    95. Devious soukel

      브금부터 목소리들까지 영환데 진짜루;;

    96. acaklj

      어느 사제의 귀 페티쉬 영상이였다.

    97. 하프하프

      귀귀

    98. 네른스트

      지금 블리자드 게임 중에서 그나마 가장 멀쩡한건 디아블로 인가??(와우와 옵치는 pc와 편파적인 제작진들 때문에 저 꼴이 되었고, 스타2는 버려진거 같음. 히오스는 이미 망했고)

      1. 바밤

        스2는 한국에서 인기없는거지 끊임없이 대회 열리는 겜임

    99. 김미실

      듀리엘에 이어 안다리엘도 확정이구나 7대 악마 한꺼번에 다볼수있겠당

    100. 강재훈

      간지캐릭특)템값 비싸고 성능은 쓰레기임 근데 난 할거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