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한달동안 다양하게 먹은 것들.zip 한일커플의 동네 맛집 도장깨기🤜🏻💥 (Osaka Vlog)

861K 조회수66

    ▶︎ instagram :
    @zzangtomo
    zzangtomo
    @yuinniy
    yuinniy
    @to_omchan
    to_omchan
    ▶︎ contact : zzangtomo@gmail.com
    ▶︎ bgm :
    Track : Butterfly's Wing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kolove.info/must/bidio/q4qRln-PhXxthKs.html

    게시일 24 일 전

    댓글

    1. sowon park

      0:35 스시 2:40 한식 (돌솥 비빔밥, 순두부 찌개) 3:26 중화요리 4:50 슈마이, 만두, 니쿠당고 7:03 후식 10:48 점심 (비엔나 소시지, 등등) 11:28 레몬 치즈 크림 빵 12:31 피자 14:48 함바그 16:53 김치볶음밥, 잡채 17:56 대만 마제 소바 20:50 소룡포, 대만 소바, 덮밥 22:59 스벅 24:09 명란 계란 우동, 곱창 나베 우동 26:48 시오 라면, 교자 27:58 유인님 과자들… 28:13 열라면 29:20 찰떡 아이스크림 29:46 라면, 마제 소바 31:19 대만 마제 볶음밥, 명란젓 볶음밥, 탄탄면 32:37 스벅 33:35 마라탕 라멘 34:00 토모님표 명란 계란 볶음밥 끝-

      1. 조아해

        뭐야.. 나 대만 마제 보면서 타임라인보고 31분에 있는건줄알았는데 뭔가 이상해서 보니까 17분에 있는 마제엿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아니 나 진짜 오래봤는데ㅋㅋㅋ왜 아직 먹을 게 한참남은건뎈ㅋㅋㅋㅋㅋ

      2. kika123

        맛집 정보 공유좀요 ㅠㅠ 가고싶어도 안알려줘서 못감

      3. sheep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웃음지뢰밭

      4. 돈죠

        34:00 토모님 손 임? 핰

      5. Jackson Aries

        @Watson Forrest wow! Took roughly 10 mins but it reallyworked!!

    2. jin hyeon Lim

      랜선집들이 할때가 왔어여

    3. koro :3

      OMG SHE IS STILL IN SCHOOL😶!!

    4. 응애

      드디어 정주행합니다ㅜㅜㅜ토모토모 짱짱 🥨💕🥨

    5. 초코비

      마제소바 어떤맛인지 궁굼하다~😣😳

    6. 한경애

      10분에 상추양파토마토 샐러드에 뿌려드신 소스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7. 달걀볶음

      두 분 집에서 식사 하실 때마다 나루토 질풍전 보시는거 다 들킴~~~~

    8. 캬캬캬

      눈 밑에 바르신 글리터 궁금해요 !!! ㅠㅠㅠㅠㅠ

    9. jiwo eom

      2탄으로 나올거져? 그럴꺼죠? 알고 있어여어>

    10. 오니기리와이규툥

      집 나간 입맛 돌아오게 만드는 먹방.......

    11. 주주랜드JUJU LAND

      3:32 이 음식이름이 몬가여 진짜 맛있게 생겼다 .....젭알 알려주세요

    12. h t

      ともさん韓国語たまに話してるのいい!!!

    13. 고영희

      20:14 책갈피

    14. Daniel kim

      きらめき 가고싶다 ㅠㅠ

    15. good me

      ほんとうに絵になるふたり、、街にいたらすぐきづきそう

    16. 여니티쳐

      마제소바는 일본음식 아닌가요? 대만식이 따로 있나요?

    17. Jun

      정말 맛있게 드시네요! 그리고 젓가락 제대로 하시는거 진짜 보기 좋아요! 구독했습니다

    18. 박미소

      모든영상을 5번씩봤지만 오늘도 처음보는 마음가짐으로 요거트때리면서 본다

    19. 오후

      와...맛집이 진짜 많네요ㅠㅠ 면사랑인으로서 부럽습니다!!ㅠ

    20. 조아해

      21:30 아니 저상황에 한국말튀어나온거 뭐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나도 하도 먹는 영상 마니봐서 음식먹을때 너무 맛있으면 멧쨔 오이시부터 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44 와 나 당황소롭네 나 저거 보면서 토모짱 뭔데 광고찍었나??? 하고 한참보다가 옆에 알엠보고 방탄이네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 김은영

      21:30

    22. 제이

      시험 끝나고 보는 토모토모... 너무 행복해

    23. 月 :つき

      hㅏ.. 진짜 일본인 연하 남친 환상생김 🤦‍♀️

    24. 임진아

      35:47 냥 이치 니 산~ 틱톡에서 많이 들어본 건데,,,,

    25. 파피푸페포

      6:36 여기 한국어랑 일본어 두개다말하는거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로 답하고 싶었는데 일본어가 먼저나와서 계속 버벅이는 느낌ㅋㅋㅋㅋㅋㅋ

    26. Surbhi Vagoria

      Yay!!!!! Thanks for the subtitles. It was great watching the video. Random but relatable and so refreshing 😌. Thank you once again.

    27. Utkuiçi

      vay be hayatı yaşıyorlar valla

    28. Jules💋

      Curious, are you & Tomo currently living together?

    29. 저글링블러드

      쿠라즈시에서 봤었는데, 그냥 모른척하고 지나갔습니다 ㅋ

    30. Wolfie

      What the heck eonnie?! 🥺❤️ You still look so stunning without the makeup. I wish to write you a comment saying how much I love your videos but I can't write in korean so, now I'm writing with English. Your editing is really good, I really love your videos. Thanks for giving us this wonderful content. ❤️

    31. 에시엘

      토모토모 브이로그에서 젤 마니 나오는 말: 음~ 오이시~

    32. lulunyan

      Japan is literally a food heaven 😭❤️

    33. 박신선

      下に받침あるよ ㅋㅋㅋ 한본어의 정서쿠!!

    34. 닉넴

      언제 한번 일본여행가서 토모토모에서 자주 등장하는 맛집들 꼭 가보고 싶네요ㅜㅜ 특히 마제소바..너무 맛있어 보인다...

    35. 정지영

      토모,, 유인,,, 둘 다 맛나게 먹는 모습 너무나도 보기 좋구요,,,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토모유인은 음식 스타일이 잘 맞는것 같아서 더 맛나게 잘 먹는 것 같아요 케케ㅔㅔ켘 영상 볼 때마다 마제소바 진짜 먹어보고싶네요 ㅠㅠ 안 먹어봐서 무슨 맛인지 가늠이 안 되지만,, 언젠간 꼭 도전을!!!!!

    36. 허당끼

      아 안되겠네 이 영상을 본 이상 코로나 끝나면 일본 음식 다 뿌시러 가야겠네 제발 코로나야 그만하고 꺼져라 코로나 이 ㅁㅊ 새끼는 적당히를 몰라요 🤦🤦‍♂️🤦‍♀️🤦‍♀️🤦‍♂️🤦‍♂️🤦‍♂️🤦‍♀️🤦‍♂️🤦‍♀️🤦‍♂️🤦‍♀️🤦‍♂️🤦‍♀️🤦‍♂️🤦‍♂️🤦‍♀️🤦‍♂️🤦‍♀️🤦‍♂️🤦‍♀️🤦‍♀️🤦‍♀️🤦‍♂️🤦‍♀️🤦‍♀️🤦‍♂️🤦‍♂️🤦‍♀️

    37. 지닝

      언제나 먹는것에 진심인 커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8. 밍

      11:42 유쿠란보

    39. 밍

      4:12 아니 소피마르소 아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뻐 유인짱ㅠㅡㅠ

    40. 옴뇸뇸

      볼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토모님 어머님 함바그 레시피 진짜 너무너무 궁금해요..ㅋㅋ

    41. 강혜연

      마제소바 코코로인가..? 저기진짜 맛있는데... 코로나 전 일본에 있을때 엄청 좋아했었는데.. 근데 좀 비싸고 먹고나면 배불러서 불편하니까 자주 못먹고 일본 돌아가면 저거 제일 먼저 먹고싶다........

    42. 이씨의 조은날Lee's good day

      일본 피자 먹고싶다 ㅠㅠㅠ

    43. 정수연

      엥?일본인이 잡채를 만든다고요? 진짜 누가보면 토모가 한국인인줄ㅋㅋ

    44. 동그리

      6:51 토모쨩 여기 너무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무도언급안해ㅠㅠㅠㅠㅠㅠㅠ

    45. ᄋᄋ

      14:50 비쥬얼 대박 ㅠㅠㅠ 레시피좀여...⭐

    46. Student-Noah Ishikawa

      ㅠㅠ 일본 사는 한국인인데 곱창나베우동 식당이름알고시퍼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47. 임수진

      언니.. 이영상만왜그럴까요?보려고하면 방해를해요뭔가가 ㅋㅋㅋㅋ .. 8번째보는중이예요 이거 끝까지다볼거다진짜.. 근데봐도봐도좋은거❣❣

    48. Mia Switzer

      I hope I can make cute vlogs with my bf like this someday :'))

    49. Oliver Kim

      21:10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 국물이 저렇게 튀길때 인상 찌푸릴만한데 별일 아니듯 웃어 넘기는 토모 남자도 반하겠다!!! 정말 여자친구를 아끼는게 보인다 ㅎㅎㅎ

      1. 응애

        진짜 진국이다 .. 토모 그는 ... 대체 .. 아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갓벽하다ㅜㅜㅜㅜㅜㅜㅜ 왜케 설레지 웃는거

    50. somthing Chercher

      젊어서..잔뜩 먹어도 설이 안 찌네여...땡길때 마니 드새요,..행족하십쇼,....

    51. Wen Xin Teoh

      ahhh im so happy the eng subs are out!! thanks for providing it so we english speakers can watch u guys happily too! xx

    52. Hucoe

      토모형 요리 8:00 16:16 34:00

    53. ももゆ

      いつも思ってましたが、日本語字幕はトモちゃんが入れていますか? 天下の米泥棒とか、ユインちゃんが打っているイメージがなくてwwwwwwwwww とにかくいつも楽しく観てます(^^)

    54. 이재희

      잉 유인언니 저도 턱관절 안 좋아서 그 고통 알아요ㅠㅠ 나는 안 묻히고 먹고 싶은데 입이 더 안 벌려지고ㅠㅠㅠ!!!!

    55. [Jaylog]제이로그

      hot brew 커피에 사진이 토모인줄 알았어요. 비티에스 버금가는 외모의 토모!!

    56. Rain Now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 먹고 오고싶은 마음이에요✈️

    57. Seachielle

      In my 20 years of being single, WHY DO I LIKE TO SUFFER AND FIND HAPPINESS SEEING CUTE COUPLES LIKE THIS LIVING THEIR LIFE?? I want what they have but Im too introverted for any interaction

      1. chrollo

        Same

      2. k s

        no bc same...🚶‍♀️

      3. spill that tae

        SAME 😭

    58. kika123

      식당 어딘지 정보 좀 알려주세요~ ㅎㅎ 오사카 가면 토모토모에 나온 맛집 가고싶어도 정보가 안 써있어서 아쉽...

    59. 눈물은알고있어

      진심 한달 식비 얼마정돈지 궁금해요ㅋㅋㅋㅋㅋ

    60. 서현

      30:40

    61. 나눈침대가좋아

      미드 미국영화 등 보실때 핸드폰 두개 가지고 보시는 건 어때요?ㅋㅋㅋㅋ 소리는 폰 하나만 키고 자막은 각자 한국어, 일본어로! 딱 동시에 트는 거죠 될련지는 모르겠지만 얘기 듣자마자 생각나서 끄적여봅니다

    62. JE Park

      유인님 혹시 댓 읽으실진 모르겠는데 크롬으로 넷플릭스 보면 자막 두개 동시에 보는 법 있어요! 일어자막과 한국어자막 동시에 보는 법 필요하실까봐 남깁니닷

    63. O.P.1090

      Yes there is a eng sub 😭😭😭🌹🌹🌹🌹

    64. ソヨンseoyoung

      어쩐지 좋아하는 일본인 남자애랑 항상 영통이나 전화통화 하면 맨날 토모군과 행동이랑 말투가 닮았더라구요 알고보니 토모토모채널의 엄청난 팬이였어요..

    65. 강자만추

      열라면 먹는거 보고 역시 유인짱....했다 열라면 너무맛있음 내 최애 라면 해장하기 딱임

    66. 강자만추

      보면볼수록 토모 진짜 너무 잘컸음... 일본은 원래 그런가...? 요리를 어떻게 저렇게 잘하지? 나는 22살에 할줄아는거 라면밖에 없었는데...엄마 아빠한테ㅜ앵겨붙어서 맨날 얻어먹기만 했는데 토모가 저렇게 맨날 요리하는서 보면 너무 싱기함... 너무 멋지고..

    67. 김서영

      와 토모 잘생겼는데 귀여워.....ㅠ

    68. 코코넛스콘

      36:48

    69. 곽두팔

      제발 토모토묘 스타디위드미

    70. 다예쁜

      왕 예전에 봤을때가 5만명 정도 이였는데 벌써 !! 유명해졌음 좋겠지만 유명해지지말았음 좋겠어요 엉어엉🥲

    71. 김민채

      유인쨩님 ㅋ을 너무 많이 붙이시네요 혹시 유인쨩님 오른손에 흑염룡이 잠들어 있습니까?

    72. JS 3150

      솔직히 공익을 위해 토모유인 맛집리스트 뽑아서 공유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끝나고 여행 갈 수 있게되면 다 가보고 싶어 더 맛잇어보여

    73. Nuri

      유인짱이랑 토모짱이랑 진짜 잘먹어서 너무 보기좋아요!!!

    74. 쀼루

      토모토모 보고 느낀점...... 요리와 집안일 잘하는 남자를 만나자!

    75. 지윤

      유인언니 스터디위드미 찍어조요!!

    76. 우애애왕

      마지막에 유인짱 먹을때 손 불편할까봐 토모짱 그릇들고 먹은건가??아님 원래 문화인강 쨋든 귀엽댱ㅇ🤍🤍🤍

    77. 가위바위보

      근데 진짜 많이 먹는 편인 것 같은데ㅋㅋㅋㅋㅋㅋ 살이 안찌는 거 신기...

    78. 엥엥

      20:28

    79. 유진

      유인짱이 퍼 입은거보구 나도 퍼 질렀다능..

    80. ᄋᄋ

      갈수록 브이로그에서 먹방이 차지하는 비율이 느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많이 먹는데 유인님은 왜 그렇게 마르신 거죠.😭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81. 아무도날막을수없으셈

      유인토모는 항상 뭘 먹어도 맛있다고 하고 행복하게 먹는 거 같아서 넘 예쁘고 보는 사람 기분도 좋아짐

    82. ᄋᄋ

      토모 투바투 범규 닮지 않았어요...? 특히 25:00 때

    83. 치즈덕

      언니..나 이번에는 진짜 머리기르고 싶었어 정말...5개월동안 잘 참았는데....언니 영상 정말 해로워... 나..자르러가

    84. halley kim

      토모짱은 한국어로 유인짱은 일본어로 말하는 컨텐츠는 어떠신지요~ 완벽함보다 부족한게 더 매력적일것 같은데요~ ^^

    85. 박인혁

      토모쨩 안경정보 아시는분... 미쳤다 초-칸지이마스ㅠ

    86. 薺

      2人ともたくさん食べるのにスタイル維持できててすごい…羨ましい…

    87. 쀼루

      이번 영상따라 뭔가 좀 더 텐션이 올라가있는 느낌????? 뭔가 평소랑 좀 다른것 같은데 저만 그런가요??ㅎㅎㅎㅎㅎ

    88. 감자

      4:13 앜 유인짱 너무 귀여워요

    89. JS K

      쿠라스시 진짜 가볍게먹기좋은 맛집!!!! 도쿄유학가있을때 어학교앞큰길가에있어서 친구들이랑 일주일에 한번은 꼭 갔는데...그립다 ㅠㅠㅠ

    90. Kim홀앵

      오사카는 역시 츠루동탄... 츠루동탄가고싶다!!!!

    91. 지수

      카페 버전으로 한번 더 해주세염🥰

    92. 케세라세라

      샐러드를ㅋㅋㅋㅋㅋ 볼가득 만들어먹는 그들의 양은 매번 볼때마다 놀랍닼ㅋㅋㅋ진짜 그어떤 먹방보다 시간 순삭

    93. 백서윤

      우와ㅠㅠ 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토모님,유인님 두 분 다 정말 맛있게 잘 드신다..ㅎㅎ 진짜 먹방 유튜버 다 됐네용ㅋㅋ 🤭🤣 굿굿..👍👍👏👏👏👏 영상 잘보고가요~ 사랑해요 토모토모 😘

    94. 남도현

      27:55 쯤 나오는 노래 뭐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기억이 안나서

    95. 만만

      진짜 죄송한데 토모 입술밖에 안보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96. jjang bae

      토모토모영상은 늘 힐링하면서 보는데 샐러드 만드는거 넘 간단해보여서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용~!!!

    97. Paola

      all of this food looks so yummy i want to eat it one day

    98. Rêve

      맨날 면종류만 드시는거같에ㅋㅋㅋ

    99. 뫙뫙

      일본엔 고무장갑 없었나...? 토모 왜 고무장갑 안껴ㅜㅜ세제 몸에 안좋자나유ㅜ

    100. oh출발!여행비디오

      와진짜맛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