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 패션왕 아이돌과 패션왕 할머니가 만나면?

264K 조회수7

    챠오 아미치~ 우리 친구분들 반가워요~잘 지내셨죠?
    오늘은 할머니가 특별한 손님을 모셨어요!
    많은 아미치들이 좋아하시는 샤이니의 키와 함께 했습니다.
    K POP 스타 키가 밀라논나를 만나고 싶어한다는 말을 듣고 처음엔 놀랐는데,
    알고보니 키가 유튜브에서 밀라논나 영상을 즐겨봤다고 하더라고요.
    유럽에 머물때 많은 분들이 K-POP을 알고, 좋아해주셨거든요. 질문도 많이 받았고요.
    이번 기회에 키를 만나서 K-POP과 아이돌의 세계에 대해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젊은 분들의 문화를 새로 많이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즐거웠습니다~ 아미치들과 한 뼘 더 가까워진 기분이랄까요?
    자 그럼 할머니는 다음에 더 재미있는 컨텐츠로 찾아올게요~ 챠오아미치!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Shikha Singh

      Don't forget....his Gucci burned😂

    2. silvah leaf

      센스있고 개념찬 기밤이 ♡.♡ 이뿌다이뻐증말

    3. karr manon

      Wow cool grandma❤❤, they look close together and exchange their ideas

    4. Jisoo Tayla Kim

      이 와중에 늘 느끼는 점 한가지: 한국의 케이팝 아이돌들 보면 참 너무나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뿜뿜 만약 저들이 내 남친이 된다면 내가 남자구실해야하는건 아닌가 천정으로 시선을 올리면서 상상하게 됨 🤔

    5. JK Kim

      ㅋㅋㅋㅋ샤이니한테 노후대책은 하고 있죠 라니 ㅋㅋㅋㅋㅋㅋㅋ

    6. Pretty Lestary

      Key looked so odorable in here... thankyou for having him millanoona

    7. 이선우

      뷰, 셜록은 진짜 트렌디의 끝판왕

    8. Jong Kim

      아이돌들 키가 작으니 춤은 잘 추겠지만 옷 입어서 우아하거나 멋있는건 없지요.악기를 연주 못하고 작곡도 못하니 예술간 아니고 오래 갈수가 없지요.

    9. BlackidsHoney

      Key not being different side of him but this is part of him ✨

    10. BlackidsHoney

      I'm not Shinee Stan but Key attitude just always got me. He have a great fashion sense!! Sassy, Omma but angel side and attitude from Key always make me happy 🥺🤍

    11. BlackidsHoney

      Seeing Omma Key talk like this felt so calm and comfortable 🤭🫀❤️

    12. 최로키

      키"" 너무 좋아요~~

    13. 싼후우울증

      키범아!♡

    14. Tokki Production

      Ho scoperto questo video per caso ma non potrei esser più contenta!

    15. lymee

      나긋나긋 센스 넘치신다 밀라논나님 ♥︎ 구독해요~!!! 옷 이야기 너무 재미있지

    16. 덕구

      블랙홀 의상도 넘 좋았었어 범아ㅠㅠㅠㅠㅠㅠ

    17. 이엘리

      키 좋아요

    18. 니안에고라니

      편집 진짜 깔끔하다..

    19. 니안에고라니

      링딩동 편집 미쳣나 ㅋㅋㅋㅋㅋㅋㅋ

    20. 50 0

      11:01 민호... 웃으면 안되는데 피식..저 흰색이 뒷짐진 거 같아서ㅠ

    21. HeatherSPRTC

      I loved the comparison to the classical clowns. I'd love to see Key lean into that a bit with styling!

    22. 데식은차트를찢어어

      7:44 어? 그러고보니 그러네? 당시 반응이 옷 새로운데 진짜 심플하고 멋지다, 이런 반응이 대부분이었음 요즘에서야 자연스러운게 됐지만 저 당시엔 스타일링이 참 새롭고 가볍고 활동적이어서(춤출때 무겁지 않아보여서) 자유로운 노래 컨셉에 찰떡이다 라고 생각했었던 기억이 ㅎㅎ

    23. Jenny Roo

      키는 정말 탑오브탑 패셔니스트! 브라운+블루톤 조합은 쉽지않은데...같은 브라운이라도 패브릭에 따라 채도,명도 다른데 증말 웰메이드 쟈켓! 브라운톤으로 프린트된 새 이너티랑 포인트로 하늘색 쁘티스카프... 아이메이크업도 브라운. 멋지네.

    24. SHINee Fangirling

      Our talented SHINee key

    25. b

      For anyone wondering what the street in the middle of London is called, it’s Camden, but it’s actually north London haha ☺️🇬🇧💗.

    26. JIN HOO KIM

      놀토만 보다가 이렇게 보니 키가 이렇게 조곤조곤 이야기하는 거 참 좋네~~^^

    27. watermelon A

      키도 셀린느 자켓 할부로 사는구나...

    28. 임채현

      레전듣ㄷㄷㄷㄷㄷㄷㄷㄷㄷ

    29. hei hai

      fashion icon yesss

    30. M Brow

      Hello from the United States, and thank you so much for this interview! How wonderful this is hearing Key discuss his thoughts and experiences. I love these kinds of videos that really highlight how hard our idols work.

    31. 다가나

      뷰 스타일링 너무 좋아했는데 키가 한거였구나 멋있어요 bbb

    32. AMSR Roleplay LiLa

      This is so interesting! Thank you for having Key so he can express this side of himself that we can see but we never hear about! He's really talented and very precise about fashion. And Milanonna, you earned a new international subscriber!!

    33. BonnieUnn Lee

      키범이 말도 조곤조곤 넘 잘하고 책도 많이 읽는지 똑똑한거같네 논나할머니한테도 예의바르게 잘하구 역시 이뻐라

    34. 나천재

      어머어머어멍머머 이조합 뭐야뭐야~!~

    35. 이서현

      키 똘똘해보영 ~똘똘한 만능 🔑

    36. Mandy

      woah

    37. Micheal Yoon

      ㅎㅎ 키범!!!!!!

    38. Baby Boo

      Such a nice granny

    39. 지호

      똘똘하게 예의바르게 똑부러지게 잘한다.. 두분 대화가 듣기에 되게 편하네요 좋다

    40. 이환

      기범이 제대하고 저렇게 착하게 웃는 거 오랜만에 본닼ㅋㅋㅋㅋㅋ

    41. Rosé

      This video sooooo soothing

    42. 찬찬

      키범쓰도 할부하는구나,,

    43. Tiff Q

      Kibum is so adorable. I loved this segment.

    44. 최예지

      저 스카프 어디건지 아시는분 부탁합니다•••

      1. 니안에고라니

        에르메스아닐까요

    45. 일개의네티즌

      근데 뭔가 샤이니 역대 의상 콘셉트만 소개하고 끝나는 거 같아서 아쉽.. 그 이후에 논나가 샤이니 신곡 듣고 어떤 컨셉일까 하며 코디하는 컨텐츠였어도 재밌었겠다 하는 생각이 든다 ㅜㅜ

    46. 조하린

      2021년도 유행하는 옷설명이랑 패브릭 재질로 asmr해주세요~

    47. 황제의루나

      우리 끼돌이 키님이 이렇게 차분하고 이렇게 점잖하게 토크 하는거 너무 오랫만이고 생소하당 ㅋㅋㅋ 논나님 앞에선 세상 얌전한 보이가 되는 ㅎㅎㅎ

    48. 치타퐁리차이야폰쿨워터향

      이래서 키범이 키범이 하는거죠 올드스쿨룩 그 당시로는 정말 무대룩도 다양하게 뽑아낼 수 있는 시작점이 된거라 너무 대견하고 멋있습니다

    49. Bubbles Ss

      I love him

    50. 제시카

      Key is one amazing person indeed. Keep going with the good work. Love from Brazil! 🥰💞

    51. marchy meow

      5:35 *LAUGHS IN RING DING DONG*

    52. marchy meow

      4:07 lmaooo 😭

    53. _ Forest

      기버마!!!!!! 논나선생님하고 콜라보를 하는걸 보는 날이 오다니..... 옷잘알들의 토크...잘보고갑니다

    54. Sabina Park

      샤이니 멤버들이 개성도 강하고 재능도 많은듯. 샤이니 홧팅하길~

    55. Utopia

      MILANONNA PORTACI GLI SHINEE IN ITALIA TI PREGO, CE N'è TROPPO BISOGNO. INVENTATI LA SCUSA DI UNA SFILATA O FAI QUELLO CHE PUOI MA PORTALI QUII

      1. Ir!s

        madonna finalmente una italiana nei commenti!! PENSAVO DI ESSERE L’UNICA AHAHAHAHAHA

    56. J J

      너무 귀여워...... 김기밤 햄찌 같애..... 옷도 넘 잘입어 ㅠㅠ

    57. dalaynee jo

      please this is so adorable to watch

    58. 워킹캣맘

      이야 스타일링 쩌네... 역시 이이돌 무대는 의상이 진짜 중요

    59. its Nafisa

      Happy to see Kibum here (◝◡◜.)

    60. Ann Cabras

      How did I not know her? She is such a sweet person and the way she talked to Key made me smile so much✨♥️

    61. Singi Hahn

      10:24 When you decide to mix Tokio Hotel with Depeche Mode xd

    62. Goodcontent4me

      Niceeee!

    63. epifanny

      Loved it!!!

    64. 꽃도령유정

      기범이 너무 이쁘다 두 분 다 패션감각 굿 ㅠㅠ

    65. Simp

      Shes so calm and collected ❤ that affected Key as well. Its so rare to see him so chill 😂💙💎

    66. 랄라달

      키의 재발견!! 스타일링을 직접 한 적이 있다니.. 역시 센스가 보통 센스가 아니었네요. 논덕에 키가 더 빛난 거 같아요

    67. honeysaliva

      key has such a refreshing sense of fashion!! and thank you for introducing me to milanonna!!

    68. Anna H.

      This is so lovely 💙🍊 The chemistry is very good. Thank you for the english subtitles milanonna

    69. 별

      15분이 1분같이 지나갔어요..너무 재밌고 유익하고 일단 보기에 너무 아름다운 영상..감사합니다🥰

    70. Nayltm 6v6

      TE AMO KIBUM

    71. luuuv pmhyuk

      I can't stop admiring this man. He really has a lot to offer! Key is overflowing with natural talent!

    72. Maria Italy

      Sei la mia nonna preferita! ti amo 🙏🏻 grazie per aver portato Key !!

    73. 뉴도년

      뷰 코디가 진짜 내 인생 레전드 샤이니 코디 진짱 최고다 최고최고

    74. 봄🐱

      아 징따 요즘 티비에서 유튭에서 우리 빛돌이들 많이 볼 수 있어서 너무 기뿌다규 ㅠㅠㅠㅠㅠ😭😭😭💖💖💖💖💖💖 타랑해,,,, 내새꾸덜,,,❤❤❤❤❤

    75. m c

      idek what to say like DAMN i love this man...

    76. 쓰리스톤즈

      백화점에 갚아야 할 돈이 남아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기범이 존귀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7. 꾸꿍네

      7:00 이때로 돌아가고 싶다...

    78. 크림TV

      40대 소개팅 선 볼때 입을만한 룩 올려주세요^^

    79. Mun

      나는 아무래도 키범 덕질을 위해 공연의상을 전공했나보다..옷얘기 하는 기범이도 넘내취향이야 ㅠㅠ

    80. Green s

      Shinee comeback hit all entertainment element..

    81. Ronald A

      I liked this video a lot!. Thanks Key, for choosing Milanonna as part of your promotions. This woman has an amazing aura, and her voice is so kind, I don't know why but I actually cried while watching the video.

    82. Jrzj In the UK

      선생님, 영국에 살고있는데요 COS 매거진 여성의 날 특집편에 선생님 사진이랑 인터뷰 기사보고 정말 넘 반가워 한참 보고있었어요!! Fashion pioneer and professor 라고 소개되어 지셨더라고요... 여러 question 에 서생님 다우신 멋진답변 잘 읽었습니다. 정말 멋지세요.. 한국인임이 자랑스러워요 선생님 사랑합니다 ❣️❣️❣️

    83. 777 joon

      넘 예의바르고 잘생기고 멋있다... 전혀 가식없고 저 성격이 본성인듯

    84. Alessia G

      grazie nonna per aver accettato di fare questa intervista con Key ❤ conversazione davvero piacevole e lui era proprio nel suo habitat naturale

    85. 나만보는TV

      어제 서초동 차타고 지나가다 법원쪽 길 산책하시는거 봤는데 너무너무 멋지시더라구요♥ 그 짧은시간에도 멋짐뿜뿜

    86. jimin kim

      밀라논나님~ 우리나라 코스에는 안뜨는데 독일 코스보다가... 반가워서... 남겨드립니다~^^ 넘 멋지세요~ www.cosstores.com/de_de/index.html

    87. Harin C

      기범이 덕에 좋은 프로그램 찾았다! 또 올게요

    88. xoxo Blue

      Pls not the way the ring ding dong part is edited 💀I'm dyinggg😂😂😂

    89. Eun L

      This was unexpected but MAKES SO MUCH SENSE.

    90. Genn Guerra

      Key, you look so cool! Note to Taemin: Please don't report my comment. ㅋㅋㅋ

    91. kwory5 15

      My god her intro it’s in Italian key said ciao amici I sjkskskslskskksksksskbs

    92. Solee Kim

      저 원래 집중력 0에 수렴하는데 이 영상은 풀로 집중해서 봤어요ㅠㅠ 조곤조곤 너무 좋네요

    93. leejackhoo

      새삼 키도 할부가 있다니까 신기하넼ㅋㅋㅋㅋㅋㅋ

    94. 김자옥

      15분이 이렇게 짧게 느껴지는 동영상은 처음이었어요 서로 존중하고 차분하게 토크하는게 소소한 즐거움이 되네요,,, 티키타카두 넘 잘맞구요 ㅎㅎ 개학하고 담주부토 빡세게 학교생활할 생각에 가슴이 답답했는데 무거웠던 가슴이 홀홀 가벼워졌어요 사랑해요 할머니♡

    95. 꿈꾸는해달

      와~ 각자의 분야에서 패션 하면 알아주는 밀라논나님과 키님의 만남이라니~ 정말 영상 보기전부터 기대가되어 댓글좋아요 부터 누르고 영상 시작해요~^^

    96. CGD

      Thank you for giving us this content Kibum as I'm very interested in fashion and I really love your taste in fashion esp the concert outfits it was so cool and relaxing. To ma'am Milanonna thank you for having our Kibum, I enjoy this content a lot. More power to your show and SHINee.. Fighting ❤️

    97. CGD

      Our Fashion Icon Kibum

    98. yasa

      This crossoverrrr 👏👏👏

    99. PosiMentalTude

      If Kibum were to retire from Kpop, I can definitely see him starting his own famous clothing line!

    100. SHINee Saranghae

      It was very enjoyable 😍 Thank you Milanonn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