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의 환상적 버디..with 안신애, 김국진 그들의 마지막 이야기

354K 조회수90



    김국진의 친근한 골프채널!
    국진TV 거침없는 골프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광고 및 비즈니스 문의: gookjintv@naver.com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김국진TV_거침없는 골프

      안녕하세요 제작진입니다. 23분33초부근 안신애님 인터뷰에서 "숏게임" 자막이 "쪽게임"으로 잘못 표기되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주의하여 제작하도록하겠습니다. 국진TV채널에 관심 갖고 사랑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합니다.

      1. 펭범다니

        초반이니까 함께 맞춰나가요~~

      2. Golf PD 골프피디

        김국진tv에서만 사용하는 단어로 정하면 구독자들만 아는 은어처럼 재미나겠는걸요?~ 혹은 김국진tv 구독자들을 쪽게임 쪽게이미 이라고 부른다던가요 ㅋ

      3. 장명철

        참 이런 공지 하나가 얼마나 세심한가 느끼네요. 괜찮습니다. 그래야 편하게 보고 사람이구나 싶죠~~

      4. Su-Gyeong Son

        그러실 수도 있죠. 실수가 있어도 그냥 넘어가는게 다반사인데.. 역시 국진TV입니다! 국진님 항상 응원합니다!

      5. 최민철

        좋은영상 감사합니다 누구든실수할수있어요 괞찮아요 앞으로계속 좋은영상많이올려주세요

    2. yongin park

      좋다...

    3. 한량 나그네

      안신애 프로님 팬됐어요... 국진님도 프로테스트 다시받아서 프로 되셔요

    4. T.J Jeong

      안신애프로 재발견! 다시봤어요 응원합니다!

    5. Just kcal

      안신애 프로가 정확히 보셨네요 트로트 열풍의 비밀(?) ㅋㅋㅋ

    6. 방구석오지라퍼

      김국진 화이팅!!!!!!

    7. 방구석오지라퍼

      김국진 화이팅!!!!!!

    8. 방구석오지라퍼

      김국진 화이팅!!!!!!

    9. je hong y.

      재밌게 봤습니다. 근데, 멀리 코트 입으신분 강수지씨 ??

    10. TV Kim Boom

      약간 밥아저씨 느낌나는 방송인것같아요

    11. 김남용

      안프로는 프로가 아마추어에게 졌다는 프라이버시가 많이 아쉬운듯 한데 역으로 김국진한테 칭찬을 더 많이 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묻어 나네ㅡ 챙피해하는 모습보다ㅡㅡㅡ 실력 인정을 해주는 담대한 스케일이 아쉽당 ㅋㅋ 재밋게 보고 갑니다

    12. Keumduel Hwang (Jake Tyler)

      내가 해온 골프는 대체 무엇인가?? 국진이형 덕분에 생각의 전환을 하는 순간이네요!!

    13. 킹콩

      ^^~~😀👍👍👍 안프로님 역쉬 참 잘치십니당 두분 즐겁게 치는모습 참 보기좋아요 잘보고갑니다 ᆢ^^

    14. 종원 신

      두분의 골프스윙 모습을 보면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15. 소금창고

      광고도 별로 없고, 시끄럽지도 않은데 재미지네요, 골튜브의 에르메스가 될듯, 국진형님 화이팅~~~ 안신애님 화이팅

    16. Choon Yang

      안신애 프로... 의외로 골프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가지셨다는 점을 알게 되었어요. 역시 투어 뛰는 프로는 다르시네요. 향후 경기에서도 좋은 결과 이루시길 빌겠습니다.

    17. 현민주

      👍👍👍👍👍👏👏👏👏👏

    18. 팩트폭행

      국진이형님 모든샷이 정타가 거의 없습니다 70대치는분들이랑 프로들은 다들 아실거에요 그래도 국진이형님은 숕게임이 너무 좋네요 그게 스코어를 잘 빼는 이유겠죠 메카니즘으로 봤을때 국진이형님 스윙은 스탠다드와 전혀 거리가 멀죠 하지만 일반아마추어들 국진이형님과 내기하면 거의 다 털립니다 퍼팅기가막히네요

    19. 류건환

      어디 골프장인가요 배경도 좋고 새소리도 좋고 골프는 안치지만 골프왕보고 국진님 골프채널 찾아왔는데 힐링하고 가네요

    20. 김동진

      두분다 너무 좋습니다~~ 안프로님 홧띵 국진형님 파이팅 입니다

    21. SM Lim

      18홀 전부 다 찾아봄. 마지막에 안프로님 인터뷰보는동안 미소가 절로 지어지네요. 두분 응원합니다. 제작진의 세심함 너무좋구요. 마지막에 인터뷰할때 질문하셨던 분 목소리 좋아요. :)

    22. 치킨먹고싶은것

      깔끔하고 잔잔하고 군더더기없네요

    23. Zinn Zinn

      안신애 프로 역시 챔피언답게 클래스 있고 국찌니형 품위있고 좋네요

    24. 이준일

      골프의 무게와 개그의 무게가 같은 선상이네요.

    25. Dobby is free

      꾹찐이형님 썬글라스 아디건가요?

    26. Lynn Kim

      멋진 코스에서 명품 인격 두 프로께서 명품 게임을 보여주셔서 잘 감상했습니다. 명품 편집도 한 몫 했고.. 이렇게 훈훈한 영상이 따로 없네요.

    27. 알렉스ᅳ

      배울거하나도 없는 다른 예능인들 골프티비랑은 비교가 불가하네요 변기수씨가 개그맨1등이라고 하던데 김 국진씨는 연예인1등인듯

    28. 이펭귄

      김국진씨 골프 대단하네요.

    29. 룰루랄라

      3편보는동안 제가 다 기분이 좋아졌네요 두분다 화이팅하시고 안프로님은 앞으로도 좋은성과 이루길 바랍니다

    30. sean tiger

      연습스윙처럼 치는거 너무 신기해요

    31. 엄프로뒷태

      국진님 수준높은 실력과 수준높은 영상미까지 너무 좋은 채널입니다...안신애님도 너무 방가웟네요^^

    32. 인큐포르테

      김국진님이 첫게스트로초대한 이유가있는듯 하네요 두분다 굿

    33. 호두

      김국진님 팬입니다. 골프 좋아하는 사람으로 응원합니다. 잘 되실겁니다.

    34. okjea yi

      홀아웃에 포커스를 둔것같이 느껴져 아쉽네요 스윙 샷을 한수 배우려 는 저에겐

    35. 호비호순 (우리)

      kolove.info/must/bidio/fZ-mdo96iY1qhaM.html 천사

    36. 영구이

      기분좋은 행복한 오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잘듣고 돌아갑니다 감사합니다

    37. Edward Seo

      조용, 조용히 친한 친구와 말 안해도 이해하면서 편하게 치는것 같습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38. 정봉덕

      고품격 골프방송입니다. 잘봤습니다.

    39. Hothothot

      안프로님 말씀도 예쁘게 하시네요~ 응원합니다!

    40. 차진혁

      안신애프로님 팬 됐어요!

    41. 송치언

      저 또한 시끄럽지 않아 좋았습니다.

    42. GirL[09] Star

      아 그냥 보는내내 넘 편하고 좋았습니다 왜 나오는 음악까지 욀케 짠하지 나만 그런가 ^^ 대박 기원 백만 가즈아 ~~~~

    43. St. john gibbs

      낡은것을 소중히 여긴다는 내면세계를 칭찬하신 안신애프로님 훌륭한 분입니다. 금년한해 더욱 건강해져서 우승 많이 만나세요 김국진tv 장족의 발전 기원하며, 좋은 영상 주시는 감사함 큽니다.

    44. 이중주

      안프로 말이 엄청 아름답습니다

    45. 뽀리행운

      좋은사람 좋은골프 김국진 골프

    46. 이민호

      와 국진님은 진짜 골프를 너무편하게 즐기면서 치시네요 부럽습니다.^^

    47. 부르게르.왕 (와퍼)

      새소리가 참좋네요 .ㅎㅎ 다음에는 마이크 한분 숲에 들어가셔서 새소리좀 따서 배경음으로 좀 더 크게 넣어주세요 . ㅎ 갤러리가 되어서 숲에서 조용히 구경하는 기분.

    48. Mr 130

      프로님과 라운딩해도 뒤지지않네요 대단해요!

    49. 최용갑

      안신애 프로 골프왕 섭애

    50. 최용갑

      버디 대단해요 오늘은 골프왕 한다

    51. 김정원

      김국진 프로님은 퍼터로 페이드 드로우를 거시네요..우와..ㅎㅎㅎ

    52. 김정원

      와....골프가 이리도 쉽고 재미날수 있군요..............ㅎㅎ

    53. 김정원

      뒤에 썬글라스 낀 아주머니는??????????? 안프로님 어머님이신가요??????????????

    54. Dani Kim

      명품 골프 눈이즐거워요.

    55. 양만춘

      새소리가 가득하고 아늑한 방송입니다

    56. 유상준

      국진형님의 샷을 첨 봤을 때 건들건들 하면서 갑자기 치시는 모습을 보면서 사실 많이 놀랐어요 저렇게 쳐도 되나 싶을 정도로요 영상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구요 진행도 깔끔하네요 골프에 대한 진지하신 국진형님의 마음이 느껴지는 것같습니다 안신애 프로님과 경기를 하면서 대등한 경기를 펼칠 수 있슴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그리고 안신애 프로님의 경기를 유투브를 통해 볼 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만 합니다 ㅎㅎ 계속 꾸준히 시청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ㅎㅎ

    57. 뭉치언니

      역시 김국진씨!!!!! 골프는 김국진이지. 유튜브 언제 해주시나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어요 오늘부터 하는 tv골프 방송도 정말 기대됩니다. 김국진짱짱짱!!!!♡

    58. 성인환

      국진이형 슬렁 슬렁 타법. 매너골프 ... 많이 배우겠습니다.

    59. 강경현

      김국진형님.안신애 프로님 응원합니다

    60. Rovin Kang

      안신애 프로님 실력도 실력이지만, 말도 너무 예쁘게 하시네요~ 반했습니다~

    61. 맛집1903

      골프를 치고 싶게 만드는 영상..

    62. 구본관

      조용하고 어수선하지 않아 좋네요ㅡ고품격 인정

    63. Vitor k

      시끄럽지않고 품격있어서좋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레슨에 대한 얘기가 좀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실력향상을 위해서 골프방송 보는 분들도 많으니까요~ 필드 레슨에 관한 내용이 좀더 있었으면좋겠네요 ㅎㅎ

    64. 김순훈

      와~그냥 휠링이며 매너의 끝입니다.

    65. 김순훈

      국진씨 천만구독가요.나이쓰~~!!!

    66. JP Luxury Home Tour

      김국진씨~ 품격골프라고 이름을 바꾸면 어떨까요? ㅋㅋ 아무튼 잘 봤습니다

    67. Chris JI

      김국진. 대단하네요. 프로랑 라운딩 하면서 선을 놓치질 않네요. 보통 주눅이 들던데. ㅎ 골프 유튜브 의외로 재미있네요. 같이 치는 듯한 느낌도 들고. 대박 나세요.

    68. SI C

      안신애 선수 티비에선 피지컬 좋아보였는데 생각보다 아담하네요,,

    69. 펭범다니

      김국진님은 원래 팬이었지만, 골린이인 저는 안신애 프로님을 여기서 처음 뵀어요. 여자로서 저렇게 남의 플레이를 존중하고 칭찬해주고 여러 홀을 이끌어가는 골퍼가 되어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정말 팔방미인이라는 말이 안신애 프로님을 두고 하는 말 같습니다🙏 플레이 편안하고 재미나게 봤습니다~~

    70. 안희범

      약간의 재미를 위해서 홀별 매치 정도 하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71. Hoon Lee

      안프로님 이 방송보고 팬됐습니다. 미국거주중이라서 언제 근처로 미국으로 오시면 꼭 응원하겠습니다. 와이프랑 주위 친구골퍼들 다 끌고가서 응원할께요. 그리고 김국진님 역시 명불허전...흥하시길바랍니다.

    72. 나야나

      골알못 입니다 첫 영상부터 보는데 너무 재미있어요 ^--^😁

    73. 이민재

      공날아가는거 보이게 찍어주세요 타겟방향으로 찍어주세요

    74. 김재훈

      안프로님 조근조근 차분하면서도 잘 웃으니 보는사람도 기분이 좋아요 실력도 최고😊

    75. 황원택

      안프로님 골프를보게돼서 영광이었 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76. 박기범

      김국진님 골프 실력 대단하시네요.

    77. 권랑희

      업로드되는요일이 정해져있나요?

      1. 김국진TV_거침없는 골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업로드 합니다.

    78. moo moo

      안프로님 조곤조곤하게리액션도 잘해주시구 골프도잘치시구 좋네요

    79. Kb C

      국진형은 어찌 저렇게 힘안들이고 쉽게 치는지 오래된 내공인듯 하지만 정말 부럽

    80. 불꽃남자

      이게 진짜 골프방송이지! 잔잔~~한게 너무 좋아요! 김프로님 안프로님 나이스!

    81. 이태영

      차분하고 편안한 골프유튜브~ 전 마음에 쏙 듭니다^^

    82. 허미영

      두분의 즐거운 라운딩 잘 봤습니다. 안신애씨 이제는 얼굴 자주 보여주세요

    83. 송소꼽친구

      골프가 이렇게 쉬운 건가요?? ㅎㅎㅎ 두분 멋있 네요~~👍👍👍

    84. Dustin Kwak

      뻐꾸기 보다가 이채널 보니까 상당히 고급스럽네요.

    85. LICHT DATA COMMUNICATIONS, INC/ CISCO SELECT PARTNER IN OC

      아주 편안하게 즐기며 72타.

    86. 김경남

      밥만먹으면 잡는데 ㅋㅋ

    87. dongwoo ha

      ㅃㄲㄱ에서 못보는 우아하고 수준높은 골프게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시청하겠습니다!

    88. Andrew kweon

      필드 나가면 국진씨처럼 편하게 휘둘러야겠네요. 마음은 즐기는 골프지만 몸은 힘들어가서 편하진 않았던 듯..

    89. deep-sky hunter

      맨날 안 들어가는 골프만 보다가 이걸 보니 속이 다 풀리네요.ㅋㅋㅋ

    90. Kerby Yu

      요즘은 골프채널이 많아지면서 그냥 잘치는 골프 보는 것은 채널로서 매력이 없습니다. 김국진님이 골프 잘 치는 것은 누구나 다 아는데 단순히 그것 보려고 채널에 접근하지 않을 것이거든요. 게스트빨도 한계가 있을 것이고요.. 뭔가 새로운 컨셉을 만들어 보면 좋을 듯 하네요. 채널의 건승을 빕니다.

    91. 가비앙

      정말 차분히 포근해서 좋네요... 역시 안 프로님은 프로시고 차분하시고 맘이 고우시네요~~~

    92. 송용섭

      연예인골프 고수 김국진 TV_거침없는 골프방송 개국을 추하합니다. 골프 방송중에서 가장 수준높은 방송을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창하시길 응원합니다. 아마추어(팬)을 위해 필드에서 원포인트 레슨도 부탁드립니다.

    93. Sweet So스윗쏘

      불청 마지막회에는 안나오시는건가요? 너무 기다리고 있었는데 😭

    94. Adventurer H

      너무 보고 싶은데 주말에 맥주한잔 하면서 볼라고 아껴두었다가 보네요~ 혼술하면서 보기가 너무 좋습니다 국진이형님 채널 흥하세요~

    95. yg p

      국진형님 오지게 잘치시네....

    96. S.M Kim

      안신애 프로님 환상적인 첫 게스트 였습니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선수는 보통 선수 개인에 대한 성품과 인격, 상대를 배려하는 자세 등등이 자연스레 묻히는 경향이 있는데.. 이 채널의 첫 게스트로 나오신 거 너무 잘하셨고, 많은 걸 얻어가는 기회였길. 종종 나와주셨음 좋겠습니다.

    97. S.M Kim

      안신애 프로 말을 되게 예쁘게 한다. 좋은사람 둘이 골프치니 세상 평화롭네요.

      1. 박시연

        ㄹㅇ

    98. 최경숙

      시원시원한 샷일세

    99. 최경숙

      정말 제목대롭니다ᆢㅎ

    100. 빠나나씨 (기아차 파는)

      편안하고 재미있게 보고 힐링~ 뻐꾸... 박사장님 보는 재미ㅋㅋ 다음은 누구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