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 숙인 선수들, 앉아서 샤워할 판..도쿄 올림픽 숙소 또 논란

엠빅뉴스

1.8M 조회수395

    댓글

    1. 백현준

      일본은 숙소가 이상하고 한국은 mbc가 이상하고

    2. 주현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꿀잼 자기네 이미지 예전부터 그러긴했지만 대차게 말아먹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쟤넨 웃긴애들이얔ㅋㅋㅋㅋ

    3. 김준석

      1:26 '바이러스 확산을 위해'가 아니라 '확산 방지를 위해'가 맞지 않나요?

    4. 돼지불고기덮밥

      더러운 일본 미국넘들 몰아내고 친일친미파 모두 척결하자! 대국과 손잡고 같은 중국몽을 꿈꾸며 박근혜 이명박사형과 우리민족끼리 평화통일만이 살길이다!

    5. 샛별

      아니..그렇네 진짜 외국나라중에 선척적으로 그냥 다 키큰 편인데 운동선수니까 그중에서도 더 키큰 분들 오는데 천장을 저렇게 짓고...침대 골판지인 이유가 안티...뭐??귀를 의심 저런걸 이유로 들어도 되는거임??

    6. 섹시한남자

      ㅋㅋㅋㅋㅋㅋㅋ

    7. 빛

      다 지들 생각해서 만들어 놨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키 작아서 선수촌 낮게 만들어 놓고는 막상 지기네는 호텔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ll ll

      ㅋㅋ엠비씨 국가망신 시켜놓고 사과영상이나 내놓으셈;; 베댓들 보니 선동당한 사람 한트럭이네,,실제로는 도쿄올림픽 숙소 전반적으로 반응 나쁘지 않고 숙소 소개 영상 조회수 합 200만 넘음ㅋㅋ 뷰도 좋고 골판지 침대도 튼튼하다고 선수들이 인증함. 외신은 코로나 상황에서의 올림픽에 집중하고 있는데 한국 중국만 골판지 침대랑 음식갖고 물고늘어짐 ㄹㅇ 쓰레기 언론이라 그런가 극단적인 것만 보여주고 반일 감정 부추기네,,우리가 일본 조롱할 때가 아닐텐데 kolove.info/must/bidio/eXuvaImjk4J2l2w.html kolove.info/must/bidio/hovMeW6qgYWeipc.html kolove.info/must/bidio/rKTLka5tl6Goc6M.html 영상 보면 알겠지만 국내 뉴스에서 보여주는 것만큼 나쁘진 않음. 국뽕에 취해서 일단 까고 보는 사람들아 시야를 좀 넓게 봅시다ㅋㅋ

    9. 갱얼쥐

      진심 니네는 얼마안남았다야....으휴인간들아 으휴...

    10. 고먐미

      이해해주세요 크게 짓는다고 지은거예요

    11. 김도리

      멀리서 보아도 열악해 보이는 시설속에서 금메달을 목표로 대한민국의 위상을 목표로 열심을 다하고 계시는 선수분들을 응원합니다. 코로나 19, 열악한 숙소에도 꼭 흔들리지말고 각자의 목표, 메달의 꿈 이루고 오시기 바랍니다!

    12. M416 TV

      비러머글 일본놈들;; 지들나라에 코로나환자가 그렇게 나오면서 국민들은 검사도 안해줘요 올림픽은 무조건 강행해요 확진자 수는 줄여서 공식집계해요 후쿠시마에서 원전터졌는거 지들이 뻔히 봐놓곤 거기서 생산되는 재료로 선수들을 먹인다고 난리쳐요 선수촌 시설은 거지같아요 우리나라한테 보이는 행동도 4가지 없어요~ 이게 나라냐... 걍 차라리 일본 망했으면 좋겠음

    13. 엠비쒸 놈들 사과 영상 만들어라!!!!!!

    14. 엠비쒸 논란 영상도 만들어라! 조회수 엄청 나오겠다!!! 한국 똥칠하려고 타국 사진들 고따위로 올리냐!! 선수들 고생하는데 도움은 못줄망정!!! 뒷 돈이나 챙기는 거냐!!!!

    15. 이솜솜

      성관계는 걍 핑계고 불편하게 만들어서 선수들 방해하는게 목적임 성관계가 목적이였으면 자기나라 선수들도 똑같은 침대로 해줬어야지

    16. s y

      코로나따문에 망할각 보이니까 자본 투자를 존나 대폭 줄였나보네 진심 모든게 싸구려 대충대충ㅋㅋㅋㅋ

    17. 로블푸르지오 아파트 공식채널

      일본이 개인주의들 아니 근데 골판지 침대는 선 넘었다... 그리고 코로나 시국에 올림픽을 하는 일본..

    18. 송민혁

      일본이 "일본" 한 것 뿐

    19. Else in one's

      요즘같은 시대에 왜 시민들을 폭력적으로 연행하고 ㅈㄹ이냐;;;집회결사의 자유도 없음? 국민주권주의는 개나 줘버리는 국가 ...

    20. 김윤희

      일본이 일본했다

    21. 청포도볶음

      1:42 이불보ㅓ라 최근 올림픽 열었던 3개국 이불보면 다들 종목무늬 넣었는데 얘네는 그런 거 없이 도쿄만 크게 써놨네사소한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22. 티뉴

      아ㅋㅋ여우와 두루미냐고 다른나라선수들은 뭔죄냐ㅋㅋ

    23. 나비

      근데좀 성희롱 아냐?

    24. Only

      화장실 높이를 지들 키에 맞추면 어쩌자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25. wxvx

      진짜 얼레벌레 올림픽... 배려가 1도 없네

    26. 익명

      이게 일본이지~

    27. ᄋᄋ

      국민들이 하나같이 땅딸보인걸 어캄 저거 쓰고나서 국민들한테 팔아먹을라면 땅딸보 체형에 맞춰야지

    28. DavetheOctogames

      1:35 친밀한 관계 이러고있넼ㅋㅋㅋㅋㅋ

    29. 김동환

    30. 트러플

      1:26 바이러스 확산을 위해..?????? 확산방지를 위해!

    31. 뤼비똥

      딴거몰라도 코로나가젤걱정이...

    32. 이름

      왼쪽에서 두번째 니콜라 요키치인줄 ㄷㄷ

    33. 식빵🍞

      일본이 또 일본했다

    34. 윤이

      와 침대 근데 부서지지 않네?

    35. 키아🍥10_긂겜

      태풍 온다던데 이 올림픽 망했구나ㅋㅋㅋ

    36. 키아🍥10_긂겜

      일본...대체 그동안 뭔짓을 한거야...

    37. Unknown_Account

      아니 서구권 인종이 동구권 인종보다 체격이 큰 걸 모르는 건 아닐텐데...?

    38. 허태극

      같은 아시아인거 쪽팔리게 양옆으로 지1랄이야

    39. Love Yes

      이럴려고 아득바득 했나.

    40. 황덕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소리 코로나 터지기 전 부터 선수촌에 골판지 침대 들어간다고 했었는데

    41. 김도현

      일본인들 키가 평균적으로 작아서 그럼=난쟁이쉑~

    42. ᄄ뚜ᄆ뜨 뜨

      한국선수들은 제발 안전하게돌아오길 ㅠㅠ

    43. _푸 [POW]

      그냥 모든 전세계나라들아 일본 왕따시키자고!! 일본 손절 하자고!! 중국은 이미 망했고 ㅋ

      1. 선생님 빡빡이

        미국아 일본이랑 동맹 끊고 다른 착한 나라랑 동맹해서 일본이라는 나라 없애버려

    44. _푸 [POW]

      애초에 일본어로 되있다는건 개에바다

    45. 익명성

      아ㅋㅋ 지들이 whssk 작아서 그렇다고ㅋㅋ 이해해야한다고ㅋㅋ

    46. 김상옥

      일본은 까고싶지만 정작 최대 병크는 mbc라며?

    47. 불량펭귄

      야...일본 욕먹는다고 너무 좋아하지마라....동양인 단체로 싸잡혀서 비하받고있다.....ㅠㅠㅠㅠㅠㅠ짜증나 진짜

    48. 공돌이

      이미 시작된걸 멈추는걸 본적이 없음.

    49. YOUTUBE 라소

      일본 자기나라 선수들은 비싼 5성급 호텔에서 편하게 재우고 밥도 후쿠시마밥 말고 다른밥 먹인다는데ㅋㅋ

    50. 오준영

      매너 쳐뒤진건 내로남불 MBC였구요ㅋㅋㅋㅋ존나역겹다자짜

    51. 소이

      이 인간 십관종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ᅳᅳ

      병원이 더 낫다

    53. 리테스터

      전쟁으로 살육하고 남의것을 약탈하려고했던 조상들의 DNA를 물려받은 인간들이 지금 일본인들임. 그런 인간들에게 배려심이란게 존재할거라고 생각하는것부터가 에러임 ㅋㅋㅋ

    54. ً

      아시안 인종차별이 괜히 있는게 아닌 이유

    55. 정기윤

      28일에 일본 태풍 온다는데.....

    56. 지구를사랑해요

      일본인들은 지들 키 작다고 건축을 저리 ㅈ같게 하면 어떡하냐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57. 신

      코로나는 XX 주는 선물이니까 잘 받아 줬으면 좋겠어 난 인간인 너희들이 고통에서 몸부림 치는꼴이 너무 즐겁거든^^

    58. 양정모

      동매달을 딴 한국선수들을 본받고 반드시 첼린지에서 이겨볼래요 대한민국만세 주촌면만세

    59. 기분좋으면 뿌에엥

      ㅋㅋㅋ반일장사 잘되네

      1. Workers

        일본이 아니라 다른 나라였어도 개까였을텐데 단지 일본이라는 이유로 욕먹는줄 아나보네ㄷㄷ 일뽕 맞아서 상식 판단이 안 되냐?ㅋㅋㅋㅋㅋㅋㅋ

    60. 리아

      가장자리로 뛰지 ㅋㅋㅋ

    61. 양하나

      개 웃기네 일본 ㅋㅋㅋㅋㅋ 참 잘하는 짓이다 ㅋㅋㅋㅋㅋ

    62. 감자감자

      이새끼들 키 작다고 자랑하네

    63. User

      마치 여우와 두루미 이야기같네요.

    64. 이이이

      좆까세요 일본보다 한국이 더 레전드니까ㅋㅋ 체르노빌 사건은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듯

      1. 최석현

        제발 우리나라 시민의식 좀 바뀌었으면 ㅋㅋㅋㅋ 반일교육을 하도 쳐받아서 그런가 내로남불이 너무 심함ㅋㅋㅋㅋㅋ 일본한테 뭐라할 처진가

    65. 7냥이아빠

      붕괴할 의료가 있긴하나? 제대로 검사하면 70프로는 양성 일텐데.

    66. 주예성

      웃긴건 뭔지 알아여? 저 시위하는 사람들 코로나 땜이 하지 말라고 하시면서 지들은 저렇게 모여서 시위하는거 저것이 코로나 확산 하려고 하는거지 뭐곗어

    67. 중딩

      지네들은 키 작고 편하게 쓰고 다른 선수들 에너지 다 스라고 ㅋㅋ

    68. 연

      일본 ㅉㅉ 그냥 돈 조금 더 쓰면 될 것을.. 귀빈들 모셔놓고 푸대접하는 인성 ㄹㅇㅋㅋ

    69. 신해정

      ㅋ 역시 비 양심 일본놈들

    70. 이선우

      지들한테 민폐끼치는건 싫어하면서 남한테는 피해주는걸 생각을 안하고 살네

    71. 안나

      쟤내들은 골판지 없으면 죽니...........? 적어도 도쿄 올림픽에 참여해주러 온 귀한 선수들한테 골판지 침대로 대응을 해버리네. 선수들 없었으면 니들 도쿄 올림픽은 더 망했어 인마들아...

    72. 김윤숙

      사람새끼가 아닌 일본이므니다

    73. 화이트핸드

      엠비씨는 남탓하기전에 본인들 방송부터 챙겨야하지않눜ㅋㅋㅋ

    74. o o

      ㅋㅋ

    75. 애옹

      다들 천장높이 가지고 시발 존나 싸우네 ㅋㅋㅋ 나는 언어가 세계공용어인 영어가 아니라 일본어라는거에 아 이새끼들 준비 1도 안했네 라고 느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76. _숟가락

      1:12 뜬금없지만 손 예쁘시다...

    77. 청란ㅣCHEONGRAN

      2: 38 혐한이나 연행해 ;;

    78. 드론

      와 저건... 넘심

    79. 평양냉면

      참... 지도자가 저렇게 중요하다!! 우리도 정신차리고 내년 대선에 정권연장 가즈아~~~!!

    80. 냠냠

      지들이 키 작다고 다 작다고 생각하는 듯ㅋㅋ

    81. 장진혁

      Mbc 국가소개 지랄나서 욕먹는거는 안올라옴?

    82. ㅇㅇㅇ

      가뜩이나 돈은 없는데 개최는 해야되니 줄일수 있는대로 허리띠 졸라매서 최소한으로 하니까 저러지 두번다신 일본에서 올림픽 안할듯

    83. 쫀득

      일본 욕하기 전에 엠비씨 니들이나 잘해라 ㅅㅂ 뭐하는거냐 나라 망신 다 시키고. 우크라이나 국가소개 사진에 체르노빌 원전사고 사진을 쓰네 비슷한 급으로 얘시를 들자면 우리나라 6.25 전쟁 당시 사진 넣은거임 진짜 미친거지 이걸 재밌겠다 하고 찾아서 넣은 새기 뒤져라 진짜 어느 나라에는 한 때 미국의 식민지였던 곳. 우리나라 소개를 한 때 일본의 식민지 였던 곳. 이라고 한 것과 똑같음. 진짜 머리가 어떻게 된거임???

    84. sky fall

      우한 바이러스 속에서 진행하는 올림픽이라

    85. Claire Sung

      이 시국에 올림픽을 한다는 거가… 일본 정부 의식 수준이… 일반시민들이 훨 낫다

    86. 권지성

      일본인 맞춤제작 ^~^

    87. 태극뚱땡이

      제발 서양사람들 일본풍 문화에 환상가지지 말고 이대로 인식 나락됐으면

    88. killer

      일뽕들아 저게 선진국이냐?

      1. 최석현

        무지성 반일 어서오고 ㅋㅋ

    89. Vienna_R

      진짜 지들생각밖에안하네

    90. HH J

      근데 진짜 유럽은 사워기 거치대 자체가 개높이 있더라 중학교때 갔는데 거치대에 점프해서 걸었음.....

    91. 가능충

      1:54 아니 엄마 옆에서 소리 ㅈㄴ 크게 켜놓고 봤는데 ㅈ된거 같애 ㅜㅜㅠㅜㅠㅠㅜㅠㅠㅜㅜㅠ

    92. 스위치

      나 진짜 골판지 침대는 생각도 못했자낰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에 박스로 침대 만드는 영상보고 오 만들 수 있네 했는데 사용하는건 요있네??

    93. ᄋᄋ

      골판지까지는 그렇다쳐도 방사능음식에 물에 샤워장도 2미터남짓에 방도 좁아보이네 에효

    94. okeydokey

      일본은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해서 그래 그래서 기어코 이시국에 올림픽하잖아

    95. 아야어

      K-일본

    96. 념긋

      진짜 빡대가리인가...? 하긴... 멍청하면 배려할줄도 모르니까ㅋㅋㅋ일본이 거기서 거기란거야ㅋㅋㅋㅋㅋㅋㅋ

    97. 헤세드럼

      어..? 아베 배 아픈 소리 여기까지 들리네..ㅋㅋ

    98. 통합조회수 147.3만

      진짜 이래서 선동이 무서운 거구나.. 저 올림픽 숙소는 애초에 올림픽 이후 일본 민간인들 상대로 입주가 예정되어있는 숙소입니다. 다른나라들 올림픽 숙소랑은 다른 목적을 가지고 만들어진 숙소에요.일반적으로 우리나라를 포함한 타국 올림픽 숙소들은 올림픽 이후 호텔같은 숙박시설로 사용되기 때문에 천장높이는 별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 집들은 애초에 분양목적이라 일본인들 주거양식에 맞춰서 제작한거에요. 당장 한달 내외로 묵는 선수들 때문에 저 집에서 몇년 몇십년 살 사람들생각 안하고 걍 무턱대고 높게만 짓는게 오히려 이기적인거 아닌가요?

      1. ll ll

        도쿄올림픽 선수촌 치면 이 영상이랑 그 밑에 국뽕 유튜브들 주르르 선동 오짐ㅋㅋㅋ 나도 혐한하는 사람들 극혐하고 일본 좋아하지도 않지만 한국인들 선동 너무 쉽게 당해서 문제임;; 영어로 좀만 검색해봐도 개막식은 망했지만 선수촌이랑 식당 자체는 반응 괜찮음

      2. 빵죽

        그랬구만 ㅋㅋ

    99. 무서운공부

      1:54 ㅗㅜ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