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장면분석] 손흥민의 어시로 베일이 쉽게 득점할 수 있었던 이유! (토트넘 v 번리)

아이게스

309K 조회수61

    손흥민의 패스가 베일의 득점 가능성을 높일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요?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ju kim

      아이게스님 예리하고 정확한 분석 역시 대단합니다 이미 상대팀은 손흥민 트라우마에 정신이 나간듯 손흥민 동작에만 홀려서 베일등 다른 선수들은 주시도 못하고

    2. 가람

      알파고냐? 저걸 계산하고 각도, 힘 조절해서 패스했다고? 걍 감각으로 쎄린거같은데.. 여튼 그는 이미 월클

    3. J J

      전 손흥민선수는 물론 베일도 너무 좋아하는데 함께 멋지게 활약하는걸 보니 너무 기쁘네요 아이게스님의 분석도 축구를 알아가는 큰재미입니다 Thank you, 역시 i guess

    4. 영스추리

      와 이렇게 디테일한 분석 대단하네요 ㅎㅎ

    5. 성훈

      솔직히 뽀록터진거아니냐??

    6. 윤돌이깐돌이

      손팬이긴한데, 첫번째골 난 왜 킥미스로 뽀록패스난것같지?ㅋ

    7. 념생각할

      첫 골 패스는 ㄹㅇ 충격적이었음... 덕배급이었다 ㄹㅇ

    8. 영민최

      이거 어쩌면 케인 손흥민 둘다 이적안하고 토트넘이 다음시즌엔 역사적인 기록을 이루게 만드는 희망인대? 케인 손 아닌 베일 .모우라는 원래 기복없이 꾸준한 선수고 브라질 아니겠니~ 한국에 병원진료 기술처럼ㅋㅋ 진짜 중원만 호이비에르 말고 한명만 전성기 에릭센같은 선수 구하면 가능성있다 수비야뭐 공격이빡새면 말려드는게 축구. 이건 축알못 내가봐도아는 .. 물론 epl에서 수비수로 뛰는 선수중 피지컬 실력 안되는선수 얼마나있겠어 다 공격이 안되니 수비가힘든거지 솔직히. 볼점유 부터. 공격이되면 수비가 할일없는건 초등학교때부터 상식이고 수비수준이 좋으면 그만큼 공격이 편할뿐 공격안되면 수비는 언젠간 뚤림 공격이 폭격수준이여야 수비는 시너지봄 공격이 계란 노른자수준이면 수비는 고구마된다 공격이 사이다면 수비는 콜라가되지

    9. 남신지섭

      약티에강하고강팀에약한토트늠

    10. 노성진

      근디 이날 어시 6개 할수 있었는데..

    11. hyung-jae yim

      손홍민이야 원래 잘 하니... 기회만 주면 잘 하는 선수이고... 거기에 이강일 추가되면 토트넘 숨통이 뻥~ 트일텐데...

    12. 백성열

      이번 영상도 디테일 합니다

    13. Lee황금의청춘

      번리에게 있어 손흥민이 볼을 잡고 공간으로 치고 나가는 상황이...다시 만나고 싶지 않은 상황이였을 터...죄다 우르르

    14. 할게없네

      난 풀럼경기에서는 kbs+알리조합으로 좋겠다

    15. 박천구

      여러분 ! 시대가 바뀌어 오시리라 하신 재림하신 예수님께서 우리 대한민국에 여자의 몸을 입고 하늘의 천사들과 같이 오셔서 마지막때 행하실 심판을 심판을 하고 계십니다 예수님의 하늘의 이름은 와이솔 라이팅 능력이란 새 이름으로 오셨습니다 온 지구상에 거하는 모든 사람은 이 이름을 믿고 회개하는 자는 구원을 받게되고 믿지않는자는 지옥불못에 들어가는 심판을 받게된다 하셨습니다

    16. J S

      비드라가 컨디션 난조라 다행이었던 경기..

    17. 풀악셀노브레끼

      그냥 국뽕에 취한 해석 오지네요 잘 못한부분도 좀 올려주시길

      1. s푸른날개

        못한걸 굳이 왜 올림 머가좋다고?

    18. 맨탈

      걍다뽀록임 ㅋㅋㅋㅋㅋㅋㅋㅋ저걸다 생각하고 어케 축구함

    19. 원소연

      손흥민. 짝짝짝 최고 사랑보냅니다.💘

    20. 원소연

      알아먹기십게.👀 풀어주는이이게스.💘 👏👏👏최고 사랑보냅니다.💘

    21. 다나한

      이상하네....첫번째 어시가 띄울려고 하려다가 빗겨맞아서 운좋게 베일 앞으로 간 것 처럼 보이던데.....아닌가? ㅜㅜ

    22. roku

      푸스카스 박제당해서ㅋㅋㅋ

    23. 김승현

      번리는 이피엘 최악의 수비 축구 한골 먹히면 라인 올리다 더 처먹히지 졸라 잼 없는 축구 2부로 강등돼라 손의 이타적인 조율이 번데기 압사시킨 경기 일희일비말고 응원해 주시길

    24. js95 sj95

      근데 베일은 인성은 아닌거 가터 어떻게 손흥민 한테 고맙다는 말 한마디를 안하냐. 대부분의 선수들은 어시한선수 형식적으로라도 언급해주는데. 저런 어시를 해줬는데도 ;; 어찌보면 무리뉴랑 둘이 좀 비슷한거 가터

    25. js95 sj95

      마지막골도 대단한게 수비수들 5명 다 끌고 오면서 공간 생긴 베일한테 패스.. 수비수 아무도 없는데 베일급이 골 못넣는게 이상한거지

    26. ii1l1 i1il

      골 도움 탑에드는 손케를 데리고도 중위권인 닭트넘은 팀 후지다는 뜻이고 손케나가면 하위권이라는 반증 ㅋㅋ

    27. 박서준

      번리는 손흥민 트라우마에서 벗어나기 힘들듯

    28. 1234 3344

      이렇게 되면 수비는 골치아프게됨

    29. 둥이아빠

      2번째 어시스트 지렸다.

    30. 김찬옥

      기억폭행인줄 알앗는데 진짜 폭행이엇자너~

    31. 흰백

      두 번째 베일이 아닌 다른 선수였다면 어시 날라갔다ㅋㅋ 첫번째는 그간 손흥민 선수 패스질 보면 운이 참 좋았음

    32. 제이슨lee

      케인 데이브라이너가 나오니까 케손데브라이너 하려고? 흥민이슛 너무 아끼고 이타적플레이하더라 팀원들슛많이하고 골넣고 기살려주려는건지

    33. 제이슨lee

      두번째 어시할때 드리블하는거보고 예전 그 질주 다시보는줄ㅎㅎㅎ

    34. 포청천

      웨일즈 역사: 로마군 지배하에 영국 본토에 살던 켈트족이 로마군의 철군으로 인해서, 스코틀랜드로부터 방어하기 위해 북유럽 앵글로색슨족을 용병으로 본토로 불러들였다가, 앵글로 색슨족의 변심으로 인해서 땅을 빼앗기고, 런던과 비옥한 영국 남부지역에서 영국 서부지역으로 쫓겨나 피해서 살게 되었음. 힘없는 민족의 불행한 역사...입니다. KFX 전투기 파이팅!..군사력만이 대한 독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35. 이준희

      역시 손흥민의 손 쓸수 없는 어시스트 패스

    36. 꽁구미

      와..이런선수가 우리나라선수라니..고맙다ㅋ코로나 끝나고 내년 월드컵 기대된다..강인이 잘이끌어서 16강 가즈아

    37. 돼지쭈꾸미

      왜 댓글이 다댓글알바같지

    38. AID 프로덕숀

      첫 도움에서 경기는 끝난 경기였습니다. 그리고 베일마저 멱살잡고 살려버리는 골어시스트까지 있었죠, 분명히 이런 것들은 팀에 큰도움이될거라고봅니다. 오늘도 분석영상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아이게스 ㅎ 자 이제 출근!!!!!!!

    39. 박종훈

      아.... 사진설명 극혐이다 ㅋ

    40. 명블리

      브페만 샀으면 토트넘 1위 수성도 소설은 아닐텐데

    41. olive 37

      흥민선수가 공도 잘뿌리고 골도잘 넣는 완벽한 멀티 플레이어로 또 진화하는 시즌 되려나봅니다. 골없었어도 뿌듯했어요🙌

    42. 권영문

      역시 군요~

    43. s푸른날개

      이번 쏘니의 플레이 한줄 요약 deep completion

    44. 모두까기인형

      번리: 아,,,,안돼!!! '그'자리야!!!

    45. 보영이보영

      첫번째 어시는 솔직히 ...

    46. Parents Chung

      정말로 멋졌습니다 토트넘 선수들의 입가에는 웃움이한가득 지난경기쉰것이 신의한수 해석대단합니다 수고했어요 역시아이게스.

    47. 에르릭크형제

      문전 파이널서드 수비수 앞에서 슛팅할거 처럼 접다가 응 인간들 몰리네 케인쪽 비였네 줬더니 헛발질 후 들어 누워서 헝 하던 장면 보면 마차끄는 말세키마냥 눈 옆가리고 직진만하다 뻥슛 하나 얻어 걸리는 세키랑은 차원이 틀리지 ㅋ

    48. isu jung

      첫골분석 설명듣고 보니 더 대단하네요 우리흥 화이팅입니다

    49. 성범박

      첫번째는 내가볼때 헤더쪽으로 높게 크로스할라고했는데 빚맞아서 운이좋아보였는데 나만그리생각하나 운이던머던 공격포인트올릴수있어서 좋았지만 의도대로 찬건아닌거같은데

    50. 삼오새성미

      요즘 바쁘다보니 이제야 봅니다. 역시 대단한 것은 손선수 뿐 아니고 역시 아이게스님입니다. 멋지게 주욱ㅡㅡㅡㅡㅡㅡㅡ>💐💐💐💐💐

    51. 허버허버

      골못하니 어시로 딸치노 ㅋ손뽕들 불쌍하노 ㅋ

    52. 키읔

      역시 대단하십니다!!

    53. 마초5살

      오늘 분석 역시 대단하십니다

    54. 에도사무라이

      4골 다득점인데 손흥민은 한골도 못넣었네 ..

    55. Donald trump card

      나중에 나이들어서 속도 떨어지면 중미도 나쁘지 않을듯

    56. is나이스

      첫골 주인공..베일이 될꺼라는거 맞혔음!! 경기 흐름도

    57. Trevor K

      댓글이 장문이네요 ㅎ

    58. 안하무인처벌하자

      진짜 베일 겁나 든든하고 알리도 쩔고 쏘니도 짱잘하고 케인도 와방잘함~ 힘들겠지만 우승해서 행복하자구 ㅜ

    59. 정소연

      손흥민선수는 모든사람들을 행복하게 하는 수호천사입니다😊

    60. 스크리밍 케이브 작가 ᅳJunfil Yun

      우아 우리 흥의 첫골 어시는 이세돌이 알파고를 이길 때의 신의 한수 착점과 같았음 ᆢ 짝짝짝 ~~♡♡♡

    61. soso

      이제는 KBS라인으로 ~~고고♡♡♡

    62. 예

      언능 맨시 맨유 리밥이랑 떴음좋겠다

    63. 햄스터

      mom 베일인대 dog솔

    64. Chris Kim

      흥민이 치달은 번리에 공포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65. 하리보

      이런 분선은 bb에서도 다뤄줬으면 좋겠네요

    66. B.S.Y Bang

      홍익인간 손흥민 우리의힘과문화로 널리이롭게하여라. 김구선생님께서 흐믓해하실듯

    67. 아기잉직

      진짜 페북에서 손흥민 mom 받았다니까 이악물고 베일이 더 잘했는데 이러더라;; 축하해주는게 그렇게 배아픈가

    68. 삼촌이좋냐이모가좋냐

      키패스 7개라.... 헐... 비록 골은 없었지만 손흥민 선수 엄청난 활약을 펼쳤군요. 이경기를 라이브로 못봤다니... ㅠㅜ 오늘 기사보니 손릭센 이라는 말도 나오더군요. 남은 경기에서도 멋진 활약 기대가 됩니다. 공격포인트도 더 많이 기록하겠죠?? 분석영상 잘 뵜습니다. 역쉬 아이게스 !!!

    69. SuWon God

      컨디션최상인 덕배빙의경기 ㄷㄷ

    70. Lee천지인

      Excellent Analysis

    71. 강성은

      해축보기 좋은시간대에 괜찮았던 경기력 아쉬운건 쏘니골이 없다는것뿐

    72. 승현

      MoM이 아니라 kom이에요

    73. 후디라이언

      아시아 축구 역사상 최고레전드 월드클래스 손흥민

    74. 언제나해피하게

      설명 기막히네요~~^^ 감사합니다!

    75. 마왕

      어디서 많이 본 모습 아닌가요? 바로셀로나 메시가 공 잡고 뛰면 혼자로는 역 부족이니 주위 수비수들이 메시를 마크 하러 다 붙습니다..즉 손흥민이 볼 잡고 스프린트 하면 다 붙어서 수비하는 거로 사전 훈련이 되어 있었을텐데 그 부분을 케치하고 수비 모아놓고 빈 공간에 패스 해주니 베일에게 두번째 찬스가 난거 같습니다..

    76. 오두

      푸스카스 ptsd

    77. 이종대

      분석 내용을 들어보니 첫골 어시스트가 엄청나게 정교한 플레이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날카롭고 정확하게 골 장면을 분석해주신 아이게스께 감사드립니다.

    78. Boss Top

      공수 포인트 탑5 안에 드는선수 3명중 2명을 보유 하고 있는 토트넘 8위라는게 놀랍다ㅎ

    79. 펩st

      한마디로 말도 안되는.... 인혜, 지단, 베컴 뺨치는 어시스트 였다... 이거 아닙니까???

    80. 서예우

      득점, 도움 탑5가 2명인데 왜 8등이야 다른애들 좀 잘하면 잘될텐데

    81. LEE나야나

      깊이 있는 해설 감사합니다 어시2개가 이렇게 훌륭하다니 이해했습니다

    82. S J

      손흥민은 과연 몇명을 먹여살리는걸가?ㅋㅋ.얘는 손흥민 썸네일로 구독수 오지게 빠네...

    83. 김민지

      셜명을 들으니깐 역시 우리의 손흥민은 천재네요^^

    84. Ji Woong Park

      손흥민의 진가는 볼과 다른선수에 집중된 상황에서 오프더볼 움직임으로 수비를 허물고 공을 받아 원샷원킬 하는데서 들어난다. 이를 가장 잘해주던 선수가 케인이었으나, 케인만 막으면 손흥민의 진가도 반으로 줄어드는 아쉬움이 있었으니, 손흥민 또한 이를 알고 타 선수들에게 기회를 창출하며 다시 자신에 대한 긴장감을 풀게하는 효과를 바라는 것이다. 손흥민에게 덜 집중할 정도로 케인 베일 등 어그로를 끌면 다시 손흥민은 리그초반처럼 골을 박아대기 시작할 것.

    85. soo jung park

      오늘 흥민선수는 손데브라이너 손덕배 였어요 키패스7 개라뇨 대단했어요 올라운더! 뭘 시켜도 잘하는 흥민선수 너무 자랑스럽네요 오늘 영상도 멋졌습니다 잘 봤습니다 역시 아이게스!

    86. 최진현

      참 치밀한 분석이네요..

    87. YOU TUBE

      중국아 니들도 저런선수 한명 내봐라 돈으로 축구하는 ㅉㄱ넘들 물론 한국축구보단 손흥민이 대단한거

    88. 용이랑쏘닝

      대단한분석🤟🏻⚽️

    89. 정창원

      해설이 더 기가막힘니다..........

    90. LEE Daniel

      쉽게말하면 흥민처럼 공격하는 순간침투가능한 한명이 더 뛴다고 생각하믄된다. 공격자의 선택지는 넓어지고 상대의 수비부담은 늘어나고 엷어지니 기회가 생김. 물론 흥민이가 떠맥여준거긴하지만 ㅎㅎ

    91. 정원진

      간만에리그대승했으니 댓글반응도 기대해볼께요^^

    92. Ray Kim

      아웃프런트 킬패스는 수준급 미드필더만이 할 수 있는건데.. 순간 모드리치 빙의 !!

    93. ᄒᄒ

      번리전은 클라스 높은 라이트 윙어가 있으면 팀이 달라지는 것을 증명한 경기 베일이 두살만 어렸어도 ㅜㅜ 손 케에 자유를 ... 토트넘은 수백억을 쓰더라도 라이트 윙어 사라.. 베르흐베인 모우라 가지고는 힘들다 손은 에릭센 롤도 하네 ㅜㅜ

    94. O Zedr3

      손베라인 좋다~~~~! 손흥민 최고 👍 게스님 최고!! 👍 여윽시 아이게스!

    95. DreamBox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ᴗ•)

    96. 태리웃슨

      베일스스로도 오른발로 골넣어서 좋다고할정도로 좋은 패스였다...베일의 첫골 두번째골 보면 손흥민주변에 상대 수비가 기본 3명4명 있는게 보일것이다 그래서 반대 베일이 좀더 자유롭게 움직일수있었을것 거기에 패스까지...오늘은 이타적인플레이 그자체였다...골도한골만 넣었으면 하는 응원에 아쉬움은 있지만 오늘도잘했다 흥민아~

    97. 냐옹 이

      4명이 손흥민만 봤던 게 아니고 그 중 바깥쪽에 있는 수비수가 베일에게 가면 모우라가 노마크라서 갈수가 없었던 거임. 달려 들어가던 모우라는 왜 없는 선수 취급함 ㅋㅋㅋ

    98. capri sun

      오늘 경기 보면 이제 토트넘은 다른 선수들도 막아야됨. 그러다보면 손흥민 전담 마크 수비도 줄어들듯

    99. 김수원

      ㅋㅋ 아니 리그 득점 탑 5에 두명 리그 어시 탑 5에 두명인데 8위가 말이 되냐고ㅋㅋㅋㅋ 토트넘 진짜 답없다ㅋㅋㅋㅋㅋ 수비 진 속에 누구 배신자라도 있는거 아냐?ㅋㅋㅋㅋ

      1. 김구

        그게 두명인게 단점 ㅋㅋ

    100. 라이젠러버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야기 하는 남자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