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남편을 처음 본 18살 러시아 처제의 의외의 반응?

CLAB

352K 조회수128

    댓글

    1. [국제커플,AMWF]민부부 MinFamily

      안녕하세요, 민부부입니다. 한국말이 서툴러서 실수를 한 부분이 있으면 이해부탁드리고, 재미있게 봐주세요~ :)

      1. 이미희

        늘 이쁜사랑하시고 행복하세요

      2. CHO PD

        그럴리가요~ ^^ 한국말 너무 잘해요. 러시아분 같지 않게 너무 밝아보이고 친절해 보이세요~^^ 늘 행복하시길

      3. kss blue

        유투브도 하세요

      4. 까이까이

        민부부 구독자 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

      5. 준호 손

        실수할수도 있죠 신경쓰지마세요

    2. 영길김

      행복하게 사세요.

    3. 엄회림

      멍청한 소련년...거기서 평생 살어라...인터넷 되는 나라에서 살아봐 ..

    4. c p

      한국이름쓰시는게 좋아요.영상찾기도

    5. EmptyRoom

      가족 사진도 보여주면 좋았을 걸요. ^^

    6. 윤돌돔

      마누라가 이쁘면 처갓집 말뚝보고도 절한다는 옛말을 모르실껍니다 ㅎ

    7. 박정용

      ㅎㅎㅎ..잘보고갑니당

    8. foling lynus

      러시아사람들이 한국사람을 대체로 좋아합니다. 러시아 모라토리움 이후 의리를 지킨 나라라고 더 호감을 가졋습니다

    9. busyhoney bee

      외계인의 나라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10. 다나

      동양적으로 생기셨는데 사람이 좋아 보입니다. 행복하세요

    11. bh l

      러시아관련 국뽕 지겹다 진짜.

      1. weGREATS

        ㅋㅋㅋㅋㅋㅋ 김병조 어르신이 말씀하십니다 나가 놀아라 ~

    12. kim jwajin

      외계인 ㅋ ㅋㅋ 수치다

    13. 채전사무엘

      서로서로 이해하고 사랑해 주고 백년해로하는 부부가 되세요. 이쁨.

    14. 안종호

      타국에서 사시느라 얼마나 가족이 그립고 보고싶을까요? 참 대단하네요 아름다우신만큼 맘씨도 아량도 넓으실거 같아 남편분에 복입니다.

    15. Taekyun Kim

      동생분 매운거 잘못먹는댔는데 잘먹는다고 자막을 달아놓으셨네ㅋㅋ

    16. 이철한

      잘보고 있습니다 두나라 사이 가교가 되는것 같아 보기좋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17. woonnz

      근데 이분은 혼자 독백하시는거 같아요 반말을 너무 자연스럽게 하시는데 존댓말을 배우시길 바래요 한국에서 행복 하세요

    18. 꿈나무

      아내분이 남편을 좋아하니 보기 좋네요 두분다 행복하세요

    19. 김기환

      미인왕국 러시아 미인아가씨들 한국에 많이 많이 오세요 대환영 입니다 미인아가씨 바라보니까 좋습니다 늘 편안한 삶 만끽하길 바랍니다♡♡♡♡

    20. hyentae K

      근데 18살 처제 사진은 왜 없나요?

    21. hun

      소련 러시아 하면 80년대 후반 대한항공 민항기를 소련 전투기가 미사일 공격해서 한국인 수백명 죽인나라 지금은 거지나라 돼서 고소하다 인과응보여 ㅋㅋ

    22. 상호확증파괴!!!

      러시아 처제는 다르구나. 한국 처제는...... 한국 처제가 형부 처음 본 날 일기를 썼는데. [ 언니는 어디서 쓰레기를 주어왔다 ] 라는 일기를 보고 나서 언니가 형부에게 일렀음. 그걸 본 형부는.....

      1. Good

        언니는 양심은 있는지 남편한테 지동생 잘해주지 말라고 함.

    23. 신이장

      잘했어요 남편을 기들이기 잘하신것같아서

    24. 김대근

      착한 남편 만나신 것 축하합니다. 동생도 한국인 원할 것 같아요. 소원 들어 주세요. 부디 행복하시길. 굳랔.

    25. 이길만

      두분 예쁘게 잘 사세요 홧팅입니다 ㅎㅎ

    26. so dori

      음식조차 적응 못하니 걍 러시아 마초남에게 가서 맞고 사는 게 맞다.

    27. 파란하늘

      Be happy 😊

    28. 해바라기

      러시아 며느리 좀 소개 해 주세요 20대 아들 둘

    29. bluewater

      뿔테안경 좀 바꿔라. 그러니 외계인 소리 듣지.

    30. 임대하

      부지쩨 샤스찌예!

    31. Serene Girl

      45.76.207.246/80?/open?link KOlove: This is fine Someone: Says "heck" KOlove: BE GONE однако я люблю таких рыбаков,,

    32. 비세자

      행복한 삶 사세요 한국의 정은 국적에 상관없이 나타나요 내가 알면 다 정을 주지요

    33. Chester Koong

      처제 내놔 스파시바

    34. Mckey Park

      Always be happy! Have good trip to Russia!

      1. M-HQ XIO

        러시아인들 영어 세상에서 제일 못합니다 ㅋㅋ 미국 영국하고 일말의 교류조차 없어서

    35. 단풍이

      행복 하셔요

    36. Minjoon Kim

      NADA

    37. tyuhf sdftvhu

      22년간 지연된 수련의 기회를 잡아 ‘환골탈태’하다 30년 경력의 방송국 PD이자 방송작가인 김경일(60대) 씨는 22년 전인 1999년 파룬궁을 처음 알게 됐다. 기공을 좋아하는 유명 가수 선배가 어렵게 구했다며 건넨 DVD가 파룬따파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 동영상이었다. 중국어로 된 DVD였기에 몇 번 보다가 그만둔 후 잊고 지냈다. 이후 파룬궁에 대한 박해 뉴스가 나올 때 취재를 해볼까 생각도 했었지만, 흐지부지되기도 했다. 해가 거듭될수록 건강은 악화됐다. 스트레스성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 부정맥에 심장박동기까지 달고 살아야 했다. 뇌에 혈액이 공급되지 않아 2번이나 쓰러지자 병원에서 달아준 것이었다. 평생 열심히 살아온 대가치고는 험난했다. 정신적으로는 우울증에 공황장애로 이어졌고, 매일 아침 각종 알약 17~18알을 털어 넣어야 했다. 처방받은 수면제도 듣지 않을 만큼 불면증이 심각했고, 발작에 처방하는 약도 받아왔지만, 효과는 없었다. 김 씨는 이럴 바에야 죽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그러던 어느 날, 광화문을 지나다 파룬궁 연공을 하는 수련생들을 마주치게 됐다. 그는 수련생에게 자료를 살 수 있는 곳을 물었고, 텐티북스를 알게 돼 ‘9일 학습반’도 시작하게 됐다. “‘전법륜(轉法輪)’ 책을 사 온 날, 집에 와서 밤새워 꼬박 읽었어요. 한 권을 한 번 다 읽었죠. 다 읽고 나니까 머리가 갑자기 확 깨는 거예요. ‘아~ 이 책이 내 인생의 지침서구나. 죽기 살기로 수련해야겠다. 수련하려면 내가 내 몸과 마음을 바꿔야겠다.’ 이렇게 생각했죠.”

    38. BIG FISH

      러시아에서 잘못 웃으면 아구창 맞는다.

    39. ㅇㅇ

      개좆민국 개돼지들이 정신적자위하는 타이밍=나라 망하려고 하기 직전

    40. 유지철

      ■중요(긴급) 억울 합니다 ! ! 국민여러분 목숨 걸겠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선ᆞ관 ㅡ 불법 장비 전수 검열 봉인 절차 해야 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니면 나라 망합니다 ! 여러분 미래는 국민의 용기에 달려 있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국민여러분 목숨을 걸겠습니다 !! 생즉필사 사즉필생 ■■■■■■■■■■■■■ 죽는일이 있어도 개표 기기 재 조작 못하도록 봉인ᆞ 투표지 전과정 실시간 CCTV로 보관 운반 개표 국민 공개 해야 합니다 ! ! ■■■■■■■■■■■■ 7000억 쓰는 선 ᆞ관 이는 껌값 수준이면 휴대폰ᆞPCᆞ실시간 무료 유튜브.실시간 방송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 ! 전문 업체도 많음! ! 국민 한사람 한사람이 범죄자를 목숨을 걸고 때려 잡는다는 각오로 시행에 옴겨 ! ! 야 합니다 ! ! 지금 바로 당신 ! 국민 한사람 ! 한사람 "용기" 내야 합니다 ! 오직 오천백만 국민 명령권 만이 상상도 하지 못하는 권력과 맞서 싸울 수 있습니다 ! ! 국민여러분 ! ! 문자 ᆞ카톡 ᆞ입 모두 ㅡ 공유 전파 부탁 드립니다 ! ! 국민여러분 권력 앞에 용기 내야 합니다 ! 모두 동참 해 주세요 ! ! ㅡ 선 ᆞ관 불법 장비 전수 국민검열 봉인 절차 해야 합니다 ! ! ㅡ 문자ᆞ 카톡 ᆞ댓글 ᆞ블로그 ᆞ 모든 전파 가능 한 것은 다 동원해 주세요 !! 국민ᆞ경찰ᆞ검찰ᆞ판사ᆞ군 인ᆞ공무원 ᆞ국회의원 ᆞ 법무부ᆞ국방부ᆞ감사원ᆞ 모든조직ᆞ언론사 모두 용기내어 주세요! 우리는 어른 입니다! 18 세이상 성인 이라면 모두 ! ! 계급 상관없이 용기 내어 옳은 말을 해 주세요 ! ! 사필귀정 !! 미래에 우리 자식들을 위해 ! ! ■■■■■■■■■■■■■ 선ᆞ관 ㅡ불법 장비 전수 검열 봉인 절차 해야 합니다 !! ■■■■■■■■■■■■ 용기의 뜻 ! 국가 ᆞ국민 ᆞ처 자식ᆞ후세들을 위해 두렵고 무서워도 "이건 아니다." 불법을 막을 수 있는 것 ! !은 국민실천 ! 카톡 ᆞ문자ᆞ불러그ᆞ방송ᆞ ᆞ댓글ᆞ표현 할수 있는 방법 ᆞ 말 (입으로) ㅡ ㅡ. 공유 전파 부탁드립니다 !! 18세이상 이라면 국민 여러분 모두 이순신이 되어 주세요 ! ! 생즉필사 사즉필생 저희는 1년 반을 싸워 습니다 ! 이순신 장군 혼자 500척의 배와 싸워 전쟁에서 승리 하지 않 았습니다 ! ! 언론 ᆞ외압 까지 수많은 장애물이 있을 것입니다 ! 하지만 ! ! 여러분 모두 반드시 (국민)이 동참해 주시어야 합니다 ! ! 국민여러분 목숨 걸겠습니다 ! ! 다시 한번 꼭 ■■■■■■■■■■■■■■ ■ 공유 전파 부탁드립니다 ! ! ■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선ᆞ관 불법 장비 전수 검열 봉인 절차 해야 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OLDOL(오르도르) ■■■■■■■■■■■■■■ 선 ᆞ관 ㅡ 불 법 장비 전수 국민 검열 봉인 절차 해야 합니다 ! ! ■■■■■■■■■■■■■ 영국 7000만 일본 1억 2000만 모두 수개표 ! ! 우리도 ! ! ! 수개표 ! ! 해야 합니다 ! ㅡ공유 전파 부탁드립니다 !! ...!

    41. bum ryu

      가족이이쁘면 선물마이주죠

    42. Seungwan Ryu

      여동생이 '마샤와 곰'에 나오는 그 귀여운 마샤인가요? ㅎㄷㄷㄷ

    43. 코헨

      늘 행복하세요.잘 보고 듣고갑니다^^

    44. Hosoo Jo

      사랑하면 평생 이해와 노력을 해야 늙어 죽을 때 사랑하는 사람의 눈을 보면서 서로를 보낼 수 있는 것 같다 !

    45. sun kim

      한국인 남자와 외국인 여자 커플보면 여자들이 이쁘기는 하지만 그리 수작들은 없는 듯...진짜 이쁜 외국여자들 눈에 아직까지 한국남자는 눈에 차지 않는듯...아주 아주 가끔 일본여자가 그런 경우 눈에 보이고...

    46. Honshin

      처가집 처음 가서... 장인어른이 이것저것 시키시는데 OK 안하는 사람 없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

    47. Rod Red

      국뽕 그만 재방 제발 제발 제발 제발 알바몬이랑 알바천국에 외국인모집 천지던데 제발 그만

      1. 혈안백사자

        내려치기 어서오고

    48. 노란나비

      마누라가 이쁘면 처가집 기둥에다가도 절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남편이 나스타샤님을 좋아하니 처가댁식구들한테 잘해주고 싶은 맘이드는거겠지요.

    49. 모바일

      ㅎㅎㅎ 말투는 한국어가 자유롭지 않으셔서 경계를 와따리가따리 하시네요 ㅋ

    50. Yes No

      우리 가족이 소중한 것처럼 처갓집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우리 문화의 장점

    51. 도정현

      구 러시아권 나라 여행가면, 식사가 가장 힘들었다...솔직히 빵 싫어하는 사람들은 여행기간내내 거의 굶는다.그래서 오래 있지 못한다. 동남아 여행가면 쌀국수라도 있는데...구러시아권엔 먹을 게 거의 없다...고작 소고기 샤슬릭과 우리나라 만두 비숫한 거 있다...그거밖에 먹을 게 없다. 기름밥 잘못 먹으면 설사만나고...여행기간내내 생고생 한다....한번쯤은 경험삼아 가지만 두번 다시 갈 곳은 못된다...잠자리 불편하고, 물도 안좋고...

    52. 김명길

      언니가 딴 거 없어~! 성격도 성격이지만, 신랑 잘 만났어~!/ /잘 살아요~! .. 닌랑이 정상적인 한국 신랑이야~!// 한/러는.. 이웃 중 이웃이야~! .// 한/미보다도~!// 허니.. 헌/러..부/부, 구. 쏘련 몽골.. 부/부 결혼 왕창 늘어나길 바랍니다~!// 며느리 잘 들어왔어.. 시원시원해~!// 이게 중요해~!

    53. 손님밤

      [구알좋댓] 이영상에 구독👂을 눌러주시고 모든알람⏰을 신청해주시고 좋아요👍를 클릭해주시고 선한댓글 ✏ 을 써주시면🇰🇷 영상을 만드는데 큰힘을 보태게 됩니다🇺🇸 오늘도 당신의수고에감사드립니다🇷🇺🇺🇸🇰🇷

    54. 손님밤

      1) 6-25전쟁 전투병 참전국: 미국🇺🇸 영국🇬🇧 캐나다🇨🇦 프랑스🇫🇷 네덜란드🇳🇱 태국🇹🇭 룩셈부르크🇱🇺 벨기에🇧🇪 필리핀🇵🇭 터키🇹🇷 그리스🇬🇷 호주🇦🇺 뉴질랜드🇳🇿 콜롬비아🇨🇴 🇪🇹에티오피아🇿🇦남아프리카공화국(16개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2) 6-25전쟁 의료지원국: 인도🇮🇳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이탈리아🇮🇹 서독🇩🇪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3) 6-25 전쟁 물자지원국: 버마🇲🇲(미얀마) 이스라엘🇮🇱 과테말라🇬🇹 도미니카🇩🇲 라이베리아🇱🇷 리히텐슈타인🇱🇮 레바논🇱🇧 모나코🇲🇨 멕시코🇲🇽베네수엘라🇻🇪이란🇮🇷 사우디아라비아🇸🇦 시리아🇸🇾 스위스🇨🇭 아르헨티나🇦🇷 아이슬란드🇮🇸 이집트🇪🇬 아이티🇭🇹에콰도르🇪🇨오스트리아🇦🇹대만🇹🇼 우루과이🇺🇾 온두라스🇭🇳 엘살바도르🇸🇻 자메이카🇯🇲 칠레🇨🇱 쿠바🇨🇺 헝가리🇭🇺 교황청🇻🇦 베트남🇻🇳 인도네시아🇮🇩 일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 6-25 전쟁 물자지원 의사표명국: 니카라과🇳🇮 볼리비아🇧🇴 브라질🇧🇷 (3개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구알좋댓] 이영상에 구독👂을 눌러주시고 모든알람⏰을 신청해주시고 좋아요👍를 클릭해주시고 선한댓글 ✏ 을 써주시면🇰🇷 영상을 만드는데 큰힘을 보태게 됩니다🇺🇸 오늘도 당신의수고에감사드립니다🤗🇺🇸🇰🇷

      1. KGB Official

        다 좋은데 영상과는 완전히 댓글이 딴판이네... 복붙을 해도 영상하고 주제있는 곳에서 제발...

    55. Mary Rose

      ㅋㅋㅋㅋㅋ ㅡ 외계인 형부한테 ㅡ 부군께서 진땀꾀나 빼셨겠네. ㅋㅋㅋ 부디 행복하세요 오사카에서

    56.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

      외계인ㅋㅋㅋ 귀여워라 표현도 사랑스럽네😂

    57. 홍영제

      보통 러시아여성은 차가워 보이는 인상인데,, 인상이 따듯하고 순한 미녀입니다~~새로운 러시아 여성을 본것 같습니다

    58. 티마르포포카

      아, 그건 그렇죠. 한명은 먹고 싶다니까 사주고 싶어하고, 한명은 건강 생각해서 사주지 말라고 하고. 어디에나 있는 이야기군요. ㅋㅋㅋ

    59. 신지훈

      처형!

    60. 신촌우왕TV요기.수학자.천재작곡가

      가끔은 한국말이 쉬운가...싶을 때가 있습니다. 어찌하여 외국 여자분들이 한국말을 그토록 능숙하게 하는 지...

    61. dasreich73

      저 분이 다리가 부러지고 남편이 극진히 간호했었다죠. 그래서 아 결혼해도 되는 남자구나 했다고.

      1. 박전휘

        @딱학히마따오 저도 그네공듀로 할까하다가 탕탕절을 기념하기 위해 만든 아이디가 박전휘입네다. 구럼20000~

      2. 딱학히마따오

        @박전휘 불법체류자 숫자는 동무가 잘못 알고 있는 겁네다..현재 대략 40만명 조금 못 미치고..그 중 태국인이 15만 5천 여명 수준으로 전체 규모 40% 차지.. 그 다음이 중국.비엣남.몽골.필리핀 순서 로 내려오네요.. 오늘 다음 메인에 비엣콩 들이 국내 대기업서 백신비 삥 뜯어내기 작전이 성공했다고 나오네요..삼성전자가 비엣남에 있는 외국기업서 1위인 28억 내 놓았다고..sk.lg등도 100만달러 이상 다 뜯겼고..근데 토요타자동차는 5억만 뜯겼다고...이 넘들 정신상태가 이상함.. 현재 문재인 정부가 하는 일 중 가장 마음에 들지 않는게 비엣콩 같은 넘들한테 질질 끌려다닌다는 것..일본처럼 힘을 투사하려 하지 않는다는게 가장 불만입네다 동무... 아무튼 설명 잘 들었습니다.. 삼성이 빈그룹처럼 찐따도 아니고..생각이 있겠죠..이런 행태가 계속되고..수익도 시시껄렁 하다고 생각되면 알아서 발 빼겠 죠.. 차분한 설명 잘 봤습네다..동무.. 박항서 감독도 이런 비엣콩들 행태를 눈치채고 근자감에다 설레발 치지 말라고 은근한 경고성 말을 했네요..아무튼 같은 이번 월드컵 예선서 중국.비엣콩이랑 한조에 걸려서 참교육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김재규는 장군이 아니고 혁명열사 입죠..대한민국 1호 반정.대혁명열사~♥ 사형으로 사라졌지만 일부 대법관이 저항 권을 인정했죠.. 따라서 장군님이 아니라 열사님입니다.. 제 아이디는 그냥 관종적 으로 붙여본 이름일뿐.. 마따오는 극히 싫어하니 오해 없기를 ㅋㅋㅋ

      3. 박전휘

        @딱학히마따오 이 부분관련해서 저희 기관에서 법무부자료로 교육할 때 30만이라고 본 거 같은데 제 착각이었나봅니다. 전체 불체자 수치랑 헷갈린건지. 사진이라도 찍어놓을걸... 아무튼 베트남같은 불합리한 행정이 보이는 이유는 조직의 경직성이 커서 나타나는 행태로 보입니다. "정책결정자의 의도"(부패로 인한 것이든, 연줄에 의한 것이든, 이념에 의한 것이든)로 낙하산인사가 내려오는 상황을 보면, 권위주의 정부하에선 "낙하산인사의 실정을 무시한 터무니없는 지시들"에 대해 제동을 걸 수가 없습니다. 특히 사회주의를 채택한 국가들이 심하지요. 말씀하신대로 일부 무능한 정책결정자들이 삼성에 특혜를 줬다 뺏는 식으로 상식을 파괴해도 내부적으로 반박하기 힘든 구조라고 봅니다. 영향력에 관해선 예를들면 국가수입의 100%를 삼성에 의존하는 상황, 50%를 의존하는 상황, 10%를 의존하는 상황을 봤을 때 100보단 50이, 50보단 10이 더 독립적이고, 또 "자신의 영향력을 행사하는 선택을 하기"가 쉬워진다고 볼수있지않겠습니까? 그래서 결국은 경제성장과 영향력이 비례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런 단점이 많은 국가라도 국제사회에 명백히 해를 끼치는 국가만 아니면 서로 협력해서 이득을 나누는 게 득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중국,소련이 온갖 테러국가들과도 손을 잡고(그들이 잘 하고 있단 건 아니지만) 협력하는 걸 보면 확실히 어느 나라든 협력관계일 때 이득이 생긴다는 걸 유추할 수 있습니다. 중국은 애초에 에티오피아를 구워삶아 놓음으로써 코로나가 우한에서 퍼지는 상황에서도 거브러여수스 WHO총장이 중국을 변명하도록 판을 깔아주었지요.(절대 중국이 잘했다는 게 아니라 중국국익에 도움이 되게 했다는 것) 베트남이든 어느 나라든 쉽게 쳐내선 안 된다는 얘기가 그런 맥락입니다. 우리가 소국일 땐 하나라도 잃는 게 치명적이었지만 이젠 반대로 우리를 잃는 게 타국에겐 큰 아쉬움이 되는 상황입니다. 물론 명백히 적대적인 행위들에 대해선 단호히 대처하는 게 맞습니다(Tit for tat). 하지만 베트남을 싫어하는 이유가 박항서 관련이슈나 격리기간 식사문제, 극소수의 혐한, 민족주의자 등과 같은 작은 이유가 아니었으면 좋겠습니다. 선진국의 국민으로서의 아량과 모범으로 개도국을 대하여 소프트 파워를 높였으면 해서 늘 이런 글을 쓰고 다닙니다. 여하튼 김재규 장군님 만세!

      4. 딱학히마따오

        @박전휘 상세한 설명 감사합네다.. 동무~~!!♥♥♥ 참고로 대한민국내 태국 불법체류자는 현재 15만명 정도로 전체 불체자중 40% 전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지적한대로 태국은 인도차이나반도 국가중에서 말레이와 더불어 한국.일본 무비자 국가라 그런건데..한국.일본이 그래도 태국한테는 유독 압박까지 하지 않는 이유는 불체자 대부분이 여자라고 하더라고요... (참고로 태국 정부의 발표에 의하면 현재 태국국적 여자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진출한 국가 순위 톱2위가 대한민국이라 되어 있네요) 불체 2위가 중국. 3위가 베트남이라 되어 있고 베트남 불법체류 확률도 태국만큼은 아니지만 20% 육박. 그런데 라오스나 캄보디아는 불법체류 확률이 10%가 채 되지 않습니다.8-9% 수준입니다.. 태국여자 불법체류율은 70% 육박 ㅜㅜㅜ 그런데 경제 파트에서 베트남이 삼성한테 큰소리 칠만 한가요? 친구가 삼성전자에 있는데 얘기론 베트남 생산법인 설립 당시 원래 첫 후보지는 미얀마였다고 하더라고요..그러나 베트남이 좀 더 파격적인 제안을 해서 투자한건데.. 요즘 평판이 영 안 좋다고.. 가장 큰 문제가 앞.뒤 말이 그 때 그 때 달라지고 실무자 기분에 따라 오락가락하는 정책.. 즉 시스템과 법에 의해 사업진행이 안 된다는게 현재 삼성 수뇌부의 불만이라고 합니다.. 듣자하니 베트남 총리가 반도체도 베트남에 투자하라고 은근히 권유한 걸.. 이재용회장은 피식~ 그 투자금은 비용이 더 나와도 법과 시스템에 의한 사업이 가능한 미국으로 방향을 틀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미.중 무역전쟁의 영향도 일부분 영향을 끼쳤고.. 삼성전자가 베트남 전체 수출액중 25-30%를 차지하고 있는 걸로 아는데 그 때 그때 여기서 이말하고.. 저기서는 저말 하는 것 같던데.그리고 삼성 근무중인 친구말로는 베트남이 대외경제 변동에 너무나 취약한 구조라 그룹 수뇌부의 고심도 깊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이말은 삼성의 기대치만큼 베트남 정부나 베트남 사람들 못 따라오면 중국 처럼 바로 철수할 수 있다는 소리인 듯 한데.. 마지막으로 베트남인들이 주변국 들과 비교해 노동효율이나 생산성도 현저히 부족한 것도 투자를 주저하게 만드는 요인이라고 하더라고요.. 태국의 1/3 정도의 생산성이라고 ㅜㅜ 마지막으로 태국인이 추방당하는 주 요인이 불법안마시술과 대마초같은 마약하다 걸린건데..태국인 범죄율은 베트남인들보다 낮네요..이웃 일본의 최다 불법체류 집단은 바로 비엣남.. 외국인 범죄 1위도 비엣남... 일본 정부는 비엣남 애들 상당수를 후쿠시마로 끌어다 이용할 속셈도 내비치고 있답니다..향후 베트남인 집단은 일본내 최대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요..현재 2위

      5. 박전휘

        @딱학히마따오 태국은 제외해야할 듯합니다. 불체자 30만(코로나 이전 수치)이 넘는 걸로 알고 있고 범죄도 꾸준히 발생하고 있지요. 비자면제 때문이기도 하지만... 하여튼 베트남이 라오스나 캄보디아 같이 완전한 미개발국(타국에 영향을 끼치기엔 힘이 약함)이 아니고 한창 사회가 급변하고 국민들의 정체성도 변화해가는 중이라 기존의 사회규범들이 통용되지 않으니 새로운 규범을 찾아가는 중이라 혼란스러운 면도 있고, 경제력이 커지니까 영향력(삼성에게 이래라 저래라 할 수도 있을 정도까지)도 어느정도 커지면서 외국인들에게 좋지 못한 영향도 끼치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62. 이현주

      러시아는 자가격리기간이 없나봐요?

    63. 우하하하

      이부부 유튭 처음 부터 봤는데. 위험한 수술도 하시고 우여곡절이 많은 부부. 남편도 참 착하고, 부인도 너무 착함. 오래 오래 행복하게 사시길👏👏👏

    64. 홍준표

      러시아 미녀가 참 현명한 여자로 보이네. 신랑이 장가 잘 갔네. ㅋ

    65. dk im

      아내가 이쁘면 처가한테도 잘한다는 말이있죠~~♥

      1. 열음

        남편이 잘생기면 시가한테 잘하는것처럼 ㅎㅎ

    66. Palace gang nam

      좋아요~~***

    67. mngk k

      한국말 잘하시네 정말.ㅎㅎ

    68. 광화문

      나도 아들이 있으면 러시아 며느리 생각 있는데, 딸들밖에 없어서.... 코로나 직전에 열차타고 쌍뜨뼤쪠르부르그까지 갔다왔는데 언제나 다시 가보려나~~ 그야말로 주마간산, 휙~~ 2주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69. 선녀와지게꾼

      남편이 착하네요 남동생이나 오빠가 없어서 더 잘해주는것 같네요

    70. ernieball20

      처가 이쁘면 처갓댁 문지방에도 절 한다죠? ㅋ

    71. 홍유식

      러시아 사람들은 한국말을 대부분 잘하셔.

    72. chun-yong Park

      잘 봤습니다. ㅎㅎ

    73. 황광진

      한국말 참 감칠맛있게 하시네요^^

    74. 신바람

      우리말 참 잘하시네요~! 늘 행복하세요~!^^

    75. Sc Kim

      앗~ 민부부? 와~우 안녕하세요~

    76. 이한창

      러시아는 늘 진심이지요. 세계적 미인국으로 페르시아와 쌍벽이지요. 행복하고 즐거운 삶 꾸리기를..

    77. 조좋은길

      저도아들이있습니다.러시아미녀며느리얻고싶습니다.제아들잘생겼고요.시아버지인제가며는리음식해줄께요.마음씨착한며느리우리아들한테오세요~

    78. 좋으면 따봉 주는 사람

      남편분 눈에 처제가 딸? 같겠네요. ㅋ 얼마나 귀여워 보일까 🥰

    79. 박형석

      전세계 한국을 가장 긍적적으로 생각하고 좋아하는나라 1위 러시아 유럽사람들 대체적으로 아시안 협오 많음 동등한 인간으로 생각안함 하지만 러시아는 강대국인반면에 한국을 신뢰하고 좋아함 그래서 나도 러시아 좋아함

      1. ?

        @Neogyo Lo 국뽕 치사량 수치 존나넘긴 정신병자들 사이에서 정상인 등장

      2. ᄉᄌᄆ

        @Neogyo Lo 혐오 당하면 똑같이 말하세요. Hey 푸틴 마더파커 유얼 공산주의 라이크 북한 아임 효도르 유얼 마더파커 섹스

      3. ᄉᄌᄆ

        @Neogyo Lo 혐오가 아예없는 나라는 없음 어딜가나 이상한 사람은 있기 마련임

      4. ᄉᄌᄆ

        @Neogyo Lo 우리나라도 흑인한테 흑형 hey 브라더 고추 존나 크네 블랙브라더 헤이니거 빡킹 유얼 마더 유얼 아메리카 원주민 븅신같은노예 이러는데 러시아 사람도 인종차별 당연히 하죠.

      5. 박형석

        @Neogyo Lo 일부차별은 한국도 마찬가지임 외국인보면 쳐다보고 일단거기서차별임 암튼 님이 러시아 2억넘는인구다만나봄 그렇게 혐오하는나라차가 1위하고 음식이 선호도1위하며 심지어 비지니스 면에서도모두한국에개맡김 조선업 자동차 건축 시츄 가스 등등 그리고 한국보일러도1등 삼성가전 엘지가전1등 한국 케이팝 드라마 화장품 1등 그나라가 러시아임 전무후무한 실적임유럽에서 아시나요?

    80. Kang In Lee

      한국서는 결혼해도 여성이 자기 가문의 성을 씁니다. 어느 부족, 즉 어느 가문에서 왔느냐를 알기 위해 성씨, 출신 지역을 적어왔어요. 조선시대 호폐제, 요즘으로 말하면 호적제도가 생기면서 국가의 공적인 기록으로 남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노예들은 성이 없었다고 하지만, 양반을 따라서 평민들(당시 평민은 주로 농민이었음)도 어느 시점부터인가 양반들처럼 성을 썼음. 고대부터 귀족, 왕족들은 결혼을 하더라도 출신 가문을 밝혀왔음. 집안에서 족보를 만들텐데 그때는 본인 가문의 성을 쓰는게 좋을 겁니다. 그래야 나중에 자손들이 러시아 족보도 추적이 가능할 거에요.

    81. k시민

      ㅎㅎ 장인어른 조아하셔으니 다행 이여내요

    82. maluchi K

      미인의 나라 러시아 만세~~

    83. super machine kanma-

      괜찮아 힘내 남편.... 내 처제는 날 보고 돌연변이라고 했었어... ㅠㅠ

    84. Charlse Lee

      상냥한 남편도, 그런 남편의 노력을 알아주는 아내가 있으니 더 잘하고 싶어지는 거겠죠^^

    85. kmk민족반역자 참수부대

      자녀 교육하는 모습을 보고 감명 받았습니다 슬기롭고 지혜로운 사람 좋은 일만 있길 바랍니다

    86. trust 1242

      러시아는 우방국^^~ 넘 이쁘세요 ㅋ

    87. 이창수

      시댁에는 잘하는지가 왜 궁금하지.??

      1. 이유리

        남편분이 처가에 잘하시니 물어본듯해요~~

    88. Jaehyoun Kim

      머리스탈 때문에 외계인이라고 하는 것인가? 미용실에서 전부 그렇게 커트하니까 얼굴이 가려서 일굴들이 기억이 안나더라고요

    89. 수진수민TV 한필가족 Story

      오늘동 좋은영상 시청하고 갑니다^^ 좋아요 ^^

    90. Khan

      한국남자는 가족 어른들 말씀에 무조건 ok, good 해요. 유교문화 + 군대문화 때문인것같아요. 특히 음식은 어려서부터 남자는 남기면안되고 가려먹으면안되고...세뇌바다시피 교육받아요. 결혼 10 년 넘었지만 아직도 처가에가면 막 먹고 항상 장인 장모님께 좋습니다 맞습니다 최고입니다 등 단어로만 답변합니다.

    91. hylas philos

      하긴 외계인 처럼 생겼지. 동북아 쪽 동양인 보면 외계인과 비슷함. 그런데 혹시 남편이 진짜 영화나 tv에 나오는 외계인처럼 생겼나요??

      1. 루비파도

        @후라이팬 ㅋㅋㅋㅋㅋ

      2. 후라이팬

        거울봐봐 오징어 있지??

    92. PinkHIdE

      국제부부 잘보고 있어요~!! 아들 너무 귀여워 혼자서도 척척 ^^

    93. scko933

      나도 딸둘에 아들이 없는데 뭣좀 고칠라면 아들 있었으면 했어요ㆍ딸 결혼해 사위보고나니 이제 뭐좀 같이 고치고 만들때 도움 받아 좋아요ㆍ

    94. 목장주인 OK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러시아 조심해서 잘 다녀오십시요

    95. c p

      이쁘고 말도잘하고 분위기굳. 한국이름이 있으면 좋을텐데.

    96. NO JAPAN

      😉👍👏

    97. 쭈니

      분위기 맞추어 주려는 남편분이 착한 분입니다. 안그런 사람도 많아요. 특히 개인주의가 점점 강해지는 요즘 젊은 친구들은 자기가 싫으면 내색하거나 안하려고 하는 사람들 많아요. 직장생활 하면서 확실히 느끼는 부분입니다.

    98. Andrew Jung

      러시아 미녀가 마음씨도 착하고 차분하고 이쁘네요.

      1. 한시

        @시비충2A🖕 닉네임 진짜 잼민이냐 ㅋㅋㅋ 존나 유치하네 차라리 팩트충이라 하지 그러냐ㅋㅋ 닉값하려 안달난거 아인교 ㅠㅜ

      2. 시비충2A🖕

        이쁘다?????ㅋ

    99. 달려있는하니

      한국말 너무 잘한다♡

      1. 김성민

        저기요 짝대기님 눈썹 붙은줄알고 휴대폰액정 계속 닦았잖아요....

      2. jh20 ee

        정말 신기할 정도

    100. 윤택수

      러시아는역시 미녀분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