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서 게임을 뒤집어 놓았던 악질 유저가 만든 레전드 사건들 2편

청원이

752K 조회수244

    매주 화,금 6시 영상 업로드
    매주 일,화 8시 트위치 생방송 진행중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청정한 게임 유튜버 청원입니다!
    다양한 게임관련 영상을 주 1~2회 업로드합니다
    순위나 내용은 제 주관대로 넣었으니 참고 해주시고
    스포일러에도 주의해주세요!

    소재 요청이나 피드백이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ㅎㅎ

    좋아요와 구독, 응원의 말씀은 저에게 힘이된답니다

    영상 내 이미지 자료와 대사가 일치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건을 압축해서 이야기 한거라 누락된 부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0:00 도입부
    0:35 스토리
    9:16 마무리

    게시일 8 개월 전

    댓글

    1. 픽셀 6소

      스쿠터 진짜 멋지다... ㅠㅠㅜ

    2. 안계현

      이브온라인은 진짜 영화 플롯인데?

    3. 임성희

      웅장이 가슴해진다

    4. 김윤

      벨런은 개쓰레기네 어떻게 와.. ㅅㅂ

    5. Victor Yun

      힐러입니다 네크가 아니고 -_-;; 타인의 시체를 룻하면 크리미널이 됩니다. 그럼 PK해도 페널티가 없어요.

    6. yong su

      울티마라서 가능한 창의적 플레이 ㅋㅋㅋ 모르는 사건중 더 레전드도 있을듯

    7. 돼지

      벨런 완전 마왕이네 ㅋㅋㅋ 집에 함정이 가득하고 군대까지 있네

    8. 클립영감

      1번째 는 지능적인 끝판왕악당 이고.. (처음부터 끝까지 초지일관 법망 에 걸리지않는 사기?) 2번째 는 악당 이지만 선! 하나 는 지켰다고 보면 되려나? (우리끼리 피터지게 싸우지만 아이들 은 건드리지맙시다?)

    9. 이지영

      그녀라는사람한테:미띤넘이누

    10. 에이스 리-AccLee-

      롤로 대입해서 생각해보면, 마지막 사건은 유미를 정글에서만 하게 하는 것과 같다...;;;

    11. 카롤라임

      스쿠터 썰 진짜 재밌네 범죄자가 애들 강제노동 당하는거 보고 빡쳐서 나라 하나 부수고 애들 데려오고 지원까지 해주네ㅋㅋㅋ

    12. 카롤라임

      벨런 엄청 똑똑하네 ㄹㅇ

    13. ajing 07

      막대한 재산 대신 그냥 막대가 있네

    14. effort effort2020

      리니지2인가 쟁을 기가 막히게 잘하던 군주가 있었는데 개기면 공개처형하고.. ㅋ 개두 궁금하네

    15. ArdorCanister88

      핵쟁이들보다 더 좆같은 게 고인물들의 양학, 사기, 갈취, 야지... 게임을 좆같이 만드는 건 바로 고인물들... 고인물들이 뉴비를 도와줬다같은 훈훈한 이야기따위 믿고 게임했다간 취미에서 게임이 없어짐

    16. 박마마

      이즈온라인은 대체 어떤게임일까

    17. 루돌프학대범산타

      뉴비들 도와준이유가 저 뉴비들이 나중에 고인물되면 사기치려고 도와준듯

    18. Sun James

      그래서 벨란 이베이에서 얼마에 팔렸나요?

    19. 진격의 정은

      본인은 사기치면서 다른 사람들이 사기치는건 못봐주겠다 이건가

    20. [괴랑둥이]형광팬

      계정까지 약탈ㅋㅋㅋㅋㅋ 이야ㅋㅋㅋㅋㅋ

    21. 김태훈

      이브온라인은 뭔 겜 자체가 영화여 ㄷㄷ 희대의 사기꾼이 기업 하나 등처먹을라고 잠입해서 사기칠라고 햇는데 그 기업이 악덕 기업이었고 노동 착취를 하고 있었는데 그것을 본 사기꾼이 모두를 구하는 영웅담이 된다니 ㄷㄷ

    22. 한도윤

      뉴비는 소중한거야..

    23. 레고트랩

      0:08 강원기가 왜 여기서 나와..?

    24. 조주영

      다만 저 첫 번째 사례에서 밸런이 보물이라고 한 게 자기 상자 열다가 죽은 이들의 시체 아닐까요?

    25. 방랑 시체(Ren)

      ??? : 나는 쌘놈만 등쳐먹는다.

    26. Hid Ryu

      용개가.없어서 좀 아쉽습니다..

    27. 용오윤

      뉴비가 어디서 긁어모아 유튭각을 쟀지만 검증 좀 더해보고 하세요. 울온 내용은 전혀 다른 내용이예요

    28. 놀라는선응이

      *"내가하면* *로맨스* *남이하면* *불륜"*

    29. 봄보라

      강자에게 강하고 약자를 보살피는 멋진사람이구만.

    30. 효도리

      난 자유도가 더 놀랍다 저 게임 ㄹㅈㄷ네

    31. 전용완 (아디오스)

      간만에 울온(울티마 온라인)화면 보니 좋네요....벨런은 아리랑 서버와 소노마 서버에서 활약했었고요...제가 활약하던 시대와 동시대 라서 잘 기억하고 있습니다...

    32. dld

      원피스인건가

    33. 소영

      스토리 부분에 배경음악 아시는 분?

    34. 휘핑슬라임

      9:00 강자에겐 강하고 약한자에겐 마음이약하셨네

    35. 개아범

      히어로급 사기꾼;;; 쫌 멋있네요 ㅎ

    36. never ever

      울티마 말로만 들어봤는데 진짜 자유도는 개쩌는거 같네

    37. 엄준식

      밸런이라는 저 사기꾼 악랄한데 머리는 똑똑하네ㅋㅋㅋ

    38. Peachwa Super

      테이머가 레인저 기술을 올린다고...ㅡㅡ? 흠.... 마법빼면 가능하긴한데... 용한마리에 나이트메어 타고... 나메랑 용 브레스 타이밍 맞춰서 활날리면 전부 일점사는 삽가능하긴 하겟다.... 드래곤도 잘키우면 칼바도 날렷던걸로 아는데.... 크... 추억이여...

    39. 한조

      반값에판것도괜찬고 선시비턴애들죽이는것도괜찬은데 아이디를팔아먹고 그아이디를삭제한건 심하지않나;;; 팔아먹질말던가;;;

    40. B4d P

      아 ㅋㅋ 미래의 내 고객들 손대지 말라고

    41. 수면바지푹신한

      진짜 ㅋㅋㅋㅋㅋ 원피스 ㅋㅋㅋㅋㅋㅋ씹ㅋㅋㅋ

    42. pinto jaspher

      덕중에 덕은 양덕이라고 진짜 롤플레이 제대로하면 제어가안될정도임 롤플레이 원조격이 울티마 온라인이고 개발자까지 게임에 빙의해서 왕으로 살았지 ㅋㅋ 계정 약탈은 진짜 지렸다.. 한국에서했으면 흔한 계정사기꾼인데 쟨 스토리가 있네 24시간 뭐가 나오나 기대하면서 뽑기질이나 하는거 보다가 옛날게임들 사건사고 들으면 그냥 바로 과몰입돼버림 ㄹㅇ;

    43. 감자

      ㄹㅇ고인물

    44. AMB

      이브 온라인은 어떤 곳일까...

    45. ᅡᅳᅣ

      강한사람한테강하고약한사람한테약한사람?

    46. 로디

      뉴비는 게임의 희망이야...

    47. 신

      내가 악이자 선이다.

    48. gg g

      저건 뭔 홍길동같은건가

    49. 동글냥이

      그냥 쓰레기인데 뭔 포장을

    50. 김정호

      이브온라인의 사기꾼:이럼걸 바로 괴도라고한단다

    51. 각도기 박살

      난 딴돈의 반만 가져가

    52. Brian S

      울티마는 오래 플레이했었던 유저로서는 내용이 많이 빈약하네요 ㅜㅜ 비스트마스터라던지 네크로맨시라던지... 웜 두마리 끌고 다니는 바드테이머가 한창 가능했던 시절은 네크 스킬 자체도 없던 시기였던거로 기억합니다. AOS?였나 확장팩 통해 취발리,네크 스킬들 나오고서도 네크는 나중에 부넥팔 이라고 와우로 치면 죽박 같은 전사 캐릭터들 양산될때부터나 떠오르는 스킬이었음. 누구 살려주고 돈 짭짤히 챙기려고 키우는 스킬하곤 아주 거리가 멀었습니다. 그냥 마사들이 매저리로 마법 쓰거나, 붕대 감아줘도 부활은 쉽게 됐습니다.

    53. 퍕프퍞

      2번째ㅋㅋㄱ이게무슨 원양어선이냐ㅋ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모르고 노동 착취 당했네ㅋㅋ

    54. Taylor Just

      스쿠터 개멋있네 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영화 한편 보는줄 이브온라인 재밌나

    55. 스크랩터

      마지막에 가슴이 웅장해서 눈가가 촉촉해 진다 ㅜㅜ 뉴비는 잘해줘야해

    56. HAMZZI9

      아무리 악역이라도 자신만의 모토가 있다면 뭔가 멋있어보임

    57. 무명

      5:47 계정 형???

    58. 무명

      원피슼ㅋㅋ

    59. 설빛심심한족제비

      고인물끼리는 얼마든 등쳐먹고 다녀도 뉴비 건드는건 선넘었지!!

    60. 노효정

      이정도면범죄률 90퍼는 될거갔은데

    61. MA!!내가 ENFP다!!

      스쿠터는 찐으로 매력있는 악역이 갖춰야 할 강강약약을 너무 가지고 있어서 사기꾼인데 매력있음ㅋㅋㅋㅋㅋㅋ

    62. 니라공룡

      6:12 순간 뜨끔 했습니다.

    63. m Um

      밸런의 행적들을 기린 사이트는 어디인가요?

    64. 빨간 머더 TV

      야 고결한 약탈자는 애니 만드면 먼치킨 개꿀잼 애니 될것 같은데

    65. 아시

      도입부 브금 뭔지아시는분

    66. SN_ Jay

      두번째꺼는 영화로 맨들어도 재밌겠다

    67. hyonkwan yun

      진짜 스타워즈 시리즈로 각색해도 손색이 없는 스토리다

    68. hyonkwan yun

      울티마 온라인 할떄 난 리니지 하는 애들 진짜 이해 안가던데 재미가 천지차이 였음 진짜 자유도의 끝이랄까 진짜 대단한 게임

    69. 메론망고

      여윽시 사회주의 빨갱이새끼들이 가장 문제

    70.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노래(내가좋아하는...ㅈㅅ)

      이방법은 한국서버 열리기전부터 있었던방법인데요 해외 소노마 서버때부터 많이 쓰던방법이에요 아주 흔한방법임 천재.기발한 뭐그런수준은 아님 듣보잡 아이디인데 ...

    71. 심슨레전드 (legend simpson)

      진짜 대박이네

    72. 배민혁

      용개....

    73. 박도진

      스쿠터는 ㄹㅇ ㅋㅋㅋ 지렸다

    74. 코발트

      사실 뉴비들을 구하려고 했던거 고인물로 키우고 등쳐머그려고 했던건 아닐까........

    75. 유튭보는사람

      마지막 영상 게임이 아니라 영화급

    76. 일본 저격

      밸런은 그냥 쓰레기 아닌가...?

    77. 그저웃지요

      영화 두 편 다봤네

    78. Bnb Bnb

      X레기 네

    79. 맫

      게이머가 최종보스를 하고이써 ㅋㅋㅋ

    80. 도마뱀ꪜ

      8:31 외국판 홍길동

    81. 애니프사

      ㅋㅋㅋ진짜 무슨 영화속에 매력적인 미친 빌런같네 ㅋㅋㅋ

    82. 꿀팁저장소

      제 채널에 2만원 벌수 있는방법 있습니다 사기아니니까 한번만 확인해보세요

    83. ㅤㅤ

      0:01 0:12 0:23 여기에 고양이 소리 들리는 거 같은데 아닌가

    84. 박인범

      처음에봤던거는등쳐먹은거같고2번째로나왔던거는몬가훈훈하내

    85. 눈의 가을비

      저게 유저 수준이 아닌데..

    86. 무케 (MUKE)

      '용개' 형님이면 끝!!

    87. 징징한도징

      마지막 스쿠터... 정의롭다...

    88. 바다에희

      스쿠터 개멌잇다

    89. 이상현

      사기꾼이 사기꾼을 사기친다

    90. solt para

      영화 아님?

    91. 으아니챠

      ㅅㅂ 겜을 만들려면 이런 자유도가 있어야지

    92. II K

      와..ㅋㅋ 두번째 얘기는 무슨 마초 영화같네ㅋㅋㅋㅋ 재밌당

    93. UnityVS

      고인물일수록 청정수 건드리는건 못참지

    94. Marmalade

      12:00

    95. 휴지

      유저들 행적도 놀라운데 난 더 놀란건 게임이다 도대체 얼마나 잘만들었길래 게임에서 저런것들이 가능한거야 무슨 영화나 애니 만화에서 보던 스토리들 같네 심지어 이름만 들어보고 플레이 안해본 꽤 오래된 겜들인데

    96. 66 55

      스쿠터 머찌다

    97. 마리아 이바노브나

      가슴이 웅장해지는 사건이라고 하면... 바츠 해방전쟁이 아닐까

    98. Luna

      개슴이 웅장해지는 액시스마이콜식 운영이 기억에 남음.

    99. Eternal T and O

      스쿠터도 결국 부캐만들어서 횡령이 목적이었던거

    100. MASTER CTRL

      벨런이 아니라 빌런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