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하는 쌍둥이한테 같은반이 안됐다고 몰카를 했을때 반응은?? ㅋㅋㅋ 리얼반응 꿀잼

뚜아뚜지TV

525K 조회수191

    #반배정 #쌍둥이 #초딩
    [뚜아뚜지 페이스북 페이지 Facebook] ▶ goo.gl/K3z6J9
    [뚜아뚜지 인스타그램 Instagram] ▶ goo.gl/DrTwl8
    [뚜아뚜지TV 유튜브(KOlove) 구독하기 ☞ goo.gl/v4Zp8Y
    문의메일 : dduddutwins@gmail.co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A Pleasant Step - kolove.info/must/bidio/q6K3mK2qY6Bpp6M.html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뚜아뚜지TV

      우리 뚜뚜가족분들은 반배정 잘됐나요~~~~:)

      1. 김김시창

      2. 찬TV

        전 망했어요....ㅠㅠ

      3. 김서원

        아뇨…친한 친구5섰명이랑 다른반이에요

      4. 감저도리Gamjudori

        아녀 ㅠ

      5. Es Lee

        (♡♡저는 7살 안예진 입니다 )

    2. 화이

      나는 반배정상관없다..왜냐면 친한친구가 없거든...

    3. 박예린

      닭싸움하고 난 다음전화가 뚜맘한테 한게아닐까??

    4. JK재댄

      역시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아래학년들이 애기로 보임ㄷ 나1학년때 저렇거 젊게 안생겼는데 5살같애;;

    5. 메롱

      ㅠㅠㅠㅋㅋㅋ 막 자기 입학한다고 자신감 넘치는 1학년들보면 한심하면서도 귀여워요ㅠㅠ 뚜지 너무귀여워용 ㅠㅠ 뚜지가 제 둘째동생이엇음 좋겠어유,, ㅜㅜ 입학 축하해 얘들아!

    6. 안선영

      저는2한년입니다

    7. 또슈ღ{ SIYOON }

      나중에는 같은반 되면 서로 싫어할수도... 뚜아뚜지는 안그럴라나?

    8. 이겨울

      우와 뚜빠님 정말 연기 잘하네요 ㅇㅈ입니다 그냥 영화 배우 돼도 될것같아요

    9. 마미 떡볶이

      뚜아뚜지귀여워

    10. 김현서

      뚜둥이들이 벌써 이렇게 다 커서 초등학교 입학을 하다니ㅠㅠ

    11. shoo tar

      저도 쌍둥이라 같은 반 했었는데용! 나중에 중학생 되면 적응 할 수 있게 고학년 때부턴 다른 반 하는게 좋을 것 같아용.. 어짜피 중 1 땐 다른반 하고 싶을 수도..

    12. 정민지

      뚜아뚜지몇살

    13. 권현주

      저는1학년3반옥정초에요

    14. 권현주

      뚜아뚜지 어디학교에요?

    15. 김무적

      쉬는시간때보면돼지

    16. 김무적

      ㅈㄴ같은반 ㅋㅋㅋㅋ 님들몇살 ㅋㅋㅋㅋ

    17. _ juyeon

      1:04 너므 이쁜 아가가 머리묶고있으니까 왤케 이쁜가냐그ㅜㅜㅠ

    18. 통통채널

      저는 외동이여서 반배정을 안했어요 근데 뚜지랑 뚜아랑 너무 귀여워요 ㅎㅎ휴ㅠ휴휴휴ㅠ휴휴휴

    19. 블리스

      뚜아가 심판 보려는게 너무 귀엽네요ㅎ

    20. 이정일

      몰카 아니에요?

    21. 최선미

      저 친구중에서 따로 반 한 친구들이 있어요

    22. 죤이요니죤이

      뚜뚜야 입학축하한다

    23. 이빛솔

      뚜지 귀여워 😍

    24. 꿈뜰이

      같은반할거에요..같은반

    25. 성현

      뚜빠님뚜아뚜지 로블록스영상만드러주세여 ㅎㅎ

    26. 황수정

      이럴수가!😶🐶🦮🐩🦊🐱🐈🦄🐑🦙🦢🐹🐇🕊

    27. 강보경우영티뷔

      박공주샘 오늘 너무 피곤해서 일찍 잤더니 새벽에 일어나 다시 달리는 중

    28. acmespace

    29. 장서윤

      우리 둥이들 벌써 초등학교 1학년이여?ㅠㅠ 우리 아가들 수상한 식당한게 엇그제같은데ㅠ 하...나도 1학년하고싶다...ㅏ 내년에 1학년하겠네 중1...ㅆ

    30. Yujin Hwang

      아니 삼촌이 다 받아주는게 진짜 웃기다 ㅋㅋㅋㅋㅋ

    31. 촌놈

      뚜아뚜지 초딩됐구나 ㅋㅋ 세월빠르네용

    32. 노랑이

      진짜어이었네뚜지동새있대흐

    33. 온두스틱

      뚜뚜야 ㅋㅋ반배정 쌍둥이는 항상 반 똑같아 ㅋㅋ

    34. 김경숙

      근데 뚜지 썸네일이 미스트롯의 임서원 닮은건 나만인가..ㅋㅋㅋ자세히 봐보세요ㅋㅋㅋ누구 닮은거 같은데 했더니 임서원님 닮음ㅋㅋㅋㅋㅋ

    35. 다현이

      뚜지 귀여워

    36. 전지윤

      엄마는 희범의 이모랑 같은 아는 사이 인데 반배정이 잘 안됬고 선생님 이 너무 무서웠습니다ㅜㅜㅜㅜㅜㅜㅜ

    37. 전지윤

      뚜지가 점점 얼굴이 어두어 지고있네요

    38. 가본주외이선

      중학교 때 같은 반 하시겠습니다 안 하겠습니다 안에 요즘에 쌍둥이 여도 반 따로따로 해요

    39. 임지현

      뚜지 뚜아 너무 귀엽다

    40. 치호앤셀렘tv

      저는 올해 15살이 돼는 남학생 입니다 저는 친한친구랑 흩어졌어요ㅠㅠ

    41. 김민준

      믄스학교에요?

    42. 하늘이 유튜버

      아..귀어요

    43. 방탄 소녀 사랑해요새론

      그런면학교쉬는시간에만나면돼자나요♡♡♡♡♡♡♡♡♡♡♡♡♡♡♡♡♡♡♡♡♡♡♡♡♡♡♡♡♡♡그리고뚜아랑뚜지랑저랑동감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4. 뻐끔뻐끔고양이

      뚜아야 뚜지야 이제부터 학교가 어떤 곳인지 알게 될거야.... 나는 현재 6학년이거든...

    45. 지은정답

      다 뚜아가 받아드린줄 아시는데 뚜아는 반정도 눈치채서 그런거같은데..🤔

    46. 서보영

      뚜아뚜지야~^^입학식이랑 1학년 됀거축하해요!.ㅎㅎ 언제나 응원 할게요!.

    47. 타인의시선

      유튜브가 대단하긴 하다... 유튜브 없었다면 이런 영상도 그냥 이야기로 추억으로 남았을텐데...

    48. 김미선

      근데 뚜아뚜지 무슨 학교 다니려나??

    49. 롤케이크

      같은반~~!!!할때귀엽

    50. 롤케이크

      아니요ㅠㅠㅠ

    51. vvw

      뚜아는 표현좋고 영리

    52. vvw

      남자 쌍둥이도 군대도 같은곳에 근무함 신기

    53. 변아연

      수아는 무슨 인생 2회차같음ㅋㅋㅠㅠ

    54. Gn라이프스토리

      근데 같은 반 안돼도 이제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게 될테니까 같은 반 안되는 것도 그리 나쁘지는 않을 듯~ 어차피 인생은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인연을 맺고 그러면서 살아가는 거 잖아요~

    55. 양대전빌더

      뚜지 맘아프게 하지 말아주세요~^^ 가슴아퍼 혼났네요 ㅋ

    56. 루아

      뚜앙 뚜찌이이 귀여워!

    57. 뷰피아브튜브

      뚜아뚜지 커여워서 같이살고싶어요!♥♥

    58. Zenio 7

      벌써 핵교하는교....

    59. 시즈니

      아맞다.. 나 뚜아뚜지랑 5살 차이나..

    60. 쵸쵸

      아이고ㅋㅋㅋㅋ

    61. 한대일

      뚜아뚜지귀여워요~~~~~~~~~~

    62. 한대일

      뚜빠님

    63. 한대일

      뚜아뚜지한가람초등학교다녀요????

    64. 유지

      8:10~8:41까지 ㅋㅋㅋ 대박 웃김 ㅋㅋㅋㅋㅋ

    65. 대박요정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아 말 너무 잘한다 수지 너무 귀엽닼ㅋㅋㅋㅋ 완전히 속아 ㅠㅠ

    66. 지유의브로극박

      연아랑같은반않됐다

    67. 이수연

    68. 손하린

      1,2학년때는 같은반하는게좋아요!적응이잘안돼서요 ㅎㅎ 아그런데 3학년부터는 같은반안하는게 나을것같아요 집에서도 부터다니는데 따로지내보는시간도 좋을것같아요 ㅎㅎ

    69. Tini_ _

      ㅋㅋ

    70. 김복기

      저 뚜아뚜지 학교에서 봤어요

    71. as gg

      저는 지금 2학년인데 1학년으로 올라갔을때 실친 임수연과 같은반 됐는데 잠만 그말은 즉슨(?) 뚜아뚜지보다 내가 언니다? 오호라x3

    72. 강채은

      뚜아뚜지 부모님 닭싸움 하시는거보니까 너무 귀여우셨고 아빠분은 너무 스윗(?)했다고할까 너무 재밌어영 ㅋ기

    73. 서재이

      뚜아:아무리 좋아도 뽀뽀는 거절!😅 뚜지:아 왜~♡

    74. 쮸쮸바쮸바

      뚜아 중단발 개귀여워ㅜ❤

    75. Jimin Yoon

      뚜지의 분노 ㅋㅋㅋㅋㅋ

    76. 레온tv

      많이컷네....

    77. 조순애유서연

      6학년 까지 따로하랰ㅋㅋㅋ

    78. Annie WOO JOOEUN

      너무 귀여워!!!!! 반응이 걱정됨

    79. 비엔나

      커여워여♡^^

    80. 곰순이

      뚜아는 예전부터 봐왔는데 반장이 어울리네요~ 친구들 잘 이해해주고, 똑똑하고, 모범적인 것 같아요~

    81. 폴인잉

      뚜아뚜지 잼민이 됐구나 ㅋㅋㅋㅋ

    82. 이화연

      뚜뚜도 언젠가는 다른반 하고싶다고 할거에요..ㅎ 저도 쌍둥인데 1학년때는 적응해야되서 같은반으로 했고 2학년부터는 쭉 다른반 했어여💃

    83. 오또기 3분 뜌삡

      근데 눈치 못챈게 우리 뚜아뚜지가~이럴때 수아수지라구 하지 않을까옼ㄱㅋㄱㄱ

    84. 여신

      안녕하세요! 역시 뚜빠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봤슴다...ㅜㅜ

    85. 잔느J

      수아는 소쿨 ㅋㅋㅋㅋㅋ 엄마 가위바위보 잘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6. 잔느J

      귀염이들..... 으아아아아아 벌써 초등학생........으아아아아아

    87. Sungja Kwon

      근데 쌍둥이는 같은반 해주시던뎅

    88. 리오tv

      엇 근데 쌍둥이들은 실제로 같은 반 안 시킨다네요

    89. 박채영

      아이고 뚜지 순수해

    90. 어쩔겜TV

      저는3반

    91. 어쩔겜TV

      전16살입니다

    92. 효선찡

      6학년때까자가 너무 웃겨 ㅋㅋ

    93. 새콤

      2:58초 ㅋㅋㅋ 갑자기 예절 ㅋㅋ 너무 귀여워🥰😍

    94. 김민지

      애들 가면갈수록 더 예뻐진다..

    95. 성이름

      학교 들어가자마자 남자애들 끌고다닐거같음 너무 이뿌자나

      1. 폴인잉

        @김태완 수아가 똑 부러져서 수지 괴롭히는 애들 다 컷트해줄것 같은 느낌 ㅋㅋㅋ

      2. 김태완

        반대로 남자애들이 너무 괴롭히지 않을까 걱정됨ㅜ 저 나이때 남자애들은 관심의 표현이 괴롭힘이니까...

    96. 오늘의한마디

      뚜아 인생 2회차네

    97. 손연아

      뚜맘도알아요??

    98. 전주희

      뚜아뚜지야입학축하해짝짝짝짝짝짝✋✋✋✋👍👍👍👍❤❤❤❤😚😚☺☺☺😀😁😁😀😋😋😊😊😊😋🤗🤗🤗

    99. kisoo lee

      신기하네요. 쌍둥이는 같은반을 할지 결정할 수 있군요.

    100. 현지TV

      뚜아뚜지는 같은반을 그렇게 하고싶었네 저는 같은반을 돼고싶은사람이 없어요 근데 저 5학년까지만 제가 다녔던 학교다니고 6학년부터는 다른학교가고 전학가요ㅠㅠㅠㅠ 학원이랑 친구들아 근데 코로나때문에 학교에서 친구는 못사귀고 학원에서는 애기만 할수있어요 전학가면 학원이랑 친구들ㅠㅠㅠ 그리고 학원에 있는 친구들 학원에있는 친구들이랑 학교친구들을 못봐요ㅠㅠ 어쨌든 뚜아뚜지 학교입학 추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