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혜...

장삐쭈

1.6M 조회수366

    임다혜 구매하기 : bit.ly/3d7stzm

    게시일 9 일 전

    댓글

    1. 장삐쭈

      임다혜 구매하기 : bit.ly/3d7stzm

      1. 알파카

      2. ? ¿

      3. 가나다라마바사

        이모티콘 왜 소리가 안나오나요 ㅜ ㅜ

      4. 젖소야루

    2. 곰룡

      아 다이소 후레쉬 고증 미쳤네 ㅋㅋㅋㅋㅋ

    3. 레뻐고

      0:25 개 깜짝아..

    4. 트위치였던노령진

      깜짝파티 임다혜

    5. 바쿠아

      여러분들 세상에서 제일 슬플떼가 언제인지 아세요? 끄때는요 생일인데 아무도 모를떼....아ㅠㅠㅠㅠ

    6. 조현진

      공포물도 참 잘만들거 같단 말이야.. 저번처럼..

    7. ᄏᄏᄏ

      ?? : 눈뽕 시X.. 니 맞선임 누구야

    8. 나는

      아니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김성민

      이날 오른손 부러졌는데

    10. 전경호

      군대에서 라이트는 손으로 살포시 가리고 키는게 국룰인데.. 폐급 1스텍

    11. 둠 슬레이어의 무기창고

      다시 덮는거 무엇ㅋㅋㅋㅋㅋ

    12. 구독하면로또1등당첨

      우연히 지나가다 저의 댓글을 보셨을모든 분들 항상 행운이 깃든 날만 가득하길🥰❤ 만수무강 하시고 어떠한 일이든 잘 해내실거에요!! 오늘 하루도 수고했어요👍

    13. 박경태

      카톡에서 보자마자ㅜ바로삿습니다 ㅋㅋ

    14. 안병길

      눈뽕에 한번 놀라고 0:23 깜짝파티 피들스틱에 두번 놀람

    15. 갓동우

      저 딱판에 꼭 유성매직 쓰는새끼 있었음 수성 안쓰고

    16. 여기 구독하면 99% 행운 증가

      이 댓글을 보신 소수의 분들은 나날이행복하고 모든일이 잘되실겁니다!!

    17. blue_noble

      ???????????????????? 아아 임티 광고였어 삐쭈형?

    18. 광대샛기

      ㅋㅋㅋㅋ

    19. 김범준

      눈뽕 에반데

    20. 99년생범석이와승훈이

      장삐쭈 최고 👍

    21. kisung Kim

      미친ㅋㅋㅋㅋㅋㅋㅋ

    22. C S

      저게 그러니까 깜짝파티 피들이지?

    23. 방경현

      후레시로 선임얼굴 비춘다고 큰일나는 군대는 대체 어떤 곳인가...

    24. Nanda Sibal

      이 시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 제이원Co.,Ltd

      누가 LED로 생활관에서 불을키나ㅋㅋㅋㅋ빨간색 ㄱ자 랜턴이 정석아닌가

    26. y par

      임다혜는?이집트 파라오 같음

    27. eun Jang

      뭐냐 이거 컨텐츠 떨어지는건 올리지마라

    28. Game Video Channel

      ㅋㅋㅋㅋㅋ 폐급이노 쟤

    29. 다중인격

      왜 후레쉬를 비춰서 깨우냐.. 진짜 난 입소리 하나만으로 후임들 발광하면서 일어났는데.. 진짜 3달을 독학과 연습으로 입에서 모기소리 낼 수 있게끔 한다음.. 이제 근무표 둘둘 말아서 귀에 대고 웨에에에에에에에엥 거리면 100% 귓방맹이 때리면서 일어나던데.. 근데 어느정도 익숙해지니깐.. 깨우려 가기도 전에 죄다 일어나 있어서 많이 아쉬웠었는데..

    30. 김동휘

      존나 웃엇네 ㅋㅋㅋㅋㅋㅋㅋㅋ

    31. Drowid F

      내는 숙지 하고 오는데 라이트를 선임있는 생활관에서 키네

    32. 8 chicken rolls stacked on top of each other

      Wahhhh still no translations painnn

    33. 내 계정돌려주라고

      야~저렇게 빠져나가는구나

    34. K 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장삐쭈ㅋㅋㅋㅋ 아이디어 진짜ㅋㅋ

    35. 하비스

      하.. 내근무가 아닌데 왜깨워..내일 아침에 생활관으로 와라..

    36. 화무십일천

      존나 모아이 석상처럼 생겨가지고ㅋㅋㅋ

    37. Red

      이게 그새끼 시점이구나

    38. 중립

      저거 랜턴 진짜 추억이다 ㅋㅋㅋ

    39. 부계정정

      다혜

    40. 리홍맘

      김상훈 으로 만들어주면 사려고 했지..ㅠ

    41. 춘자

      임다혜 얼굴로 휴대폰케이스 만들어줘요

    42. 음악의치유사

      손전등 빛 준내쎄서 애초에 관물대 이름확인하고 뭐하고 할때도 손으로 가려서 틈으로 살짝나오는 빛으로 확인해야하는건데 그런거 ㅈ도없네 마침 당직사관마냥 꼭 당직날에 밤 12시에 순찰돌던 간부가 한명이 있었는데 그새끼가 맨날 손전등 쳐 키고 들어와서 눈뽕으로 깸 ㅅㅂ

    43. Mantalking2 맨탈왕2 Airsoft/Gel-Blaster Review

      나도 놀랐넼ㅋㅋㅋㅋ

    44. Ziv K

      티콘 좀 ㄷㅏ양하게 출시 부탁드리지말입니다..장삐주 예비역님~

    45. rafa c

      눈뽕 존나 짜증나는데 이병이면 걍 봐줬음 ~ 걔들이 뭐 안다고.

    46. 张伟

    47. 박사중

      최고다 아이디어

    48. ui kadibi

      아빨리좀연재해제발 군바리는 제발

    49. 장준형

      임다혜..으응

    50. 호하하하하하

      관물대에 이름없어서 후번선임 찾기 개힘들었는데

    51. ࿐𒁃𒁃𒀱𒄦𒈙𒐫࿐𒁃𒀱𒄦𒈙𒐫࿐𒀱𒄦𒈙𒐫࿐ ꧄𒁃꧃ ࿐𒁃𒁃𒀱𒄦𒈙𒐫࿐𒁃𒀱𒄦𒈙𒐫࿐𒀱𒄦𒈙𒐫࿐ ꧄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2. 그건 제 거예요

      0:08 깨우기 전에 이름 확인 몇번씩 하는 거 ㄹㅇ 고증

    53. 김해감자깎이

      와 씨발 코고는소리며 어둑어둑한 생활관 들어가서 다음번초 깨우는게 진짜 현역때 불침번 섰던 기억 제대로 나네 ;;

    54. hyun jin

      유성매직 번인현상 현실고증

    55. njs030722

      아니 불침번이 후뢰시 쏴대는게 말이 됨?

    56. Yoriichi Tsugikuni

      Can a friendly korean explain this thoroughly?

      1. mustard

        The situation is depicting night shift (vigil duty) soldier waking next shift soldier, making him to gear up for his shift, but what you should know is that NEVER EVER touch or aim flash light toward one`s face because its not only rude but it will piss the hell out of someone who is conscripted for 2 years serving for god damn nothing, being paid much less then minimum wage, treated as expendables , forced service that will not be compensated in the name of so called sacred duty for the god damn fatherland. While the drafting rate is 98% there is no escape from conscription just like IRS finding tax evader they will hunt you down. So, waking soldiers who has night duty has to be very careful. Extra care is needed when waking the higher rank soldier or he will beat the hell out of you in physically or mentally. As you see, the lower ranking soldier did not follow the military courtesy and most comment in Korean are saying "Is the lower rank soldier out of mind? aiming flashlight toward next shifter?", " oh he`s dead for sure", " I don`t think Private Lim Dahye will be mad about it cuz he`s good guy". The purpose of this video is to promote emoticon of Private Lim Dahye

    57. Orochi

      눈뽕이...효과가 없어

    58. 이민호

      ㄹㅇ 고참깨우러갈때는 진시황 암살시도 하는 자객처럼 들어가야됨

    59. 냠남

      ㅋㅋㅋㅋ아 뭔데 이리웃기지ㅋㅋ

    60. 9 ON THE PLUG

      임다혜 맞는지 두번 확인한다 -s급 후레시 크기 최소로 한다 -a급 선임 이불 고냥 빠꾸없어 걷어버린다 -c급 후레시로 눈뽕까지 조져버린다 -조폐급

    61. 두원호

      ??

    62. Patrick Star

      병장상병급한테 저래 라이트갈기면 아침점호 및 식사 끝나고 니위로 내아래로 집합 200%

    63. 성이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덮엌ㅋㅋㅋ

    64. 권용재

      정답!:모하이석탑

    65. 나두야너두

      ㄹㅇ 라떼는 손전등키기전에 대가리 손으로가려서 불침번판떼기만 개미똥구녕만큼 보이게한다음 바로끄고 베개 끝머리만 툭툭쳐서ㅇㅇㅇ상병님 근무시간이십니다 한마디하고 5분뒤에 안일어났으면 다시 베개톡톡치고 ㅇㅇㅇ상병님 근무시간이십니다 해야됬는데..

    66. 프로다이아

      선임얼굴에 저렇게 후레쉬 비추는 순간 개폐급 되는거임 ㅋㅋㅋ

      1. 점멸

        @kimlsakdnflasdf 미필?

      2. 김빛

        저정도면 아직 폐급전단계지 깜박깜박깜박 후레쉬로 깜박이 넣는새끼가 진정한 개폐급임

      3. 김영윤

        가끔 선임 마음대로 위치 바꿔서 관물대보고 이름 부르다가 욕 처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4. eafd13ra

        @아담보피존버 ㄹㅇ ㅋㅋ 라이트펜 없으면 보급 랜턴 주먹으로 막아서 불빛가리고 ㅋㅋ

      5. 아담보피존버

        걍 라이트펜 천장에 비추면 은은하게 다보이던데 ㅈ같은 선임생활관 책상 의자 간격 개좁고 빨레바구니, 슬리퍼 피하면서 깨우는 아슬아슬한 맛이있었는데

    67. justdice

      이 영상을 가로로 보는 사람은 없었다

    68. RYAN PARK

      아 진찌 간만에 빵 터졌다.

    69. 씨리얼초코

      저도 저거 당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누구냐.....지금 사수한테가서 니가 한짓 그대로 을퍼주고 기다리고 있어라...." 하고 나갔던 기억잌ㅋㅋㅋㅋㅋ

      1. 채현

    70. 나리

      다혜오빠 짱 기여워(˚ ˃̣̣̥᷄ω˂̣̣̥᷅ ) ...

    71. O_ O

      후레쉬 디테일에 감동..

    72. 중력님의 클립 저장소

      다혜 형님이 제 생일을 맞이해 주시네요 저 오늘 생일인데 또 어캐 알고 참 ㅎㅎ

    73. 민병찬

      아니 짤툰 왜 갑자기 비공개냐고..ㅠㅠ

    74. 댓글만으로 1만명 달성하기

      우리형 그저께 군대 갔는데...ㄹㅇ..

    75. 포르마

      근무 꺠우러갈때 후레쉬로 비추면 눈뽕한다고 겁나게 털렸는데 ㅋㅋㅋ

    76. 억으악

      아 ㅋㅋㅋㅁㅌ

    77. 김성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8. 박진호

      “니 맞선임 고추 잡고 흡연장으로 와라”

    79. 키위0521

      0:18 내 심정

    80. 30421이여호

      씨발 설마 이번주영상 이걸로 퉁안치겠지??

    81. 김춘배

      ⢂⣠⣶⣶⣶⣶⣶⣤⡀⠀⠀⠀⠀⠀⠀⢄⣀⠀⠀⠀⠀⠀⠀⠀⣠⣿⣿⣿⣿⣿⣿⣿⣿⣿⣦⠀⠀⠀⠀⠹⣎⢿⣧⡀⠀⠀⠀⠀⢠⣿⣿⣿⣿⣿⣿⣿⣿⣿⣿⣿⣇⠀⠀⠀⢳⣜⣿⢿⣳⠀⠀⠀⠀⢸⡿⣿⣿⣿⣿⣿⣿⣿⣿⣿⣿⣿⠀⠀⠀⠀⡻⠆⡺⣻⡇⠀⠀⠀⢸⠁⣸⣿⣿⣿⣿⣿⣿⣿⣿⣿⡇⠀⠀⠀⠀⠣⠍⣠⡿⣧⠀⠀⠀⠘⢠⣿⣿⠋⣾⣿⣿⣿⣿⣿⣿⡿⠀⠀⠀⠀⠈⣀⣵⣾⣿⣷⡀⠀⠀⢸⣿⣿⣴⣿⣿⣿⣿⣿⣿⡿⠃⠀⠀⠀⠀⠀⠻⣿⣿⣿⣿⣷⣄⠀⠀⣿⡿⣿⣿⣿⣿⣿⣿⣿⡀⠀⠀⠀⠀⠀⠀⠀⢺⣿⣿⣿⣿⣿⣷⠔⢘⣿⣾⣿⣿⣿⡿⣿⣿⣷⠀⠀⠀⠀⠀⠀⠀⠀⠙⢿⢿⣫⠃⠈⣀⡞⣿⣿⣿⠿⢋⣴⣿⣿⣿⣷⣄⠀⠀⠀⠀⠀⠀⢀⣴⣾⣿⡄⢈⣾⣿⠾⠛⠁⣰⠿⢻⣿⣿⣿⣿⣿⠀⠀⠀⠀⠠⢢⣿⣿⣿⠟⢄⡏⠉⠰⠀⢀⠞⠁⢀⣾⣿⣿⣿⣿⣿⠀⠀⠀⠀⢀⣿⣿⣿⡟⢠⡞⠀⠀⠁⣩⠃⠀⣻⣿⣿⣿⣿⣿⣿⣿⠀⠀⢀⠂⣼⣿⣿⡟⢀⡿⠀⠀⠂⣔⠁⠀⣶⣿⣿⣿⣿⣿⣿⣿⣿

    82. 도나스

      근데 미쳤나...? LED를 얼굴에? 안 가르치네?

    83. Nezzerd Eastar

      코골이소리 극혐

    84. Seokjin Jeon

      얘는 언제까지 일병이야 ㅅㅂ ㅋㅋㅋㅋ

    85. 동구리

      피들스틱 신스킨인가

    86. 조성민

      잊고 있었는데 금주 2편 언제 나옴? 류천이 얼굴 언제 보여줄거야?

    87. 하하하

      ㅎㅅㅎ

    88. 사꾼장

      아직도 대깨문이니?

    89. 무르시엘라고

      공포영화인줄...ㅅㅂ

    90. 정재훈

      근데 형 눈빛맨은 어디로 사라졌어?

    91. kangil lee

      장난하나.... 영상 좋게 올려라 기다리다 목빠지겠다

    92. 무빙

      ㅅㅂ추억이다진짜 ㅋㅋㅋ 코고는거 디테일 실화냐

    93. 다현

      제가 여잔데 신병을 재밌게 보고 있어요 당연히 군대를 안 갔다 왔으니 잘 모르지만 암튼 재밌게 보는데 남사친이 신병을 왜 재밌게 보냐고 여자여서 공감능력 딸려서 그러는 거냐는 식으로 말하는데 재밌게 보는 제가 잘못된 건가요? 전 스토리 자체가 재밌어서 보는 건데 참 좆같네요

    94. 이승현

      뭐냐.ㅋㅋ

    95. 익명

      이거 광고할라고 40초를 낭비하게만들네

    96. MINCHO

      와 이거보니 저도 일병때 야간당직설때 남의중대 아저씨깨우던 생각이나네요 그땐 에이포용지에 X내무반 몇명중 몇번째 자는사람 깨우면된다고 그렇게 조심히가서 깨웠는데 ㅋㅋ

    97. hk cho

      삐쮸야 제발 대댓글 좀 달아라 몇주 째 은퇴하라고 했는데 대답이 없누

    98. 창모

      다혜 지분좀 많이..ㅜ

    99. 이다혜

      임다혜..

    100. 김세움

      장삐쭈 300백만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