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Friends] Beast Vengers

JJALTOON

1.8M 조회수706

    댓글

    1. 짤툰

      다음주는 찌찌를 구하는 여정을 담은 무려 '17분' 분량의 짐승친구들이 올라올 예정입니땅!!!! 😎 짐친 애니메이터 : 죽...여...줘...........

      1. 장재관

        찌찌구하기 개재밌따

      2. 신민식

        최대한 빨리 올려주세용~~~~~

      3. 노란우산

        ???:지금 죽이러 가겠습니땅!

      4. 날다람쥐

        너무잼있슘당!

      5. 바나나 좋아

        ???:열정! 열정! 열정!!

    2. 안녕하세요

      WHAT THE

    3. (개임애플 매니저) 게임청사과

      3:06 내가 약간 여유증이 있어서 찌찌가 처지긴 했는데 그래도 나름 모양이 살아있는 편...

    4. 준수최

      6:12 그냥쥐 빵터졌누

    5. 송동원

      아닠ㅋㅋㅋㅋ 찌찌라는 이름으로 이런 진지한 스토리를 만느네

    6. 민두

      현식이 어머니 죽인 사람 좀 죽여주세용 (아 내가 죽이면 되는구나)

    7. ?

      6:07 아니 시발 엔트맨 나올줄알았는데 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ㄱㅋㅋ

    8. 강즁

      6:10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고 ㅠㅠ

    9. 박현직

      찐양식이

    10. 겜창러

      짐>찐

    11. 오설록

      변신장면 트릭스터M 뽑기연출 패러디 하시네 ㅋㅋㅋㅋㅋㅋ

    12. 리지이

      저번에 영식이라고한사람이 저 연구원임?

    13. 한이담

      8:32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 구먼

    14. 슬리퍼

      TMI : 두리안은 냄새만 심할뿐 맛은 엄청 달콤하고 맛있다고함.

    15. 30324임정민

      뭔가 파워레인져도 섞어논 느낌

    16. 퍼니_youtube

      근데 JJ는 로블록스 핵 아닌가?

    17. 논이

      초반에 취두부를 먹이지ㅋㅋ

    18. 박현직

      땅땅이게웃김 😹

    19. 박현직

      찌발롬아

    20. 박현직

      빨리 좀올리세요 큐

    21. 박현직

    22. 박현직

      짤툰이거너무나오는거오레걸려

    23. 박현직

      이런동물있스면나자살

    24. 박현직

      개웃김 ㅋㅋㅋ

    25. 콜라묵

      텐가를 왜 중고로 파는데

    26. 우당탕탕레미 우당

      ㄱㅜ...ㅎㅐ...ㅈㅜㅓ...

    27. 대영 김

      ?

    28. 앤쥬

      그냥쥨ㅋㅋㅋㅋㅋ

    29. 거역이

      정보:두리안은 ㅈㄴ 맛있지만 냄새는 ㅈ같다

    30. 허예훈

      땅땅이 변신 할 때 뻐큐 날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31. 여유미

      혹시 춘식이 엄마도 JJ아테 잡혀갔다는 뻔한 스토리 인가?(그럼 진짜 망하는거데)

    32. 김진성

      02:04 참고로 두리안은 악마의냄새 천상의 맛이라는 별명을 가지고있다아

    33. FIFA Mobile:Leesuyong:

      5:52땅땅이 뻑큐날림

    34. 하이 ^^

      근데 gg제약 찌찌 약자아님? ㅎㄷㄷ

    35. 윤종필

      누구세요 누구세요!!!!!!!!!!!!!!!!!!!

    36. 최일웅

      새대갈 베인갔다

    37. 최일웅

      제네바 협약에 따라 고문을 금지합니다

    38. 김인선

      두리안 꿀맛임데....

    39. 응

      나만 두리안 얼려먹으면 맛있나.. 건강하다고 자주먹었는데 냄시빼곤 다 좋던데

    40. Seung Ryul Lee

      8:16 너 뭘산거야?..

    41. 임정훈

      춘시기엄마살이서요짤투림?

    42. 난나

      텐가파는사람 교수님이잖어 ㅋㅋㅋ

    43. 이주형

      개인적으로 땅땅팬서가 가장 멋짐 ㅇㅇ

    44. 염종순

      두리안맛있은대

    45. 추억팔이

      왜 항상 주인은 없는가 ㅋㅋㅋㅋㅋㅋㅋ

    46. 오리방구💛

      슘댱이 우는거너무귀엽잖아ㅠㅠㅠㅠ

    47. 서지영

      6:36

    48. 조동훈

      고문방법 너무 잔인해

    49. 허땅

      너무 잔인한 고문방식 아닙니까 어린이 임산부 노약자는 시청에 주의하세요

    50. 네네

      끄아ㅠㅠ 존버 성공ㅠㅜ

    51. 형이TV

      6:58 차는 티코임??

    52. 차썬우

      JJ프로젝트 어딜봐도 찌찌=JJ 같은디... 님들도 그렇게 생각함?

    53. 아타락시아

      변신씬 트릭스터m 오마주 ㅋㅋㅋㅋㅋ

    54. 최호찬

      두리안 마싯는데..

    55. LULUYOUTUBE

      5:5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6. 이동재

      6:55 티코퀄 무엇

    57. 지호 임

      근데 슘댱이 남자임 여자임?

    58. 김홍구

      3:48 이 이야기는 곧 복학일기와 연관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59. 맘둥어 스튜디오

      짐밴져스 슘담이 변신한거빼고 이거 아님? 땅땅이,현식이,새대갈: 변신이다! 옛날 연구원:옷만 갈아입은게 변신이냐? 땅땅이,현식이,새대갈:병신이다 이 연구원아 두리안이나 먹어라 이거 아님?

    60. 헤라

      5:50에서 땅땅아 귀엽게 쌍법규날리지마

    61. 레고왕TV

      제가짐벤져스슘댱이이름은직었습니다헐크슘댱이라고지었습니다

    62. 김규민

      6:06 베인아니냐 저거;;

    63. 최태영

      근데 두리안 냄새만 심하고 맛은 있는데

    64. 땅땅이

      5:55초 현식이 개귀여워 김현식:변신☆

    65. c d

      아 ㅅㅂ 트릭스터 m......

    66. 유머(유튜버+스트리머)승우

      근데 두리안 맜있는데....

    67. 베텔기우스

      5:50 "그 게임" 저격

    68. 윤성원

      개인적으로 찌찌도 짐승친구들에 합류했음 좋겠당 ㅎㅎ

    69. Yongkyu Park

      ㅜㅜㅜㅠㅜㅜㅜㅠㅜㅜㅠㅜㅠㅘㅓㅝㅠㅏ ㅓ ㅗ

    70. 참투루레알왘찌

      탱가를 중고로 사냐 드릅게

    71. 박선우

      8:03 슘당이가 돌아왔다고 아리는줄 알았지만 땅땅이 말대로 죄를 뉘우치고 슘당이와 슘당이 친구들을 도와준 재활용이 가능한 쓰래기 였넹

    72. _ ISFJ

      8:03 저 특유의 멍한눈이 소름끼침 ㅠ

    73. 이하빈

      요즘 왜케 감동적이냐..

    74. ᅳᅳ

      7:20 어두워서 안보일텐데 손전등정도 하나 주고가지;;

    75. 군침이 싹도노

      01:37 현식이 무서워.. ;;

    76. 까맣다

      지난이야기 설명할때 슬픈 노래 이름 뭔가요?

    77. 로로로로로로 로로로로

      JJ...찌찌...

    78. 강보석

      6:01변신에 신 의 ㄴ 받침 빼고 ㅇ 넣는게 어떨까

    79. 조승일

      저걸...중고로...산다고..?

    80. 빡대가리...

      근데 시바견이 캡틴코리아라니 ㅈㄴ 모순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차라리 진돗개를 영입해 캡틴코리아라해라

    81. 나이트린다메어

      트릭스터 ㅋㅋㅋ

    82. 빡대가리...

      ???두리안...의외로 맛있는...그래요 제입맛은 떵맛입니다 엄마 고맙습니다 돌도 씹어먹게해주셔서......;;;

    83. 최영준

      2:1

    84. 최영준

      21:

    85. 정지후

      5:48 변신 ㅈㄴ 화려하네 ㅋㅋㅋㅋ

    86. 놀라는선응이

      팔콘새대갈 보다는 (새대)갈콘이 더 깔끔했을듯

    87. 참치

      마지막 반전의 반전

    88. 북방개

      아니 저거 변신 장면 드릭스터에미 잖아ㅋㅋㅋㅋ

    89. 땅콩~♡

      마지막 뭐야ㅋㅋㅋ

    90. 나는 누구?

      저 남자가 회장일수도

    91. 박셍우

      그 냄새,기운 그거.... 제 방구 일 ?걸요

    92. sion 0523

      왜 이름이 하필 찌찌얔ㅋㅋㅋㅋㅋㅋㅋ 집중이 안돼잖앜ㅋㅋㅋㅋㅋㅋ

    93. 문쌤tv

      현식이너무듬직해

    94. jung ge

      6:55 요즘애들은 모르는차

    95. 싕나는하루

      ㅇㄴ 텐가를 중고로 사면 ㅅㅂ ㅋㅋㅋ

    96. 박주웅

      진짜 ㅅㅌㅋㅋㅋㅋ

    97. 싶sep

      ???:한신우!!

    98. 최민태

      아니 뭐만하면 두리안 으로 고문이냐? 난 맜있던데

    99. 박박

      남이쓰던 텐가 산건아니겠지

    100. 유튭123

      자막 맞춤법 틀렸어요! 왠지×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