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가 처음생긴 양팡자매.. 맞을뻔했습니다

양팡 YangPang

586K 조회수0

    구독하기 : goo.gl/4JUQn2
    스폰문의 : eunz1nara@gmail.com
    무삭제 풀버전 채널 : goo.gl/NjeAzk

    - bit.ly/yangpang : 양팡 아프리카TV 개인방송국
    - bit.ly/pangtube : 양팡 KOlove 채널
    - bit.ly/pangstargram : 양팡 공식 인스타그램
    - bit.ly/pangsbook : 양팡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구독 많이 부탁드립니다
    업로드 시간은 저녁 7시입니다!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이진서

      민초단 하튿좀

    2. 사푼이

      케미 지리게 웃기네 자주 했으면 좋겠다

    3. Sangheon

      팡자매가 확실히 방송 잘하긴하네

    4. 이서원

      아 ㄹㅇ 킹기훈이랑 역트랑 양팡 조합 ㄹㅇ 개웃김

    5. 로나진심녀

      난 민초단인데 이거 보고 진짜 분노함

    6. SULIN수린

      하......나만 그런가..역트님 너무 좋아ㅜㅜ 너무 잘생기셨음.....진짜 완전 내 이상형💗

    7. Teddy Ghim

      기후이 살 와그리마이쩌뿟노 문제잇노

    8. ᄋᄋᄋ

      3:27

    9. 조수현

      .

    10. 김수진

      4:47 아이앀ㅋㅋㅌㅋㅋㅌㅌㅋㅋㅋ 목에 빵 너무 자연스러워서 있는 줄도 몰랐네

    11. H B

      어휴 킹기훈 양팡이랑아직도어울리네;

    12. 키티99

      풀버전 어디있나요?

      1. 이초록

        더보기란

    13. 포비

      힝..난 민트맛있는데..ㅠㅠ

    14. :D헿

      팡언니 초심 기도 하더니 찾은거여?ㅋ

    15. ᄋᄋ

      2:08 나만 국물 이렇게 떠먹는거 아니었구나

    16. 예예

      킹기훈 옆에 남자님 말투 뭐임 ? 북한 사람이 경상도 사투리 하느느낌

    17. 만촌동불바다

      친구없는애들은 이런거라도 봐야지ㅋㅋㅋㅋ

    18. 아잉

      29..? 방탄 진이 이제 30살인데..?

    19. 똥쓰똥쓰

      난 이 조합이ㅡ제일 좋앜ㅋㅋㅋㅋ

    20. 슈지디

      점점 돌아오고 있네 팡이 응원합니다

    21. 허경영

      양팡 진,,,,,,,,짜 인간마나ㅡㅡ

    22. 붕붕

      너무 낭비 아닌가

    23. 임챈

      아 진짜 보면서 웃다가 숨넘어 갈 뻔 해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화난개구리

      헐 김기훈 29살밖에 안됨? 개충격

    25. musicalala

      Geumzi laughing is adorable.

    26. J mk

      먹부림 방송

    27. 함윤식

      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28. 짱봇

      기훈이는 진짜 의리있네..ㅎ

    29. 뚜띠

      역트 말 하는 거 ㅋㅌㅌㅌㅋ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30. 서영

      은지금지사랑행 ,,,

    31. 조현성

      손모가지 꺽어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ㄱㅋ

    32. 이수연

      기훈 실망이네..

    33. 뚱이

      킹기훈 세탁기ㄷㄷ

    34. 퐁퐁밍밍핑핑

      빽다방 페스츄리와플 존맛인데.....

    35. hi jin

      팡하다 추야,,,욹

    36. 나원준

      아이유가29...살

    37. 짱구입니다

      3:19 역트 복식호흡 개잘햌ㅋ

    38. 벼리

      와 진자 ㅈㄴ 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티슈 보고 개뿜었내 ㅋㅋㅋㅋㅋㅋ

    39. 이민종

      영상 뭔데 ㅋㅋㅋ

    40. 주군

      2:06 와...ㅋㅋㅋ숟가락을...저렇게 사용해??ㅋㅋㅋㅋㅋㅋ

      1. 똥

        숟가락 국에 빠트려서 그렇게 먹는거

    41. 감히 고추 작은 제가 대들어보자면

      뭐가 허전하다 했는데 배경음악이 좀 작아서 안들리는구나ㅜㅜ

    42. 다코

      아 왤캐 웃기지 역트양팡조합 너무 웃기다

    43. 박후자

      2:55 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전나 웃기네 나같에도 개 빡칠거 같다

    44. 양팡팬

      3:22때 양팡님 지금 겨울에 먹으면 감기 걸려요 몸조심하고 다음부터 먹을거면 적당히 먹으십쇼

    45. 이준원

      801등

    46. 념념

      치킨영상 어디감요

    47. 마라탕

      최근꺼 어딕누

    48. 쩨요니

      팡언니 왜올리는옆상마다 지워요?

    49. 악머

      치킨 올린거 보다가 갑자기 재생이 안된대

      1. 00.3

        그러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 김나은

        헐 저도요 계속 렉걸리고 하길래 창닫고 들어왔더니 없어요

      3. 3렙가방

        저도

      4. 박민수

        그니까 비공개로 갑자기 돌려짐

    50. 간장

      겆여라 ㅋㅋ

    51. 이야

      언니 옛날영상 다 풀어줘서 고마워요ㅠㅠㅠ

    52. 내왼손에는백만원오른손에는

      팡아 암 낫 쿨 춤 커버 가즈아

    53. 임정팔

      헐 예전 영상돌아왓다..♥️♥️♥️

    54. 회덮은밥덩이

      올만에 들어왔는데 인트로음악 진짜 정겹다. 새로 계정파서 다시 시작한지 몰랐는데 바로 구독박고 본다.

    55. 승규오

      비공퓰었네

    56. 일단은

      우리집도 저 물티슈 있는데 저거 맨날 이어져서 나와서 개빡침

    57. 썸타

      양팡 대만드라마 상견니 여자주인공 닮음ㅋㅋㅋㅋ

    58. 강밸

      와 옛날영상 풀렸어

    59. 비공개

      ㅋㅋㅋㅋㅋㅋㅋ금지님 웃음소리는 배경음악으로 깔아놓은건가요? 쉴새없이 들리네

    60. 권수진

      모든 동영상 복구 감사해요 ㅜㅜ 그리웠어여 ㅜㅜ

    61. 송미영

      양심적으로 편집자 월급 더 줘야됨.

    62. 학교

      와 얘는 아직도 방송 하네

    63. 래인

      옛날 영상 풀린 게 너무 좋다 ㅠㅠ

    64. 혀나

      언니 영상 풀어줘서 고마워요ㅜㅜㅜㅜㅜㅜ

    65. 도아

      3:53 1973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의 딸 앤 공주의 결혼식의 위한 디저트 콘테스트가 열렸어요 수많은 출품작 중 우승한 디저트는 한 대학생이 만든 민트초고 이렇게 민초가 대단합니다

    66. 김지민

      5:04

    67. 애아풀

      옛날 영상 돌아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

    68. 기린희원

      옛날영상 풀려서 너무 좋다

    69. 안철환

      솔직하게 킹기훈님 나이보다 살짝??한 5~6살정도 많게보이네요ㅋㅋㅋ(악플아님)

    70. 쑈현

      언니 .... 너무 행복하다 진짜 아오 사랑해 언니

    71. ᄒ구냥사는듕

      아니? 양팡 가족들 뭐야 ? 왜나옴 ?

    72. 지기네우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뒤지겟다

    73. 김다은

      옛날 영상 다시 올라왔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74. 김소연

      전에 영상 이제 다 뜨네 언니야 실수 할 수 있어요 앞으로 안 그러고 좋은 영상으로 보여줘요 양팡 ㅋㅋ 최고

      1. H C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5. 임성민

      왜 돌아옴

      1. 성이름

        넌 왜 들어옴?

    76. 실륵샐륵

      역트 중간에 옷 갈아입은거 담배냄새 베인거 때문에 갈아입은건가

    77. elva

      롯데백화점영상은 안풀어주시는건가요잉... 제 최애영상인데

    78. 상타치

      양팡X기훈 와 최강조합이다

    79. ?누구일까

      무야 언제부터 영상 올라옴?

    80. 박애덕

      Τα πράγματα πάνε καλά χάρη σε φίλους που δεν έχουν ιδέα ~ -이렇게 쓰면 뭔가 있어 보임-

    81. 꾸엑!

      언니 에전영상 다시 보게 해줘서넘 고마워..

    82. 박항서언냐

      ?영상들 다 풀었다

    83. 김승아

      오 언니 예전 영상 다 돌아왔네용

    84. 내맴

      부농색 내복은 모얔 ㅋㅋㅋㅋㅋ

    85. to als

      여러분들!! 지금 이용녀 배우님이 활동하고 계신 유기견 보호소가 불이나버려서 강아지들의 거처와 이용녀 배우님이 많이 힘드시다고 합니다 ㅠㅠ농협 351 1148 6204 93 이건 이용녀 배우님의 계좌입니다 조금이라도 넣어주신다면 강아지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1. to als

        @부찌먹고싶다 원펫박민철교수님 유튜브보면 상단위에 농협 계좌번호 적혀있네요 가짜는 아닌거 같은데요?

      2. 부찌먹고싶다

        @to als 이용녀 계인계좌는 우리은행이고 요즘 워낙 사기가 많아요 농협은 355로 시작하는 후원계좌가 따로있어요

      3. to als

        @부찌먹고싶다 농협으로 보내니깐 이용녀배우님 이름이 떴거든요

      4. 부찌먹고싶다

        @ᅳᅳ 저거 가짜에요 송금하지마세요.

      5. 부찌먹고싶다

        이용녀배우님 계좌 우리은행인데

    86. 지우

      ㅁㅊ 영상 다풀어주셨오 ㅜㅜㅜㅜㅜㅜㅜ 언니 사랑해 이제 개학이지만 양팡 영상만 볼거야 ㅜㅜㅜㅜ

    87. 라면

      양팡이랑 금지 같이 asmr 찍어주세요 그거 ㅈㄴ 재밌게 봤는데 금지가 앙 기모링 하는거랑 양팡이 도토리묵 같은거 ㅈㄴ 읏기게 먹는거 등등 재밌는거 ㅈㄴ 많았는데 없어져서 다시 찍어주세요

    88. 카린이 채널

      누나 고마워 예전영상 다 풀었구나

    89. 이탐

      언니 그전 영상들 다 풀었네요 ㅜㅜ 사라해용 ㅜㅜ😊❤️❤️❤️

    90. 그래서뭐

      언니 그 나는 오늘 실패한 삶을 살았습니다였나..? 그 언니 미션 캡쳐때문에 실패해서 미치고 팔짝뛰었던거 어디써 ㅠㅠ

    91. 토끼코딱지

      야러분 옛날영상 풀림요!!!!!!!!!! 어늘은 하루종일 팡이영상만 봐야지🤍

    92. 방향

      언니 잠긴 영상 풀어줘서 고마워요 언니최고 77 ㅋㅋㅎㅋㅎㅋ 양팡화이팅

    93. 하은

      영상 드뎌 나왔네ㅠㅠ

    94. 천서진

      짬식이 졸업할때 영상 보고 싶은데 없어요ㅠㅠ

    95. 찌찌

      계속 보고 있는 나도 대단 한 거 같다 양팡 정말 재밌고 좋은 사람이고 이제부터 논란 안 생겼으면 좋겠다

    96. 김준호

      헣럴 예전 영상 다 풀렸네ㅠㅠㅠㅠ 고마워 누나!!!

    97. 다은

      나 금지랑 웃음코드 똑같아서 금지 웃을 때 같이 웃고 있엌ㅋㅋㅋㅋ

    98. 푸우

      헐 예전영상 풀었네

    99. 김철규

      양팡님은 왜 구독자 수가 표시안되어 있나요?

      1. 소아

        구독자 수 비공개로 해놨겠죠

    100. 도언

      팡님 옛날 영상 풀었다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