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중촬영을 하자 일년만에 보이는 가물치... 왜이렇게 커졌니 ㅜㅜ

Zools Kim

321K 조회수125

    댓글

    1. 김줄스 ZoolsKim

      인기 급상승에 올라갔네요~ 계속 연못에 못보던 치어도 보이고 좋은 날들입니다. ㅎㅎ

      1. 전설의검

        거북이도 키워주면 안잡아먹~~지

      2. W J

        7:00 우측하단도 가물치 지나가네요~ 놓치신듯?

      3. ㅋㅋ ㅋ

        축하합니다

      4. rani shin

        쭉쭉~~~올라가자구요!!^^

      5. 져스틴

        참가재풀어주세요

    2. 노형동워렌버핏

      킹물치!!

    3. 박태준

      수중드론 어디간거여

    4. 박민정

      목소리가 차분하시고 성우보다 좋아서 틀고잡니다~구슬사바 귀엽 ㅋㅋ

    5. 고독한대식가

      수중드론은 안쓰시나요?

    6. Fiat Mihi

      첡갑이 아가들 볼수 있으면 좋겠어요

    7. 박HaNsEn

      가물치 언제 들어갔어요? 나중에나 가물치 넣는다고 들었는데

    8. 뭐어쩌라고

      이분거의신이네 순환하는 생태계창조 ㄷㄷ

    9. 순수한댕이

      드디어 가물치연못에 가물치를 봤네요~☆ 너무 오랜만에 봤네요^^ "다음엔 더 가까이 카메라에 나와라 가물치야~ㅎ"

    10. 만복 이

      타이거 무늬가 있내요 저놈 몸값 좀 나가겟는데요

    11. haroo, john oh

      겨울철에는 어떻게 연못을 유지하나요????

    12. 샬마맨

      연못 이름 비단잉어연못으로 바꾸셔야 할듯 ㅋㅋㅋㅋㅋㅋㅋㅋ

    13. ZET PAT

      괴기들 겁나 이쁘당...

    14. 림질라의스톱모션

      철갑상어는요?

    15. SunM

      돌고래들이 처리하기에 이끼가 많아보이는데 새우는 안넣으시나용??? 새우컴퍼니도 보고싶어요!!!!

    16. U MAZINO

      악뚜 먹이에서 연못의 주인으로ㅋㅋㅋ

    17. 엄손TV Oriental medicine Material korea

      영상잘보고갑니다 무더위에 늘 건강하시고 유투브도 승승장구하며 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

    18. 재필이

      영상을 보다 많이 궁금해서요 만약 물고기들이 많이 번식되서 많아지면 어찌 하시나요???

    19. Jaehyoun Kim

      가물치가 붕어 잉어 다 잡아먹는데 큰일이다

    20. 암살자성애자

      ㅋㅋㅋㅋㅋ

    21. 베리믹스

      포식자가 있으면 다 잡아 먹지 않을까요? 물고기가 굉장히 많네요

    22. 뽕쓰

      녀석 잘 크고있군 허허허

    23. 돼지오징어

      44.4만명의 구독자를 보유중이신 김줄스님

    24. jy Jung

      미꾸라지는 어디갔나요? 딱 일년전쯤으로 생각나는데...

      1. jy Jung

        미꾸라지, 물벼룩 같은 넣었던 친구들 근황좀 알려주세요..

    25. 뿜뿜뽀미

      영상이 좋아서 한 참 봤어요 물 멍 감사합니다 ~~^^

    26. 내가

      잉어빼고 다 가물이 뷔폐

    27. ASIA

      크기가 커진 가물치라.. 버들치,돌고기 치어들을 잡아먹고 커진걸까요.. 버터플라이 코이 유어들도 넣으신걸로 아는데..근황이 궁금합니다.

    28. 김Zeus

      44.4명에 444댓글을봐서 ㅠ ㅠ 445댓글답니다 ㅎ 물고기들 잘커라

    29. 케이

      민물게같은건 넣지못하나요??

    30. 장아더

      쏘가리도 넣어주세요^^

    31. 남이동현

      우와 상어6마리 잡아드셔나요 안보여요

    32. 자이우기

      가물치가 있긴했구나....

    33. 서세종

      작년에 산 수중드론으로 촬영하는거 보고싶어요

    34. 체리왕

      줄스님!! 연못에 새로운 생명들을 만날 때 소감 자세히 듣고싶어요!!!!

    35. 박범곤

      그런데 악뚜는 언제 연못으로가나요~?

    36. 달의벨

      알록달록 예쁘당😀

    37. jiconuret 0974

      가물치가 있긴 했구나....

    38. 바리토

      오 가물치가 있긴햇네여 다 죽은줄.. ㄷㄷㄷ

    39. 생각정리

      제목: 벌크업된 가물치.

    40. 밀크 milk TV

      49000번째 좋아요~꾹~~

    41. 밀크 milk TV

      오..인기급상승..승진하셧네요~~추키드리고요~오늘도 생명의 탄생..멋진.가물치연못안을 구경시켜주셔서 잘보고 가요~~♥♥" 가물치..??저는.. 안보이는데여.??걍..까만화면. 인데여.??..잉..ㅠㅠ

    42. sung hur

      Qyd gksms rjs wlsWk dltkdgka

    43. 루아LUA

      왜가리 어디 갔니? 여기 맛집이야

    44. 짱케미

      홍비와 백산이는 어떻게 된건가요?

    45. 작은하마

      크.....처음 연못 만든다고 삽질 할 때 부터 봤는데 1년이 한참 넘었고... 가물치 잘 큰거 보니까 제가 다 뿌듯하네요. 구슬사바 홍비랑 백산 새끼 본 것도 엄청 감동이었는데

    46. 이름없음

      가물치 못참지~

    47. W J

      7:00 우측하단에도 가물치 지나가네요 ㅋㅋ

      1. 김재현

        ㄹㅇ이네요 ㅋㅋ

    48. 지데미

      수중 드론이 있다던데. 급히 필요해 보입니다~~~~

    49. 사람

      연못 잠수ㄱㄱ

    50. 한유

      생태계 마비 되겠는데

    51. SY OH

      약간 작년에 왔던 가물치 죽지도 않고 또 왔네 같은.... 주인이 아니라...ㅋㅋㅋㅋㅋㅋ

    52. chhpark1

      이제 가물치가 다 먹어치우는건가요?

    53. 이승엽

      가장 깊은 곳의 상태도 좀 보고 싶네요..수중촬영이 고프로로 찍다보니 한계가 있는거 같아요

    54. 잠실누에고치

      한동안 악어 없는 악어아빠, 가물치 없는 가물치 연못인 줄 ㅜㅜ

    55. 두두

      장비착용후 더깊은곳을 영상으로 보고싶어용ㅜㅜ

    56. 앙리루소

      와진짜 뜰채 가져가서 크게 떠다가 매운탕 한사바리 끓여먹고싶다 ㅎㅎ

    57. 누리곤

      연못 맨 아랫바닥은 어떻게 볼 수 없을까요...? 보고싶은데..ㅠㅠ

    58. 강Min_min

      주인공은 역시 늦게 나타나는 법 ! ㅋㅋㅋㅋ

    59. 정혜진

      가물치가 처음 보다 엄청컸네요 ! 오랜만에 매장에 있는 악뚜수조의 근황이 궁금 하네요^^

      1. 냉국TV 내 채널 들어와달라구요 ꪜ

        제껀 클릭하면 안돼요♥ 말 좀 들어봐요!

    60. 조한진

      언제쯤 줄스님처럼 할수있을지😅

    61. 손시형

      가물치도 번식하게 짝을 넣어줘야 하지 않을까요ㅎㅎ

    62. 장서운

      우렁이나 다슬기 많이 가져와야겟네요 바위에 청태가 많이잇는데

    63. BeaFlorita

      와 수초도 많이 자라서 더욱 근사해보여요!!

    64. Heony KANG

      이런걸 힐링이라 하는건가~~

    65. judosin

      가물치의 먹이는 과연 어떤 물고기가 되었을까요? 치어들을 먹고 살았나봐요?

    66. ᄋᄌᄋ

      6:34 가물치 얼굴오오..

    67. 이영준

      가물치가 구슬사바도 먹을지 몰라..ㅎㄷㄷ

    68. 황제

      가물치는 먹성이 좋아서 ㅋㅋㅋ 인위적 관리가 되지 않는 연못이었다면 진작에 대부분의 생명체가 멸살했을지도 모릅니다.

    69. 라이온즈삼성

      가물치는 과연 무엇을 먹고컸을까?

    70. 곽길승

      가물치 보고싶으면 그 근처 집중촬영하면 자주 볼꺼예요ㅋ

    71. 파츙

      잘 보니까 최근에 넣은 구슬사바들은 밑으로 밀려나 있는데 홍비백산의 새끼들은 잉어들 사이에서 먹이를 먹고 있네요. 경험의 차이일까요 덩치의 차이일까요?

    72. momokoon이지은

      우와~ 주인님 계셨었네..... 물속 보여주시는 거 정말 좋아요 물 좋을 때 자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

    73. 김기현

      주인공은 맨나중에 등장하는법

    74. 뿜뿜솔향기

      줄스님 가물치가 구슬사바같은 애완물고기 안먹나요?

    75. 이철승

      살아 있었어~~~!!

    76. 장훈수

      그래서 수중드론은 어디에 ㅠ

    77. 라벤더

      한동안 못보던 ,, 연못안의 세상 🐳 정~말 물고기도 많고 예쁘고 신비로운 ~✨

    78. 램프지니

      7:23~7:25 사이에서도 왼쪽에 잠깐 가물치 보이는거같네요ㅎㅎ

      1. 램프지니

        @Rosé❤️ ㅋㅋㅋㅋ 갑자기 보였어요...ㅎㅎ

      2. Rosé❤️

        @왜가리 네

      3. 왜가리

        왼쪽 뺌처럼 지나가는 고기요?

      4. Rosé❤️

        오 맞는것같네요 눈되게좋으시다…

    79. 미친뻐꾸기

      인기 급상승 축하드려요

    80. Dceoi Eor

      송사리 넣어도 이쁘겠다

    81. 탐구생활

      ㅋㅋ 아무래도 가물치 미터급으로 금방 커지겠는데 먹이감 풍부하니 금방 덩치가 커지겠네 암컷 한마리 넣으면 금방 산란하겠는데

    82. 최태근

      거북이도 키우셨음 좋겠어요!!!!!!!

    83. byungtak shin

      이끼를 뜯어먹던 올갱이들은 다 사라졌나보네요

    84. 김일

      오늘도 구경 잘 했습니다 잉어들의 현란한 색상과 몸짓이 아름답고 멋졌습니다 감사합니다~

    85. vco

      바로 보러 왔어요!

    86. 성지은

      자라야~ 넌 어디있니? 얼굴 보여주라!

    87. 순자

      안녕하세요 악어아빠 김줄스입니다.로 시작해서 조용히 감상만하고있는 1인. 왜 내가 여기서 마음에 안정과평안을 얻고있지... 언제나 기다립니다. 다음을 고맙습니다. 뿅~

    88. Josh _

      가물치 연못 맞구나 ㅋ

    89. 옆집금발태닝아저씨

      이정도면 가물치 짝지어줘서 번식시켜도 될듯?

    90. Jiga puzzles

      우리 물치 잘살아있구나!

    91. 투우사

      줄스님과 매탈남이 오버랩되는 이유는 뭘까요?

    92. Dong-Min Syring

      와~ 8시간차이( 한국이 빠름)_ 로 항상 늦게서야 영상을 볼수있었는데 오늘은 몇시간 넘기지않았네요.ㅎㅎㅎ..😆 '홍비백산'의 미니들 너무귀여워요 . 고백 합니다 ! 처음으로 (홍비 백산) 을 보았을때 귀여운 뚱땡이들에게 반해서 진짜사랑이 무언지 알게 되었는데..바램없이 그냥 보기만해도 좋아서 입꼬리가 절로 올라가 하루시작이 괜히 흥겨워지는 ㅎㅎㅎ... 물론 짝사랑 이였지만요...😊😆 홍비 백산이의 미니들 이라도 보게되어 너무 반가웠어요. 항상 가물치 연못 에 따른 해야할 일들이 아직도 끝이 없이 생겨 힘드실텐데 힐링만 하고 나가는게 미안한 마음...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

    93. jungmin park

      가물치연못에 새우 보여주세요

    94. immortal first

      작년에 봤던 환상적인 모습은 아니지만 활달한 물고기들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그런데 화면에 자주 들어오던 손바닥 만하던 물고기가 버들치 같은데 맞나요? 버들치가 그렇게 큰건가? 화면에 확대되서 그런가? 아무튼 물이 맑았으면 비늘이 반짝거리는 모습도 보였을텐데 아쉽네요. 줄스님 항상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95. Ariel 1.9.8.9

      혹시 스펀지밥이랑 뚱이도 ..같이 ..? 키워주실수 있나요????

    96. 이상훈

      처음에는 억지로 만든 인공연못 티가 많이 나더니 이제는 제법 생태계가 자리 잡은 느낌이네요 보기 매우 흐뭇하네

    97. 한진우

      혹시 꺽지들이나 쏘가리는 연못에 키우실 생각 없으신가요??

    98. 마원

      악악인가?어쨋든옛날에올리셧던아기악어의근황좀올려주세요

    99. cake PoP

      새우들은 어디?

    100. In-ho

      치어도 사는데 새우나 고동 조개들은 다 어디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