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납치됐다는 협박전화를 받은 엄마의 대처는!? | 컬투쇼 레전드 사연 영상툰

재훍 영상툰

545K 조회수85

    나뿐놈들
    #컬투쇼 #레전드 #SBS라디오 #납치

    게시일 개월 전

    댓글

    1. 상사화

      제 친구는 여자인데 갑자기 아빠 됐어요 ㅋㅋㅋㅋㅋ 아빠, 나 아이폰 망가져서 폰을 사야한다고 얼마얼마를 달라는 문자 받았다네욬ㅋㅋㅋ

    2. 김세웅

      수고했어요

    3. 최춘희

      4

    4. 윤엘리사벳

      내 동생 안방에서 엄마랑 팩하는데 납치했다고 전화와서 난 잘 키워보라고 하고 끊으려고 했더니 욕하더라 독한뇬 이라고~~

    5. 오민섭

      그려 대리고 잘~~잘고 한달 용돈으로 현찰 들고 오렴 ㅎㅎㅎ

    6. s에스

      1:27 갑자기 초코송이 과자가 먹고싶어졌음..

    7. 이높현시

      우리 엄마도 그럴거 같닼ㅋㅋㅋㅋㅋㅋ

    8. 상사화

      딸 아니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펜넬챱

      난 고3때 술이떡이된 친 누나 업고 혼자욕하면서 집가다 경찰한테 잡혀서 그대로 서까지 연행된적있는데... 엄마가 경찰전화받고 보이스피싱인줄알고 전화 안받으셔서 아침까지 경찰서에 있던적있음....

      1. Kim김은영

        아휴~고생하셨습니다^^

      2. 서나쿡sunacook

        ㅋㅋㅋ

      3. 이미녕

        ㅎㅎㅎ

    10. 눈빛공격

      불안함을 날려줬구먼

    11. 놈팽이의하루

      ㅎㅎㅎ

    12. 김현서

      🤣🤣🤣🤣🤣🤣🤣🤣

    13. 실험

      보이스피싱 전화오는건 누가 내 정보를 보이스피싱범에게 알려주는 보이스피싱을 당했거나 자신이 전에 믿을만한 이벤트 같은거 할때 그때 정보가 나갔거나 등등이 있습니다 예를들자면 학교 앞에서 대놓고 이벤트로 전번 따는 피싱범들이 있습니다. 그냥 그런건 무시하는게 제일 좋아요. 학교앞에서 했으니까 학생들 전번이 나갔을거 아니에요? 그리고 그 학생들은 그 학교를 다닐거고요 그래서 그 점을 이용해 그 일을 잊어버릴때쯤, 몇달뒤에 전화를 합니다. 그래서 학교 관련 사람인척 부모님 전번을 땁니다. 그 전번으로 다른 보이스피싱으로 이어지는거고요... 보이스피싱을 당하는이유는 제가 봤을때 자신의 부주의도 있지만 아는척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접근하기 때문입니다. 마치 정말 나는 너 아는데 넌 모르냐?라는 것 마냥ㅋ접근을 하는거죠.. 한마디로!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사람들이 전화오면 끊어라고 하는데 사실 제가 봤을땐 *모르는 사람이 아니고 알듯말듯한 사람을 조심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보이스피싱을 하는데 그냥 아무정보없이 전화를 거는것도 있지만 이미 나에대한 정보를 알고있는사람도 꽤 많습니다 괜히 역관광썰 보고 따라하다가 진짜 주소까지 알고있는 사기꾼 만나면 위험해요.. 그러니까 그런사람 만나면 꼭 끊으세요 (한번 당해보는게 제일 좋은예방법이긴 함ㅋ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4. 손정아

      오~ 👍

    15. 김가람슬기

      따님 모습에서 마동석님 모습이 ~ ㅎㅎㅎ

    16. 성이름

      우리 어머니는 면허도 차도 없는데 뺑소니 신고한다고 협박 전화 받았는데 제가 그 소리 듣고 따져주고 싶었는데 그 이후 연락이 안오더라구요 만약에 그때 수발신이력 조회하는 걸 알았다면 속는척하고 신고했을텐데

    17. 박에헿

      에휴근데 거의90프로는 주작이라 ㅋㅋㅋ

    18. 니하

      아빠가 겪었던 일이 생각나네요 "내가 지금 니 아들을 데리고 있다"라고해서 놀란 아빠가 당황하셔서 어떻게 하면 되냐고 물었더니 니아들 순철이 살리려면 돈보내라 하는 순간 전화바로 끊으심 순철이는 우리아빠 이름임

    19. 이현빈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

    20. 헤르메스

      ㅎㅎ 근데 저 유괴범 누구 성대묘사 한거냐? 아니면 본인이냐 ㅎㅎ 문재앙 맞지?

    21. [강릉머스매]-펄스TV

      딸이 김신영이네

    22. 파란레몬

      *나문희 ---> 추사랑 ㅋㅋㅋㅋㅋ*

    23. 크루타

      ㅋㅋ 생각 나는군 나도 어머니 보이스 피싱 왔었는데. "어머니 아들 다치셨어요" . 그때 나는 어머니 옆에 있었다.

    24. funiture 253

      전에 사연에는 아들 납치였는데 군복무중이였다는....ㅋㅋ

      1. 호만쥬

        납치 맞네요ㅋㅋㅋㅋ

    25. 인행

      딸이 안예뻐도 장점은 있다는 교훈

    26. 주방의 향기 LalaSunny

      아 어머니 ㅋㅋㅋㅋ 딸에 대해 너무 객관적이신거 아닌가요?? ㅋㅋㅋㅋ

    27. 소성국

      아닠ㅋㅋㅋㅋ늘씬하고 예쁘진 않았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28. 김제임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 효

      0:57 모르겠는데요

    30. 빛나리

      몇년전 얘기인데 아버지한테 딸이 납치되었다는 전화가 왔었는데 전 그때 옆에서 강냉이 먹으면서 tv보고있었죠. 아버지도 어이가없어서 요즘 먹고살기 많이 힘들제하면서 전화를 끊으셨는데 댓글들을 읽어보니 이런일이 비일비재하군요.

    31. 이계선

      저도 둘째고등학교때 비슷한 전화받았는데 당하지는 않았어요^^

    32. 후아유

      이거랑 그 발포비타민 그냥 드신 분 이야기가 제일 웃겼는데 발포 비타민 듣고서 진짜 배꼽 잡고 웃음

    33. 조현주

      전에 검찰청이라면서 명의도용당했다고 그러길레 어디로가면돼냐고 직접가겠다고 그러니 끝데

    34. MK Lee

      눈에 넣어도 안아프고 내새끼 무조건 이쁜것도 사실 미취학 아동일때 까지지. 크고나면 세상에서 나한테 가장 객관적인게 부모님임.

    35. 외계인TV

      오우씨 ㅋㅋㅋ빵 터졌습니다.

    36. 빛밝은

      "그럼우리딸아닙니다"ㅋㅋㅋㅋ 대단하신어머니👍

    37. 황금막내정구기

      울엄마랑 사이좋게 낄낄되면서 티비보고 있는데 저런 보이스피싱전화와서 내옆에 있는건먼데요?했는뎈ㅋㅋㅋ

    38. 강정윤

      굿ㅋ

    39. C.W Nimitz

      이모한테 딸을 데리고 있다고 전화가 옴 이모가 보이스피싱인줄 알고 쌍욕박고 끊음 알고보니 술집에서 딸이 술떡이 되서 데려가라는 전화였음ㅋ 울 친척누나 어쩔겨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시집가기전까지는 술순이가 별명이였음

      1. storm great

        시집을 가셨다는 말씀?

      2. 톰하디 의 팬

        아이고 ㅡㅇㅓㅉㅓㄴㅏ

      3. 김현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0. Able Tv

      ㅎㅎㅎㅎㅎㅇㅎ

    41. Sook Young Lee

      ㅎㅎㅎ.. 오늘 별로 였는데.. 잠시 웃을 수 있었습니다.. 고마워요^^

    42. 강민우

      70년대 80년대에 납치사건이 빈번하게 있었던 시기라 나이 있으신분들은 불안해할건데 그 시기를 격지 못한 사람들은 보이스피싱인거 다 알지

    43. 원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늘씬하다는거 말하니까 바로 끊네 ㅋㅋㅋㅋㅋㅋㅋ

    44. 솔솔

      아빠?

    45. Mint Bee

      울 아부지는 같은상황에서 반말했다고 화내고 끊었는데...

    46. 별별

      왜 난! 한통화도 안오는기야 ㅡㅡ 놀고 싶은디ㅠ

    47. Ultra Violet

      엄마 아주 객관적이시다

    48. DNA S

      ㅋㅋㅋ 아닌건 아닌걸로 ㅋㅋ

    49. 상감마마미워요

      나는 희빈 장씨니라 꺄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50. 서정덕

      미치겠다 ㅋㅋㅋㅋ

    51. E.E.S. Lala

      쓰레기같은 놈들 진짜 어휴

    52. sunny park

      🤣👏👏👏👏👏👏

    53. 까꿍

      어머님~ 너무솔직하넹~ 🤣😂🤣😂🤣😂🤣😂🤣😂

    54. Jungwon Choi

      대처가 아니라 진짜 아짐네 딸이 아니구먼...ㅋㅋㅋ

    55. 냐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범인 좃나 황당햇겟네 저도 한 십년도 더 전에 보이스피싱 한참 뉴스에 나올때 전화를 한통 받앗엇어여 ㄱㅁ은행입니다 그래서 무슨 일이냐니까 계좌 번호를 알려달라고 ㅡㅡ 근데 이게 너무 심한 연변 억양이라 도저히 속아줄수가 없을 정도엿어여 야 전화번호는 알고 전화한 새끼가 계좌번호는 몰라서 물어보냐고 은행이라며 니가 더 잘 알거 아냐 그랫더니 먼 녹음처럼 계속 계좌번호 알려달란 소리만 ㅋㅋ야 너 어디 지점이야 그래도 계~속 계좌번호 이 ㅈㄹ해서 마지막엔 야이 새끼야 한국말이나 더 연습하고 전화해하고 끊어버렷네여 ㅋ

    56. 이보라비트

      메신져 해킹 당해서 친구이름으로 급전이 필요하다고 500만원 빌려달라고 문자왔는데 그 친구 내바로옆에 있었음 ㅋ 장난기 발동해서 바로 넣는다고 하니 친구넘이 50원 바로보냈음

    57. sesame sound studio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58. 미쩌이미쩌이

      0.00001% 에서 공감ㅋㅋㅋㅋ 하지만 현실적인 어머니셨던 ..^^

    59. 꺼니

      어..나도 이경험 있는데ㅋㅋ딱 보이스피싱 대화똑같네

    60. Heejun S

      ㅋㅋㅋㅋ😂👍

    61. 박유근

      ㅋㅋㅋㅋㅋㅋ

    62. 은난초

      대한민국 딸들이 늘씬하지는 않죠

    63. 한성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64. Renee Chung

      댓글들이 더 웃김 ㅋ ㅋ

    65. 연영희

      지난 추석 이틀전 문자 한통옴 엄마 나 누구인데 폰 고장 나서 그러는데 어쩌구 저쩌구 상품권 사서 사진 찍어 보내 달라함 😠그런데 그때 아들 자기 방에서 자고 있었음 나쁜 시키들 건강하게 노력 해서 살아라 죄값은 대대 손손 물려진단다

    66. dhs23 ql

      저 그림 같으면 아무리 자기 딸이라도 이쁘다고는 못하죠. ㅋㅋ

    67. 김명선

      편견이없으시군요

    68. 김선희

      이왕받아준거 밎다고 하시지 엄청예쁘고 날씬해서 모델이다고~~^^

    69. 황블리

      우리 엄마랑 같으시다ㅋㅋ

    70. JHL ENGLISH SCHOOL

      이거 영상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음성 제외 하구요. 어디로 연락을 해야하나요?

      1. 재훍 영상툰

        용도가 어찌되실까요?

    71. 김서희

      엄마 잘하셨어여 보이시피싱 나쁜놈들

    72. 별하나

      따님 아니고 담임인줄 ㅋㅋㅋ

    73. 최경구

      웃다가 울면됨.

    74. 뽀차

      ㅋㅋㅋㅋㅋㅋ 단호박이네

    75. 백경훈 FoodClearhoon

      딸래미 의문의 일패 킄킄킄

    76. 모니후니

      예전에 성시경님 라디오에서도 비슷한 사연 있었어요 ㅋㅋㅋ 엄마들의 계모임 대부분의 엄마들 아들&딸들이 법대 의대 들어가 있는 상황 그런데 사연 주인공은 백수 ㅠ.ㅠ 남동생도 백수 친구들 사이에서 아들&딸 자랑하는데 사연주인공 엄마는 열불나기 일보직전 그 순간 전화 한통이 왔고 상대방 ; 당신 아들 XXX을 데리고 있습네다 돈 5백만원을 보내십시오 지금당장 조용히 듣고 있던 사연 주인공 어머니 잘 됐네유 잘 됐어 그 아무짝에도 쓰잘데기 없는 넘 그 짝에서 데려다 키워유 기냥 갸는 햄을 무지하게 좋아하니께유 햄만 주면 안 도망가유 한 넘 더 있는데 안 필요해유?! ㅋㅋㅋ

    77. Sky SS

      이거 영어 자막도 넣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78. Wk B

      엄니 : 냉철한 판단 상대 : 하아 .... 냉혹하다 ...⊙⊙

    79. Kyungah Kwon

      ㅋㅋㅋㅋㅋㅋ 배아포 🤣🤣🤣🤣🤣

    80. 오래오래살자루키

      기다렸으요! ㅋㅋㅋㅋ 우리딸 아녜요!

    81. 정수훈

      ㅋㅋㅋㅋㅋㅋㅋ

    82. 하늘

      전에 어머니한테 보이스피싱온게 생각나네요 ㅋㅋㅋ 저희집이 아들만 3명인데 딸이 납치됬다고 ㅋㅋ 전화가 와서 어머니가 “나 아들만 3명이라 욕나오는데 놀리냐 이 새0아”라고 하셨대요 ㅋㅋㅋ

      1. ᄇᄌᄀ

        🤣🤣🤣🤣🤣🤣 나 아들넷인데 왜케 슬프지 😅😅😅

      2. 박원형

        좀 치네?

      3. 강지응

        납치돼서 없는거임...

      4. 건빵인기쟁이

        납치 됐다고

    83. weer beak

      조선족 이군~~ㅋㅋㅋ~~^^

    84. sk yyy

      진짜 웹툰 그림체중 최고다 최고

    85. 테슬라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그런건 없어요..ㅎ

    86. 달콤한소금

      울 엄마도 그럴꺼임. ㅋㅋㅋㅋㅋ

    87. 김이요chw

      근데 보이스피싱범 목소리가 듣기 거북한게 누구 많이 닮었네.

    88. ༺ৡۣ꧁꧂ۣৡ༻

      제가 아는 분 중엔 초등학교 다니는 딸아이 한테 암구호 알려주고 이틀에 한번씩 다른 암구호 외우게 한데요 혹시나 보이스 피싱 당하면 암구호 물어 본다고 ㅋㅋㅋ 근데 아직까지 한번 도 보이스 피싱 전화를 못 받아 봤다고 휴..;

      1. 오숙하

        ㅋㄱㄱㄲㅋㅋㄱㅋㅋㅋㄱㄱㄱ 시발ㅋ ㅋㄱ ㅋ

      2. sung가희

        저희는 암호까지는 아닌데...엄마한테 평소 부르는 애칭이 있어서...그거로 판단하라고 했어요..주위 사람은 귀담아 듣지 않으면 잘 모르니까요.. 둘이 있을 때 아주 가끔 엄마라고 불려드려요..외부에서는 엄마라고 부르니까...애칭이 어떻게 하다 자연스레 암호가 됐어요..ㅋㅋ

    89. 하늘 다람쥐

      ㅋㅋㅋㅋ

    90. 베이포레소젠

      1:18 그럼 우리딸 아닙니다 딸이 아니래ㅋㅋㅋ그럼 누구 딸이야?? 엄마 판단력👍ㅋㅋㅋ

    91. 임원주

      솔직한 엄마의 답변에 당황한 보이스피싱 사기범 너무 웃겨요 ^^

    92. lulu kim

      ㅎㅎㅎ

    93. 찐득볼

      미소를짖고싶어

    94. 찐득볼

      함께

    95. 찐득볼

      둘이서

    96. 찐득볼

      너와나봐

    97. 자존감키우기

    98. kevin Cho

      저희 아버님도 당하셨는데 500만원 보내면 저 살려주겠다고 해서 돈이 부족하다고 깍아주실 수 있냐고 했더니 300으로 깍아 주셨다고 하드라고요. 그래서 감사했다고...상황끝나고 어머니한테 얘기했더니 조짠한 인간이라고 욕하셨어요

      1. kevin Cho

        @김이요chw 아 결국 안보내셨죠 돈준비 한다고 전화 끊고 저한테 전화 했더니 제가 전화를 받아서 ㅎㅎㅎ 그때는 진짜 놀라셨다고 그 와중에 네고까지 ㅎㅎ

      2. 김이요chw

        ㅋㅋㅋ 그래서 300 진짜 보냄?

    99. 윤기현

      ㅋ ㅋ ㅋ 빵 크하하하 넘웃겨

    100. 편지

      ㅋㅋㅋㅋㅋ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