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개신기함! 모든 음식을 무조건 달게 느껴지게 하는 약ㅋㅋㅋ[띠미]

띠미 ddimmi

391K 조회수152

    안녕하세요!
    하고 싶은거 다 ~ 하고있는 엽기+병맛+발랄 예능 크리에이터 띠미입니다! (ᵔᗜᵔ*)♥
    ▶업로드 : 화 목 일 or 월 화 목 일 오후 4시40분 ~ 5시
    ▶유튜브 생방송 : 매주 토요일 6시 ~ 6시 30분
    (※ 사정에 의해 하루가 밀리거나 고정 업로드날에 업로드 안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띠미 인스타그램
    ddimmi96​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ddimmi96@gmail.com

    게시일 8 일 전

    댓글

    1. 띠미 ddimmi

      띰띰이들 중 나처럼 신거 못 먹는 사람?!!!! 띠미 인스타그램 ▶ddimmi96​​ 비즈니스 문의 이메일 ▶ddimmi96@gmail.com

      1. 김미연

        어린이도먹을수있어요?

      2. 하랑

        저요ㅜ

      3. 이재은

        저요!!

      4. 음이유니

        저요

      5. 꽃잎이

        저욕!

    2. 라혠

      저는 신거 너무 좋아해서 아이셔 많이 먹고 레몬은 거의 다 먹고 레몬 먹으면 표정변화가 있지만 맛있어하구용 엄마가 먹지말라고 할정도ㅋㅋㅋㅋ오렌지도 하루에 2개ㅋㅋㅋ

    3. 아스트로 사랑해

      보는 내가 다 셔섴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윙크하고 찡그리고 봄ㅋㅋㅋ

    4. 송지윤

      신기쓰

    5. 송지윤

      귤 못든시나?

    6. 아나TV

      그럼난 사서 엄마가 매일 쓴약줄때 그알약 먹어야징~~~

    7. 아름뚠ᰔ

      침도 달아요 넘 웃기네여ㅋㅋㅋㅋㅋ

    8. 지연인화

      언니!0:01 에 쫌 초첨이 안맞아요

    9. 초롱이

      저 레몬젤리 먹으면서 보고있는데...

    10. Colin

      진짜 현실 반응이라 믿을수 밖에 옶다…

    11. 정은애

      헐르??!???ㅡ

    12. 무야호

      몰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음이유니

      그 알로으로 먼저 먹고 레몬먹자고 아누누한테 가치먹어보가고하고 먼저 셔하는 사람이 선물사주기 콘텐츠해보세요...........!

    14. 최준우

      이걸로 몰카하면 꿀잼일듯 ㅋㅋ

    15. 남정혜

      보기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인다

    16. 엣츄

      별게 다 나오네요 요즘엔 ㅋㅋ 신기하다

    17. 서예림

      저만 레몬 드실때 마시게따아ㅏㅏㅏ!!!!!! 이러면서 소리 질렀나요

    18. 한지성

      5할때 눈알 튀어나온줄ㅋㅋㅋㅋㅋㅋㅋ

    19. 이겸태의 세상

      1:56 워멬ㅋㅋㅋ

    20. HNM 겜친구

      물이 달면 다이어ㅌ..

      1. 라혠

        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ㅋㄹㅋㄹㅋㄹㄹㅋㅋㅋㅋㅋ

    21. _킴피아

      왜 이걸 보니까 추천 영상에 모든 음식을 맵게 느껴지게 만드는 약 영상이 뜨는 걸까요..?

    22. 나여름

      레몬맜있어요!

    23. 애댄 집사와애플이

      저도 신게 약점이에요 먹는건 아무한테도 안지는데 ㅎㅎ

    24. 민태동동TV

      난 신거 잘먹음

    25. 강조원

      2:15 언니 왜 맨 오른쪽 아래 왜 한알이 비어있어요?

    26. 이은채

      히힝...달기만 한 레몬인디ㅣㅣ

    27. 이성학

      언니 레몬 먹고 신걸 표현할때 귀여웡 ♡

    28. 세린찡긋

      2배속으로 보면 웃겨욬ㅋㅋㅋ

    29. 체리

      띠미님 매운거는 맛이 아니라 고통이예욥!

    30. 진유유진

      원칩 먹어도 달달할까요 ? ㅋㅋ 궁금하네요

    31. 이다현

      저도 신거 엄청 못 먹어요.딸기 마카롱도 엄청 셔서 못 먹어요.ㅠㅠ친구들은 이게 뭐가 시냐고 그러는데 저는 셔요ㅠㅠ

    32. 최유진

      오타 ㅈㅅ

    33. 최유진

      저 신거 못먹어요 시거 먹으면 혀가 아픔

    34. 녤큐닝

      어머...전 래몬 생으로 깍아먹는데

    35. 김설이

      저는 신거 잘먹어요 레몬도 좋아해요 레몬니까 먹고싶어요♡♡

    36. 연슬

      띠미님 영어 발음 짱

    37. 나지은

      그걸로몰카하수있겠다

    38. 세세

      불닭땡긴다.....쓰읍...

    39. 꿀호떡

      원래 삼키기 전엔 맵고 삼키면 안 ㅁ...

    40. 서율

      저 곰돌이 티 나한테도 있는데

    41. Hermione Granger

      2:25에 왜 내가 다 시지

    42. HJ

      띠미님 약 없이 레몬먹을때 내 입에서도 침이 많이 나온듯 으으으으

    43. 똥개

      다이어트 할때 좋을듯

    44. 박미정

      전 신거 엄청 좋아해서. 레몬즙 짜 먹어욧!ㅎ

    45. 아기상어

      비타민 섭취 중---------

    46. 블루베리

      전태어나서 레몬을 한 번도 안 먹고 봤습니다..

    47. 이해진

      나는레몬 잘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8. 나경

      10:15 살짝 단무지먹고 물마신 느낌일까?

    49. 유리 Youli TV

      4;16 대 침도 달대 ㅋㅋㅋㅋ

    50. 최설율tv

    51. 트둥이사랑해 원스

      저거 다이어트 할때 저 약먹고 야채먹으면 진심 다이어트 성공할듯...그리고 만약 치킨,피자,먹을때도 달달하면 안 먹지 안을까??

    52. 트둥이사랑해 원스

      띠미님 레몬 먹으실때 내가 다 침이 나오네요...

    53. 조팔씨

      정말 재미있게 영상 봤어요^^ 딴 이야기 죄송한데 저 아이베스트 다니는 아이인데요 띠미님 저희 관장님 서촌 동생이에요?

    54. 별이

      저는 신거를 잘먹어서 탈 입니다(그런사람이 레몬도 셔 합니다 :못먹는건 아님*)

    55. 뽕뽕뽕

      전 그거 맛있는듯

    56. 무한TV

      저는그냥신거먹을수있어요

    57. 이선미

      저이언니는 외계인 이여요 레몬을 무표정으로 먹어요

    58. 이꼬

      4:01 찐텐 나오진 띠미님ㅋㅋ

    59. 오은비

      저는 신거 잘먹어요. 레모네이드 먹을 때 레모네이드 가루 5~6개 넣어도 먹을 수 있어요.헤헷..😊👻

    60. 여리Tv

      원피스에 고무고무열매도아니곸ㅋㅋ미라클배리열맼ㅋㅋㅋ

    61. # 체육도우미아짱 love

      저동 신거를 엄청 못먹어여 딸기도 먹다가.셔서 재대로 못먹겅,...ㅠ

    62. 공듀

      1:30 영어를 해석해서 우리에게 말해줄주도 아는 울 언니..!!

    63. 헿헿

      띠미씨는오늘 달아요를몇번했는지 세어보시오

    64. 임채임

      55555555555555555ㅗㅗㅗㅗㅗ5ㅗ55ㅗ?

    65. 김지혜

      소주도 가능한가..?

    66. 유진

      언니 대단해요 그렇게 신걸 한 입으로

    67. 윤도른뎁쇼?

      저도 신거 잘못먹어요 보는것도 셔요ㅠㅠ 보는것도 고통스럽다..ㅠㅠ

    68. jinjung76

      저신 거 잘 먹어요 레몬도 잘 먹어요

    69. 다해tv

      신걸조금잘먹는편인데 영상보면서 입속에 침잌ㅋㅋㅋㅋㅋㅋ 🤤

    70. 김지율

      언니 그 약 먹고 야채 먹으면서 다이어트해욥

      1. 김지율

        싫으면 말구..

    71. 허영옥이다

      전신거좋아하고맜있어용♡♡

    72. 종희심

      매운거는 고통이야..

    73. 아리

      저는그정도도못차아오

    74. 6 1

      그런게 있어효언니??:3

    75. 다빈꽃이 폈습니다빈이라구요!!

      2:18 그렇다.띠미님은 실험으로 한개를 먹어봤다 (네 이상한 추리였슴다) 3:47 아 NG가 난것 이였나요?후후 4:10 띠미님 목소리가 이상해..

    76. 하늘냥tv hanlniang tv

      저 생레몬도 먹어옇ㅎ

    77. 다영찡

      1:17 언니 영어 진짜 잘한다ㄷㄷㄷ

    78. 0- -

      매운건 맛이아니라 통증이라 그런거아님???

    79. abcd연우

      염라대왕 라면 엄청매운데 그거 먹고 해봐요

    80. 95즈는 보라해

      이 걸로 몰카해주세용!! 재미있겠당

    81. 하이

      화성인 바이러스 설마 이거 먹고 한거 아냐? ㅋㅋㅋ

    82. 카탈루냐_명예시민

      사탄의피 소스도 달게느껴지게 하는지 해보실 수 있나요?

    83. 호냥이

      불닭잘먹어요? 아 그리고 레몬 진짜셔요 신거잘먹는저도못먹어요 그러니까레몬그냥먹지마세요ㅠㅠㅠㅠㅠ

    84. DailyRica데일리카

      와 신기하다

    85. 태양의 제우스

      급상동 42위 추카추카

    86. 전세령

      그거어디서팔아용!!!당장달려갑다!!!!

    87. 스틱좌Stick stick

      매운 것은 맛이 아니라 고통이여서 단맛이 안나는게 아닐까요

    88. 중3 박지율

      이거 그냥 몸 건강하게 하는 약이라고 하고 다른 사람 한테 먹이구 신걸 먹여 봐요 몰카롴ㅋㅋㅋㅋㅋ

    89. 이연주

      전 신거 좋아해요

      1. 이연주

        조금 시지만...

    90. 이정용

      근데 나는 진짜라고 믿기지 않아

    91. 차리퓨tv

      ㅈ...저는 신거 완전 잘먹는데... 신거는 비타민이 많다고 해쒀요.. 스읍... 레몬 맛나겠네요....

    92. 소떡소떡

      2:56초 띠미 약먼저

    93. 빈계정

      4:04 눈 눈이 튀어나오겠어요..

    94. 고원은 너무완벽하고원!!

      달아요!!!!!!달아요!!!!달아아ㅏㅏ요!!!다라요!!달아ㅏㅏㅏ요!!!!!!!!

    95. 나는 무너

      그러면 쓴것도 잘먹어여?

    96. 쿠키

      4:00 오!!!!!달아져써!!!!!!!!

    97. 김옥형

      전 신거엄청잘먹는뎅ㅎㅎ

    98. 한윤희

      언닝 이거 100개사여 ㅋㅋ

    99. 김예은

      남은 레몬은 레몬청 만들어 먹으세요!!!맛있어요🍋🍋

    100. 토끼가 되고싶은 당근 다오

      아마도 매운맛은 혀가 느끼는 "맛"중에 하나가 아니라 아픔..? 같은 거여서 그런것가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