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 인재 육성 및 연구의 메카 피식대학
멤버
이용주
정재형
김민수

피식대학 오리지날 컨텐츠
♡ 예능학과 | 피식대학 신입생들을 위한 입문용 피식영상들
♡ 풍계리민철TV | 탈북자몰카가 쏘아올린 작은공. 자본주의앞잡이 풍계리민철과 리용주pd의 자본주의 적응기
♡ 05학번이돌아왔다 | 어디선가 본듯한 용남이형과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혁이형 들려주는 2000년대 이야기
♡ 헬린이브이로그-로니\u0026스티브 | 피트니스의 본 고장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온 스티브쌤과 로니쌤이 알려주는 진짜 운동이야기
♡ 한사랑 산악회 | 우리네 아버지들과 산과 함께 인생도 배우고 힐링도 하는 소소한 우리네 이야기
♡ B대면데이트 | B급남자들과의 감성 비대면데이트
♡ 피식대학 대학생 공감 | 대학생 공감파티

♥ 비즈니스메일 ♥
[email protected]
♥ 피식대학 사서함 ♥
(04387) 서울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센트럴파크타워, 30층 샌드박스 "피식대학”

  • 30
  • 221 259 369

댓글

  1. trapper

    노래 분위기 맞춘다고 풀어헤친줄 알았는데 저번에 비대면 데이트때 말한 쇄골 시그널이었네;;ㅋㅋ 몇번을 보여주는거야ㅋㅋㅋ

  2. 만두처돌이

    우리 재범이 하고싶은구 다해 ㅜ 준이는 하고 싶은거 해지마ㅜ

  3. 홍홍홍

    박재범 : 음색깡패 최준 : 음 걍패

  4. 구움과자쳐돌이

    원래 셔츠단추가 저렇게 많이 풀어지지 않았던것같은데..

  5. 윤진섭

    행주도 저번에 보니까 드립 잘받던데 ㅋㄱㅋㄱㅋㄱㅋㅋ기대되네

  6. 뽀롱아사랑해

    쇄골 보여주는거 소개팅녀랑 비밀암호표시로 하기로 했던건가 ㅋㅋㅋㅋㅋ

  7. 탱양

    오빠 공약지키려고 쇄골 보여준거야..? 내가 잘못했어 ㅠ

  8. 지윤

    2:58 엥 잘하는데 ..?

  9. a s

    여자들에게 인기많은 남자 둘 등장 ㄷㄷ

  10. 자슥아마

    박재범 신발 스캇270맞는가? 개이쁘이네진심...

  11. Y kim

    오빠...여며주라..

  12. Narmal Droop

    4:08 산돌광수체 살아있었네

  13. Sara

    ㅋㅋㅋㅋㅋ준이오빠 어디까지 단추푸를거야 ㅋㅋㅋㅋ

  14. HYERYEONG MIN

    마지막에 스~깔 이게 ㄱㅑ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현수턱걸이

    피가 끓는다

  16. 오모리

    딴 여자랑 데이트하는거 싫은데 유미언니 도믿걸이랑 소개팅하는거 보고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 유리

    1:48 ⚠️주의⚠️ 심장이 아플 수 있음

  18. 수진포차

    계속 이렇게 노래부를때 방방 뛰실꺼면 200원 내고 방방이 타러가서 부르는게 어떠신지.....노래감상하랴 얼굴감상하랴 의자 걱정까지 하려니 힘드네요....

  19. 정슈정슈

    준며들어서 이젠 너무 잘볼수있다 생각했는데 오늘좀 징그러웠다 ... 반성해야지

  20. 피글렛주니

    뭐야 오빠 랩도 잘해... 못하는게 뭐야..

  21. 유니

    박재범: 큐티, 프리티 최준: 잡티, 옥에티

  22. 쏘헝늬

    1:49 최준씨 이거하려고 단추 두 개 더 풀고있던 거에요? 합격.

  23. T H

    4:05 짜라우트 쩨이팤 쓰컬

  24. SHyn Lee

    수민씨, 이호창씨한테 선물로 주게 김갑생할머니김 CM송 하나 만들어줘요.

  25. 이세균맨

    힙스럽게 풀은 단추 3개 진짜 찢어 버리고 싶다...

  26. Nofuture Yesplay

    진짜 멋있다

  27. 와

    이형은 웃음을 참으려고도 안하네

  28. ᄋᄋ

    1:10 1:10 ㅋㅋㅋㅋㅋㅋ시계 있나 보는거 왜캐 귀엽냐 ..

  29. HanYong Lee

    박재범: 총각김치 최준. : 신김치

  30. 김세원

    피식대학 정말 열일하시네요 오예입니다

  31. 보도컬리

    와 진짜 처음 박재범님 파트에 옆에서 리듬타면서 온갖 힙한척 하는거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딱콩한대 진득하게 때리고 싶다..

  32. 김갑생여사손주며느리

    본부장님 톰포드 향수 냄새 좋네요..

  33. 김태형

    박재범: 힙합하는 아이돌같음 최준:관광버스 아저씨같음 그래도 준며든다,,,,><

  34. 김두한

    최준 못하는게 없노

  35. AMORFATI CEBU

    AOMG VS OMG

  36. 심형래 Hyung Rae Shim

    오늘은 인맥 힙합왕입니다~♥️👍

  37. 밍

    사장님 샘김이랑 그 여름밤 불러줘요 .. ✨💛

  38. 스위티

    생각보다 잘해서 킹받네

  39. 이민경

    재밌어요~~^^

  40. 안유랑 AnYouRang

    어린이날 선물인가..? 특히 마지막 스컬부분은 달콤한 사탕같아,,,

  41. 망고베리

    악 비밀암호로 쇄골 보여주겠다고 단추 저만치 풀어헤친건가요....

  42. 내곁에만머물러요

    주니야 진짜 신나버림어케 ㅋㅋㅋㅋ

  43. 린

    수민아 드디어 변곡점이 점철되서 카르텔이 되는 날이 온거니. 응원한다 스컬

  44. 조또마데

    닫어.

  45. 우수한

    준이 잘 불러서 재미는 없네요 ㅎㅎ

  46. 곽수연

    수민아 누나가 많이 사랑해♡

  47. 자바와코틀린

    박재범 : 제이팍 최준 : 그냥 확

  48. 다됼

    준이오빠 단추가 왜 다 열려있넠ㅋㅋㅋㅋㅋ

  49. 안정은

    나는 야인이 될 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50. 쪼아조아

    열받아.... 준이 섹시해 신난 준이 귀여워 0:37 단추 하나 더 푸는 것 보고 기겁하면서 돌려보기했어 열 받아 짜증나 최준 그래도 사랑해

  51. 쬬미

    박재범님 옷 할머니댁 이불같아요

  52. 꾸꾸

    3:08 팡팡타는 시작시점

  53. 수빈

    아니,,, 진석씨 비행기기장 성대모사 다 하고 씩 웃는거 왤케 잘생겨보이고 설레지 ㅋㅋㅌㅌㅋㅋㅋ ㅠ

  54. x x

    Jay was holding in his laughter the whole time🤣

  55. 주우주

    수민아 맞아 들어봤는데 내가 뭘 그렇게 잘못했니… 아주 호되게 혼나고 온 기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