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아이디: ye_chan000328
인스타 활동 자주합니다!! 팔로우는 사랑❤️🥺

  • 30
  • 86 427 222

댓글

  1. 단순ASMR

    떡갈비 인줄..

  2. 마카롱

    ㅇㅈ입니다

  3. 김현진

    딸마지막에말하는거소오름

  4. 만쥬TV

    처음:여친?.. 여친 있으셨나? 본뒤:큼..나와 같은 동족이군...

  5. 이규민

    예찬님 걍 머그컵에다가 설탕 2 물1 물엿 1.5 넣고 대충 섞고난 다음에 1분 돌리고 30초 돌리고 끈적하다 시플때 차가운 물에 1방울만 떨어트렸을때 딱딱하게 굳으면 성공이에여

  6. 댕댕이

    마지막 강예인님이 강예찬님을 끌고가는모숩

  7. 테디베어{TEDDY BEAR}

    바퀴벌레 탕후ㄹ...

  8. 은술 이

    예찬님 예인님 한테 끌려가실때 넘무 웃겨윳ㅋㅋㅋㅋㅋ

  9. 문문찬서게임TV

    딸기탕후루요구독했어요

  10. 마카롱

    무서운 예기 어떤 남자가 요리를 하던중 필요한게 있어 마트로 장을보러갔다. 간 김에 칼,가위를 사가지고 갔는대 뒤에나랑 똑같이 생긴 남자가 따라오고있었대나는 신경안쓰고 갔어 근대 집에가보니 가위랑칼이 없는거야 그레서다시 사러갔어 그런대또 와보니 없어서 또 그걸 반복했어 한5번 그러더니 기분이 나쁜거야그레서 그사람 한태 말햏어 "왜따라오세요" 라고 그레서 대답을 하는대.....남자가 미친듯이 웃으면서 나한태 다가와서 뒤로물러스다 그만 넘어져서 기절했지 1시간뒤에 잠에서 깼어 근대 그 남자가 씨익 웃으면서 이렇게말했어"내...칼이라가위...여기있네?" 그남자는 소름이 돋아 집으로 죽도록 달려가서 이불에서 나가질 안았대(이 예기는 제친구가 들려준것입니다 느낌이 었떤지 댓글에 답장해주세요 그럼 다음에 봬요/그냥 심심해서 올려봤어용^-^)

  11. 하늘

    메뚜기

  12. 채린 김

    와우 연기잘한당 짝짝짝짝

  13. seoyeon서연

    저 아이스크림 탕후루 해주세여:)이거 못하신다면 치킨탕후루 해주세여:)

  14. 미미mimi

    오렌지 탕후루욥

  15. 콘수 박

    ㅈ같네

  16. 콘수 박

    남자?

  17. 레레

    여기서 이상한게<발생>했습니다 뭐냐면 거미 넣어 놨는데 바퀴벌레 라고 함 다시 봐보세요

  18. 이혜현

    그렇다.그는 먹기싫어서 연기를 하였다...

  19. 민들레

    파리채로잡아요저도그러캐잡음

  20. [Oliel]

    아앗...죄송합니다.. 먹는거 보고 구역질이났어요..ㅠㅠ

  21. 제니

  22. 젠이츠가좋은 인간

    번개의호흡 제1형 벽력일섬

  23. 홍유빈

    소름~!

  24. 제니

    맑↗️은소↗️리고↗️은소↗️리할때웃음ㅋㅋㅋ

  25. 레레

    바닥에 있는거 아무거나 다 먹어요

  26. 댕댕이

    2번째 문제에서 잘못됐다

  27. 친구사

    넘나웃긴것!ㅋㅋㅋ

  28. 코냐하루

    앜ㅋㅋ 설마....모솔은 아니죠⊙ㅅ⊙

  29. 뷰티풀 트유

    브라더는 남동생,형,오빠 인뎅

  30. 꼬마

    강예찬님이랑 제 생각이랑 같네요 ㄹㅇ..

  31. 주정희

    팔로우 했는데 라면 탕후루해주세요

  32. 은후 박

    으~~~~소름돋는 이야기네 😨

  33. 귀여우신 86명 구독자 구하는 유아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뿜었...ㅋㅋㅋㅋㅎㅋㅎㅋㅎ

  34. 푸푸

    예인님이랑예찬님이랑 팔씨름하면 어떻게 돼요 ? 팔로우 했어요

  35. 노란색이 좋아

    바선생 안돼면 회 가시져

  36. 컬비_krv

    "댓글을 꼭 볼수밖에 없는영상"

  37. 김강희

    이렇게해도귀여워요

  38. 최영아

    좀 무섭다..

  39. 이우목

    힘이 얼마나 세길레 벽을 뿌시지?

  40. 여니노리

    아 저걸 도전하셨다니......ㅋ 대단하십니다

  41. 곽여울

    난 9살 인데 불닭 먹어 본 적이 없어ㅠ (그거 먹으면 어떡해 될까1번 죽는다2번 아주 잘 먹는다 중 골라주세요 ㅎㅎ)

  42. 레몬 에이드🍋

    그래서 바선생 탕후루는 언제할거예여???

  43. 눈사람

    불닭볶으면 탕후루 안하면 강예인 여친님이 바퀴벌레 줌 벌입니다

  44. 파란  계란

    달고나 탕후루 도 만들어 주세요 !!

  45. 가스파스

    바선생 탕후루 해줬으면 좋겠다ㅠㅠ

  46. 주화 배

    할머니가 ..죽어있다

  47. 품바

    여자친구는 기대하지 않았지만 바선생 탕후루는 기대했는데….

  48. 검정이

    큰 바퀴벌레가 읎다구요? 괜찮습니다. 거기 작은 바퀴벌레 먹는걸 기대하겠습니다.ㅎㅎ

  49. 김아리아

    앜ㅋㅋㅋㅋㅋㅋ

  50. 정미주

    망고스틱 탕후루 해주세요

  51. 빛나는보석 쁘앨💕

    번데기 탕후루 해주세요

  52. 아름다운 이지아

    겉바 속쫄

  53. 간인

    키우셈 ㅋㅋㅋ

  54. 오은정

    소세지 탕후루 해주세요

  55. 임은진

    요플레탕후루부탁드려요~~~🥰

  56. 김점순

    뭐지 ???????????

  57. 김경미

    제일 센 사람인 것 같은데

  58. 김경미

    제일 센 사람

  59. 스파루카AQgame channel

    음... 바퀴 벌레 말고 고래 안될까요? 향유 고래^^

  60. 태연이와친구들

    복숭아탕후루해주세요팬이에요

  61. 『초승달ღ』

    하! 그정도는! 우리오빠6학년인데 핸드폰안됀다고 벽치다가 저것보다 더 큰 동그라미로 벽부숨....실화로...ㅋㅋㅋ

  62. 짱구💤

    큰놈으로 줄게~탕후루해 먹어^^(반말 ㅈㅅ)

  63. Ling Liu아람

    남 매 콘택츠 동생한태 소금왕창뿌린 마시멜로 구워주기 팔로어했어용

  64. Marigold Kim

    포도 탕우루 해주세요

  65. 다빈

    카메라가 쓰래기..?

  66. Ling Liu아람

    콩순이 마시멀로우 탕후루해주새요 팔로어 5개눌러써요

  67. ᄐᄋᄉ

    그냥 풀어 주면 안됨?

  68. 찌니찌니 복딩

    그 비주얼이 새콤달콤에다가 카라멜뿌린거 같음

  69. 최송아

    저 팔로우 했는대 약 탕후루 해주세요. 제발용

  70. ㅎㅇ

    젤리 탕후루 해주세요

  71. 찌니찌니 복딩

    와...소리 들으니까 먹고싶어짐

  72. MO MO

    강오리 잘 못먹음면서

  73. 박보연

    ㅋㅋㅋㅋ

  74. 음박치

    마지막 표정ㄷㄷ..해맑게 웃으니까 더 소름돋네

  75. 딸기 TV

    강예찬님 너무 잘생겼어요

  76. 허윤자

    할머니가 창고에 죽어있었다!

  77. 이정화

    포도 탕후루 해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