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토리🐹의 언제나 뽀용뽀용 메이크업, 패션, 여행, 일상, 데이트 브이로그 구경오세요💖
instagram⭐️ instagram.com/KWAKTORI

  • 30
  • 124 792 774

댓글

  1. 되고파 유치원생이

    우울할 때 보러오는 언니 영상

  2. 배부른고양이

    아 오랜만에 뻘하게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 조미료가 어쩌고 저쩌고 아놔....

  3. 서윤 SeoYoon ◡̈

    냉장고 물건 놓을때 토리님 말투가 무한도전 미스코리아편 목소리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4. 겨레

    영상 잘 보고 있어요♡♡♡

  5. ꪔ̤̫

    말투가 너무 귀엽자나....💗 이거는~~~/ ~~~입니다////

  6. 체리

    토리언니... 마켓컬리 존맛템 추천영상좀 찍어주세여 ㅠㅠ

  7. 김아인

    다음생엔 려리님같은 청소왕정리왕과 결혼을 꿈꿔야겠어요ㅜ 이번생은 남친이즈어언혀 못해서....글렀네요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

  8. 행복하면 냐옹해

    왜 난 이걸 보고 결혼이 하고 싶어진 거지...

  9. 리리

    하씨 냉장고 정리할때 말투 넘 중독성ㅠㅠ 둘다 똑같이ㅠㅠ 이건는~ ~한 ~입니다~

  10. 3 H

    ♡♡♡

  11. 이비

    칼국수면 버터 치즈 안 먹는 잼+과일청은 냉동실에 넣어두는게 곰팡이 안피고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12. 안두덩

    뭐야 언니 그렇게 얼굴 가까이오면.. 사랑한다는거야?!

  13. 채숭

    이거는~ 정말-- 재미있는 냉장고 하울, 언박싱 영상 임미다~

  14. 셀럽비

    냉장고 음식들,, 나중에 못먹고 버릴 것 같은데여어,,,언제 다 먹어ㅠㅠㅠ

  15. 나

    이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꿈에 나올것같앸ㅋㅋㅋㅋㅋ

  16. 이느기

    집에 있는 영상보고 언제적 영상인지 확인했어요 ㅋㅋㅋㅋ옷땜에 혼란이

  17. 뤼끼뤼끼

    제발 룸투어!!!!!!해주세요!!

  18. K hani

    미술이랑은 1도관련없는데 다 보는중이에요 .......빨려들어간다 ...

  19. 길녀홍

    이것만봐도 결혼생활이 촤라락-- 보임...ㅋㅋㅋㅋ

  20. 전윤서

    벌써 막 결혼생활 눈에 훤하고 내 광대 상승하고 막 그런거 저만 그런거 아니죠..?! 💜💚

  21. blue like

    중독성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22. 낙냠

    언니 입는 옷마다 너무 예뻐서 미춰버리겠어요... 프릴나시원피스 어디서 구매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엉엉 ㅠ

  23. CV Game

    저거 패널 나중에 따로 구입해서 바꿀 수 있어요 저도 새틴 그레이랑 스카이블루 흰색 오돌토돌한 거?? 섞어서 샀어요!

  24. 민주당민주니

    ㅋㅌㅌㅋㅋㅌ서로 줄서서 이거눈 ~~ 하시는거 넘 귀여우셔용 ㅜㅜ💗💗

  25. 김누리NURIKIM

    려리님이 토리님 말투 따라하시면서 냉장고 재료 소개하시는게 너무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ZERO

    나 벌써 혼수하는줄알고 헐레벌떡 들어옴

  27. 윤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들 다 넘귀여워요ㅠㅠㅠ 다 냥냥거려ㅜㅜ

  28. 구이

    아니 뭔가 오래봤는데도 늘 되게 먼 연예인 느낌이었는데 코스트코 음식들 와방 나오는 거 보고 언니도 같은 인간이었구나 그 생각했습니다 ,, 키키 정수기랑 커피머신 저희 집이랑 똑같은 거 보고 넘 친밀감 느껴져서 웃었네연 🙃❤️‍🔥

  29. 김아리

    언니가 뭔가 맛없다고 한 간장은 사시미 간장이에요 회나 초밥 찍어먹는 거

  30. 명란젓코난

    14:50 광고주님 기다리겠습니다

  31. 똥.

    토리넴…곰팡이가 핀 이유는 미생물들이 하하 나 이거 이미 다 쳐먹었지!!! 그래서 이 음식에 깃발을 올려놓고 갈 거야!!!래요ㅠㅠㅠㅠ치즈 당장 버려ㅠㅠㅠㅠㅠㅠ

    1. 곽토리 kwak tor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ㄴㅋㅋㅋㅋ̊̈ㅋ̄̈ㅋ꙼̈ 귀엽구나 팡이들🥲🥲🥲🥲

  32. EJ J

    언니 나중에 치즈소개 같은 거두 찍어주세요!!!!! 치즈라곤 사각체다랑 모짜렐라가 다인 나...🥲 언니를 통해서 치즈를 배우갓서😎

  33. 박민희

    우리언니..주방 완전 맥시멀리스트네...

  34. JY

    너무 귀여워요ㅠㅠ 내 최애 영상이 될 것 같다…

  35. lin Forest

    저는 려리님파....... 곽톨님 왠지 나중에 다 썩을거 같은 이유는 뭐죠 ㅠ 걱정되요.... 배 아야 하실라

  36. 🧸

    "안냐세요 에잇세컨즙니다" 말투인가요오??ㅋㅋㅋ🤣

  37. 매일을달려서

    언니 오늘 옷 너무 예뻐요 검은색 상의 정보 좀 주실 수 있나용??

  38. 물반지

    서로 번갈아가면서 재료소개해주는거 너모 귀여워요ㅠㅠㅠ

  39. Zoey

    아 냉장고 소개 넘 재밌어요 말퉄ㅋㅋㅋㅋㅋㅋ

  40. 물반지

    8:58 하...두 분 너무 귀여우세요ㅠㅠ으앍 완전 신혼쀼같아요 뽀앙 ㅠㅠㅠㅠ

  41. 쭈구리

    ㅋㅋㅋㅋㅋ이거는~~~-입니다~~~ 중독성ㅋㅋㅋㅋㅋㅋㅋ

  42. 도비이즈프리

    19:11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터져버렸넼ㅋㅋㅋㅋㅋ

  43. 여리

    이 영상은~↗️ 너무나아~ 좋아요~↗️ 그래서~↗️항상~챙겨봅니다~↗️

  44. 박쭈

    와 토리님 고양이 네마리 키우세요?????🤭

    1. 박쭈

      @정근 대박....

    2. 정근

      여섯이랍니다~

    3. 박쭈

      어머 다섯마린가..?

  45. 이수미칩

    ~~입니다 이 말투 왜케귀엽죠~~ ♡

  46. 김렛우

    헐 언니 상의로 입은 범은 목티..? 정보 알 수 있을까요...?!

  47. 우르락끼

    (려리님 모자)저 모자 보니까 이영상와서 궁금해진거 모자 안더워요?

  48. 고은혁

    언니 김치치즈 밥 냉장에 넣어놨다가 먹을 때 되면 2분만 돌리면 치즈도 쭉 늘어나요

  49. 여름

    스틸이요 에서 시리켜진닷

  50. 쫑이

    저거 꽃무늬 원피스 차안토크에도 나왔었는데 어디껀지 궁금해요ㅠㅠ

  51. 솨랑해액

    언니 냉장고 음식 소개 하실때 약간. “어서오세요~올리브영입니다~필요한거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요 늒낌 ,, ㅎㅎㅎ

  52. jimini _

    이거느은~ 너무 귀여운 냉장고재료 소개입니다아~💕

  53. 09규림

    10:28 서로서로 이것은~ 하는거 너무 웃기고 톤 따라서 같이 하는거 너무 웃겨요🤭😻

  54. 상상구름*

    벌써 혼수인줄 알고 버선발로 달려온 나,,,,

  55. 함초롱

    톨언니 려리님 말투넘웃겨요언니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ㅜㅠㅠㅠ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56. 정해인

    오늘도 뚠뚠🐜 려리님은 뚠뚠🐜🐜 욜심히 ~ 정리를 한다🥁🥁

  57. 정햄

    지지는 왜 똥방구야...ㅋㅋㅋㅋㅋ기여엉

  58. 준영

    아니 토리님 근데 왜 냉동부터 안넣고 냉장부터 정리하신건가요?? 냉동은 다른데 넣어두고 계셨던걸까요 보다가 궁금해서 멈춰버림 ㅠㅠㅠㅠ

    1. 유이현

      냉동은 어차피 이미 얼어있으니까 빨리 상할 수도 있는 냉장부터 정리하신게 아닐까 추측...

  59. HC

    말투가 영혼없는 올리브영 알바생 재질 ,,, 스쿨푸드에서 산~~… 고추 장아찌 입니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룸투어 기대해도 될까용 비스포크 색감 넘 예뻐여

  60. 유유

    3:18 이런 려리님 진짜 닮고 싶다..

  61. 정햄

    냉장고에 카메라넣고 정리하시는거보고 찐유튜버라고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b bbb

    11:54 14:50 자꾸 렬님한테 순서뺏기는 톨님 ㅠㅠㅠㅠ 진짜넘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3.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더니

    이뿐 사랑하세요ㅠㅠ

  64. x yu

    영상 후기 나도 토리님처럼 정리왕 애인을 만나야겠다 쿄쿄

  65. 깡낑

    2,5대박

  66. 에스

    아휴 졸귀탱두분들ㅋㅋㅋ

  67. x yu

    려리님 저집서 청소 많이 하셨나봐용 집주인한테 물걸레포 거기있으니 꺼내달라는 센수~ 좋군요

  68. 얌미

    요즘 더 찾아보게되는 토리님 려리님 ㅋㅋㅋㅋ 그나저나 토리님 원피스 이거~는 어디겁니까??? 완전궁금요 ㅠㅠㅠㅠ

  69. 퐁듀

    뭔데 바로 광고 삼성 비스포크 나오네

  70. 이름,

    려리님 너무 시켜먹는거 아니에요??ㅋㅋ

  71. CHWAH KIM

    귀여운 새럼들,,